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참숯이면~~ 냄새가 아주 기대됩니다. 고기에는 참숯이죠.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날듯! 쿠폰으로 가성비도 굿~!!
양념이 되어있어서 조리하기 편할거같아요 두팩구매했어요^^
부드럽고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 먹을 반찬으로 한끼 먹기 좋은 양이예요 반찬없을때 좋을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에 구웠습니다. 숯불향이 나는데 뭔가 임공적임. 양이 적고 살이 적음
먹어보진않았지만 리뷰가좋아 구매해봠ㅅ어요 급할때애들 해주려구용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주말에 먹으려고 미리 구매했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상품 매우만족랍니다
간편하고 맛도 좋아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마더갈비 중량이 다르네요 600g인데
냉동실로 고고씽~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녹지않고 잘 배송되었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기 좋아요~
전에 한번 먹어본 적 있는데 마침 세일이길래 샀어요 두개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니 든든하네요
오아시스 반찬은 무조건 최고
냉장해동 오래걸리고 양념때문에 잘 타는데 양도 괜찮고 맛있어요.
팬에 물 조금 넣고 구워서 먹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양은 작은데 맛있어요 두팩사길 잘 했네요
가성비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불향도 나고 잡내 없이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추천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등갈비
참숯향이 좋아서 맛있어요. 오리지널보다 비싸서 좀 아쉽지만… 에프에 구우면 아이도 잘 먹어서 자주 구입해요
에어플라이어에 구어 먹으니 맛있네요
돼지냄새안나고 숯향이 나면서 너무 맛있어요.
적은양입니다. 아이반찬으로 한끼 해 주기 적당해요
진짜 진짜 좋아요! 좋네요 굿
에어프라이기 오븐 다 좋지만 프라이팬도 좋아요. 숯불향 좋고 맛있습니다
양은 한끼에 먹을정도지만 짭조름하니 간도 맛있고 스모그향까지도 맛있습니다
맛은 있는데 양이 적네요~ 다음엔 두팩 사서 먹어야겠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참숯이면~~ 냄새가 아주 기대됩니다.
고기에는 참숯이죠.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날듯! 쿠폰으로 가성비도 굿~!!
양념이 되어있어서 조리하기 편할거같아요 두팩구매했어요^^
부드럽고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 먹을 반찬으로 한끼 먹기 좋은 양이예요 반찬없을때 좋을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에 구웠습니다. 숯불향이 나는데 뭔가 임공적임. 양이 적고 살이 적음
먹어보진않았지만 리뷰가좋아 구매해봠ㅅ어요 급할때애들 해주려구용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맛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주말에 먹으려고 미리 구매했어요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상품 매우만족랍니다
간편하고 맛도 좋아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 마더갈비 중량이 다르네요 600g인데
냉동실로 고고씽~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녹지않고 잘 배송되었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먹기 좋아요~
전에 한번 먹어본 적 있는데 마침 세일이길래 샀어요
두개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니 든든하네요
오아시스 반찬은 무조건 최고
냉장해동 오래걸리고 양념때문에 잘 타는데 양도 괜찮고 맛있어요.
팬에 물 조금 넣고 구워서 먹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양은 작은데 맛있어요 두팩사길 잘 했네요
가성비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불향도 나고 잡내 없이 맛있어요
가성비 좋아서 재구매 합니다
추천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등갈비
참숯향이 좋아서 맛있어요.
오리지널보다 비싸서 좀 아쉽지만…
에프에 구우면 아이도 잘 먹어서 자주 구입해요
에어플라이어에 구어 먹으니 맛있네요
돼지냄새안나고 숯향이 나면서 너무 맛있어요.
적은양입니다. 아이반찬으로 한끼 해 주기 적당해요
진짜 진짜 좋아요!
좋네요 굿
에어프라이기 오븐 다 좋지만 프라이팬도 좋아요. 숯불향 좋고 맛있습니다
양은 한끼에 먹을정도지만 짭조름하니 간도 맛있고 스모그향까지도 맛있습니다
맛은 있는데 양이 적네요~ 다음엔 두팩 사서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