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배송 빨라서 좋아요 늘 잘 먹고 있습니다
항상 재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맛있어요
두툼하고 맛도 있어요 급할때 반찬으로
밥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길
집에서 직접해 먹는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지난번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동물복지 제품이라 좋네요~~
몇번구입후 반찬없을때 한번씩 구워먹는데 맛있어서 계속주문하게되네여
진찐 두툼해요 계란옷 입혀 노릇하게 구비
비싸지만 비싼만큼 고기함량도 높고 맛있어요.
진짜 두툼해요 밀가루 옷 살짝 입히고 다진 대파와 계란옷을 입혀서 노릇하게 냄새 없고 좋아요
가격이 나가서 그렇지, 시중 판매 동그랑땡 사 본 중에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좀 짜고 느끼하긴 한데 무난합니다 시판되는 대기업제품보다는 나은데 두꺼워서 익히는게 힘들어요
두번 째 구매입니다. 아이들이 작먹어서 제구매합니다.
정말 두툼한게 먹음직 스러워요. 아이들이 작먹내요.
두툼하고 재료 좋고 양도 많고 쟁여놓음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지퍼백 포장이라 보관하기 편리해요. 간도 적당한 것 같아요. 계란물 입혀서 구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두툼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네요
냉동실에 항상 쟁겨두는 아이템이에요 두툼하고 약불에 구워서 반찬으로 먹어요
냄새가 좀 나긴하는데 괜찮아요
두팩 할인을 이용해서 구매했어요 도톰해서 만들어서 먹는 동그랑땡 못지 않네요
좀 달기는 하지만 맛있어요 명절분위기납니다
두툼하니 맛있어서 쟁여놓으려고 주문때마다 사요
잡내안나고 맛있어요~~~~~~
세일해서 처음 사봤었는데 육즙도 있고 도톰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재 주문합니다.
살짝 녹인 후에 갈은 소고기와 반반씩 섞어서 다시 부쳐먹으면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먹어 본 동그랑땡 중에 가장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알도 꽉차게 맛있어서 재구매 할겁니다
두툼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마트에 파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촉촉하고 담백한 동그랑땡입니다!
아이들이좋아해요.간식으로먹음
동물복지 한돈 두툼 동그랑땡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 늘 감사합니다.
아이가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배달 왔는데 ,냉동이 다녹아서 물컹해졌어요 아이스.도 다날라가고 빈봉지만 남았네요
다른제폼보다 좀도톰해요 육즙도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배송 빨라서 좋아요 늘 잘 먹고 있습니다
항상 재구매하는 제품이예요 맛있어요
두툼하고 맛도 있어요 급할때 반찬으로
밥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길
집에서 직접해 먹는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지난번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동물복지 제품이라 좋네요~~
몇번구입후 반찬없을때 한번씩
구워먹는데 맛있어서 계속주문하게되네여
진찐 두툼해요 계란옷 입혀 노릇하게 구비
비싸지만 비싼만큼 고기함량도 높고 맛있어요.
진짜 두툼해요
밀가루 옷 살짝 입히고 다진 대파와 계란옷을 입혀서 노릇하게 냄새 없고 좋아요
가격이 나가서 그렇지, 시중 판매 동그랑땡 사 본 중에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좀 짜고 느끼하긴 한데 무난합니다
시판되는 대기업제품보다는 나은데 두꺼워서 익히는게 힘들어요
두번 째 구매입니다.
아이들이 작먹어서 제구매합니다.
정말 두툼한게 먹음직 스러워요.
아이들이 작먹내요.
두툼하고 재료 좋고 양도 많고 쟁여놓음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지퍼백 포장이라 보관하기 편리해요. 간도 적당한 것 같아요. 계란물 입혀서 구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두툼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네요
냉동실에 항상
쟁겨두는
아이템이에요 두툼하고 약불에 구워서 반찬으로 먹어요
냄새가 좀 나긴하는데 괜찮아요
두팩 할인을 이용해서 구매했어요
도톰해서 만들어서 먹는 동그랑땡 못지 않네요
좀 달기는 하지만 맛있어요
명절분위기납니다
두툼하니 맛있어서 쟁여놓으려고 주문때마다 사요
잡내안나고 맛있어요~~~~~~
세일해서 처음 사봤었는데 육즙도 있고 도톰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재 주문합니다.
살짝 녹인 후에 갈은 소고기와 반반씩 섞어서 다시 부쳐먹으면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먹어 본 동그랑땡 중에 가장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알도 꽉차게 맛있어서 재구매 할겁니다
두툼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마트에 파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촉촉하고 담백한 동그랑땡입니다!
아이들이좋아해요.간식으로먹음
동물복지 한돈 두툼 동그랑땡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 늘 감사합니다.
아이가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배달 왔는데 ,냉동이 다녹아서 물컹해졌어요
아이스.도 다날라가고 빈봉지만 남았네요
다른제폼보다 좀도톰해요
육즙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