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연어~!! 오아시스에서도 먹을 수 있어ㅓ 좋네요!
그냥 먹어도 괜찮은데 집에 다시마가 있어서 다시마의 숙성 해서 먹어 봤어요!
일부는 숙성연어 일부는 간장연어로 먹었습니다 꿀꺽
별점5
gai****2026.06.05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별점5
sui*****2026.06.05
세식구 한끼 맛있게 먹었네요. 양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별점5
syk******2026.06.05
아이들이 연어 너무좋아해요
훈제연어는 싫어해서 무조건생연어 초밥이든 그냥썰어서 연어는사랑입니다
별점5
eun*******2026.06.05
싱싱하고 부드럽고 언제나 맛있어요 잘 먹을께요 .
별점5
sea***2026.06.05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양이 넉넉해서 가족 같이 먹기에 좋을 것 같아 큰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별점5
mii***2026.06.04
사진과 다른포장으로 오지만 같은제품이겠지요 두덩어리로 잘라왔었어요
별점5
ihj****2026.06.04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별점5
ast*****2026.06.03
너무 맛있어요.
요즘 오아시스 제품이 다양해 지는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별점5
444*****2026.06.03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별점4
yej****2026.06.03
약간 냄새가 나긴하는데 워낙 연어 좋아해서 잘먹었어요
별점5
464*******2026.06.03
맛있어요 회로도 먹고 남은건 냉동해뒀다 구워먹으려고요
별점5
lem******2026.06.03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별점5
nam******2026.06.03
신선하고 냄새없고, 양도 푸짐하네요!
별점5
nan*******2026.06.03
연어 자주 구매하네요. 자꾸 먹어도 맛있어요.
별점5
dyt****2026.06.03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별점5
575*****2026.06.03
연어 몸통 부위로 와서 유부초밥 위 샐러드토핑으로 잘 먹었어요
별점5
sig*****2026.06.03
세명이서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별점5
yey*****2026.06.03
잘받았습니다 맛있을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별점5
pin*****2026.06.03
비린맛 없고 깔끔하니 맛있어요. 과콰몰리 만들어 연어 슬라이스해서 샌드위치 해먹음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별점5
138*******2026.06.02
몸통 실한 연어가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서 비린내도 없고 탱글하니 좋아요
별점5
138*******2026.06.02
꼬리쪽이 와서 아쉽긴 했는데 모위 연어 좋은거야 뭐 말해뭐해요 연어회 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점5
488*****2026.06.02
신선해요 연어덮밥, 연어회로 먹었어요
별점5
ksh****2026.06.02
코코에서 대용량 사기 전에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이번에 또 주문했네요
손님초대했을때 맛나게 먹았어요
별점5
108******2026.06.02
신선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별점5
gre*****2026.06.02
재료도 좋고 맛있어서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별점3
jch****2026.06.02
한 덩어리가 아니라서 모양을 균일하게 자를 수 없네요.
일반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할땐 매번 한 덩어리였는데.. 좀 당황스러웠음.
별점5
dav****2026.06.02
간혹 꼬리쪽 보내는 경우가 있는데 여긴 뱃살있는 부위로 상태가 아주 좋아요.
별점5
136*****2026.06.02
사이즈 좋고 맛도 좋고 너무 좋아요
별점5
226*******2026.06.02
굵은 소금에 염장해서 먹으면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별점5
chm***2026.06.02
연어는 처음인데 기대돼요!ㅎㅎ
별점5
356*****2026.06.02
오아시스 이용한지 5년은 된 것 같은데 해삼이나 굴 외에 생선은 연어가 첫 구매에요. 다른 연어 주문했다가 횟감용으로 사서 처음으로 잘라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치킨보다 몸에도 좋을 거고 양도 많고 신선해서 재구매 의사 높습니다. 스테이크용은 두툼한 부분 꼬리 부분 섞여 왔는데, 횟감용은 두툼한 부분 아래부터 꼬리까지의 부위로 받았어요.
별점5
442*****2026.06.01
3조각으로 나눠서 신선하게 맛있게 여러번 먹었네요
별점5
kam***2026.06.01
싱싱하고 비린내 없고 좋은 부위가 왔어요
2인 실컷 먹을 양입니다
래디쉬소스 케이퍼 레몬 양파 곁들여서
만찬을 즐겼어요
별점5
max*****2026.06.01
아주 약간 비린 향은 나요. 어쨌든 생선이니 어쩔 수 없겠죠. 연어 초밥으로도 만들고 회로도 먹었습니다. 양이 푸짐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 있어서 재구매했는데 이번에도 맛으으면 좋겠습니다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회덮밥도 해먹고 회로 먹었는데 양도 적당하고 좋았어요.
상품은 신선했으나 꼬리부위라 아쉽네요
초밥 만들어 먹었는데 넘 맛있어요
좋아하는 연어~!! 오아시스에서도 먹을 수 있어ㅓ 좋네요!
그냥 먹어도 괜찮은데 집에 다시마가 있어서 다시마의 숙성 해서 먹어 봤어요!
일부는 숙성연어 일부는 간장연어로 먹었습니다 꿀꺽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세식구 한끼 맛있게 먹었네요. 양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이들이 연어 너무좋아해요
훈제연어는 싫어해서 무조건생연어 초밥이든 그냥썰어서 연어는사랑입니다
싱싱하고 부드럽고 언제나 맛있어요 잘 먹을께요 .
신선하고 좋아 보이네요. 양이 넉넉해서 가족 같이 먹기에 좋을 것 같아 큰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사진과 다른포장으로 오지만 같은제품이겠지요 두덩어리로 잘라왔었어요
필요한 제품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수고하세요.
너무 맛있어요.
요즘 오아시스 제품이 다양해 지는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어요~
약간 냄새가 나긴하는데 워낙 연어 좋아해서 잘먹었어요
맛있어요 회로도 먹고 남은건 냉동해뒀다 구워먹으려고요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냄새없고, 양도 푸짐하네요!
연어 자주 구매하네요. 자꾸 먹어도 맛있어요.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연어 몸통 부위로 와서 유부초밥 위 샐러드토핑으로 잘 먹었어요
세명이서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맛있을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비린맛 없고 깔끔하니 맛있어요. 과콰몰리 만들어 연어 슬라이스해서 샌드위치 해먹음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몸통 실한 연어가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서 비린내도 없고 탱글하니 좋아요
꼬리쪽이 와서 아쉽긴 했는데 모위 연어 좋은거야 뭐 말해뭐해요 연어회 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해요 연어덮밥, 연어회로 먹었어요
코코에서 대용량 사기 전에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이번에 또 주문했네요
손님초대했을때 맛나게 먹았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재료도 좋고 맛있어서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한 덩어리가 아니라서 모양을 균일하게 자를 수 없네요.
일반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할땐 매번 한 덩어리였는데.. 좀 당황스러웠음.
간혹 꼬리쪽 보내는 경우가 있는데 여긴 뱃살있는 부위로 상태가 아주 좋아요.
사이즈 좋고 맛도 좋고 너무 좋아요
굵은 소금에 염장해서 먹으면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연어는 처음인데 기대돼요!ㅎㅎ
오아시스 이용한지 5년은 된 것 같은데 해삼이나 굴 외에 생선은 연어가 첫 구매에요. 다른 연어 주문했다가 횟감용으로 사서 처음으로 잘라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치킨보다 몸에도 좋을 거고 양도 많고 신선해서 재구매 의사 높습니다. 스테이크용은 두툼한 부분 꼬리 부분 섞여 왔는데, 횟감용은 두툼한 부분 아래부터 꼬리까지의 부위로 받았어요.
3조각으로 나눠서 신선하게 맛있게 여러번 먹었네요
싱싱하고 비린내 없고 좋은 부위가 왔어요
2인 실컷 먹을 양입니다
래디쉬소스 케이퍼 레몬 양파 곁들여서
만찬을 즐겼어요
아주 약간 비린 향은 나요. 어쨌든 생선이니 어쩔 수 없겠죠. 연어 초밥으로도 만들고 회로도 먹었습니다. 양이 푸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