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드러워요 밥에 비벼먹기 좋아요 약간 싱거워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도시락용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맛있고 간편합니다~ 굿!
양이 많지는 않지만 간단히 식사할때 차려놓기 좋네요
반찬하기 싫을 때 먹으려고 샀어요. 괜찮아요
맛이 좀 애매해요 색깔이 없다랄까 모양만 계란찜 ㅠ
계란찜이 집에서 하는거랑 달라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야채 계란찜 맛있어요~~~~
더워지니 반찬만들기가 힘드네요 이번주는 오아시스반찬으로 좀 맛있게먹어야겠어요 보들보들해서 입맛없을때 먹기 좋아요 야채도 듬쁙들어있고 맛있어요
중딩 아이 아침식사용으로 자주 주문합니다. 계란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요.
떨어지지 않게 항상 시켜요 야채들어있어 좋아요
오아시스 필수템 입니다~ 아침에 밥에 이거랑 김치만 있음 든든해요~
빠른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부드럽고 먹을만해요~ 아이가 잘 먹었어요!~~
간이 좋네요 부두럽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기 반찬으로 주기 좋습니다
부드럽고맛나요 ㅎㅎㅎ 간도적당
부드럽고 단백해요 짜지 않아 좋아요
소금을 들이부은건지.. 넘 짜요ㅜㅜ
항상 좋은 오아시스! 만족!
짜지 않고 단백 고소 부드러워요
부드럽고 단백해요 자주 구매합니다
간편하게 데워먹으니 편하고 좋아요.
아우 너무 짜요 먹다 못 먹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부드럽고 탱탱해서 한 번에 다 먹어요 ㅋㅋ
아이가 잘먹어서 종종 구매합니다!!
짜지 않고 부드러워요 세일해서 너무 좋아요
계란말이 인줄 알고 샀는데 찜이었어요 솔직히 그냥그래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진짜보들보들맛나요 굿입니당 ㅎㅎ
이건 제 입맛엔 그저그런 ㅎㅎ아이들은 잘먹네요
너무 유명한 반찬이라 구입했어요 아이들이 무조건 잘먹어요
늘 구매하는 것 중 하나예요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 맛있어요
하나사면 아쉬워 두개 샀어요~ 밥한공기 뚝딱해요~^^
계란말이인줄 알았는데 찜이네요. 먹기전인데 오아시스 반찬 다 맛있어서 기대됨
밑반찬으로 먹기 조ㅗ아요오ㅗ
그냥 먹을만합니다 해먹는 번거로움을 생각하면 괜찬아요
항상맛잇게잘먹고잇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부드러워요
밥에 비벼먹기 좋아요
약간 싱거워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도시락용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맛있고 간편합니다~ 굿!
양이
많지는 않지만 간단히 식사할때 차려놓기 좋네요
반찬하기 싫을 때 먹으려고 샀어요. 괜찮아요
맛이 좀 애매해요 색깔이 없다랄까 모양만 계란찜 ㅠ
계란찜이 집에서 하는거랑 달라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야채 계란찜 맛있어요~~~~
더워지니 반찬만들기가 힘드네요 이번주는 오아시스반찬으로 좀 맛있게먹어야겠어요 보들보들해서 입맛없을때 먹기 좋아요 야채도 듬쁙들어있고 맛있어요
중딩 아이 아침식사용으로 자주 주문합니다. 계란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요.
떨어지지 않게 항상 시켜요
야채들어있어 좋아요
오아시스 필수템 입니다~ 아침에 밥에 이거랑 김치만 있음 든든해요~
빠른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부드럽고 먹을만해요~ 아이가 잘 먹었어요!~~
간이 좋네요 부두럽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기 반찬으로 주기 좋습니다
부드럽고맛나요 ㅎㅎㅎ 간도적당
부드럽고 단백해요 짜지 않아 좋아요
소금을 들이부은건지.. 넘 짜요ㅜㅜ
항상 좋은 오아시스! 만족!
짜지 않고 단백 고소 부드러워요
부드럽고 단백해요 자주 구매합니다
간편하게 데워먹으니 편하고 좋아요.
아우 너무 짜요 먹다 못 먹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부드럽고 탱탱해서 한 번에 다 먹어요 ㅋㅋ
아이가 잘먹어서 종종 구매합니다!!
짜지 않고 부드러워요
세일해서 너무 좋아요
계란말이 인줄 알고 샀는데
찜이었어요 솔직히 그냥그래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진짜보들보들맛나요 굿입니당 ㅎㅎ
이건 제 입맛엔 그저그런 ㅎㅎ아이들은 잘먹네요
너무 유명한 반찬이라 구입했어요 아이들이 무조건 잘먹어요
늘 구매하는 것 중 하나예요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 맛있어요
하나사면 아쉬워 두개 샀어요~ 밥한공기 뚝딱해요~^^
계란말이인줄 알았는데 찜이네요. 먹기전인데 오아시스 반찬 다 맛있어서 기대됨
밑반찬으로 먹기 조ㅗ아요오ㅗ
그냥 먹을만합니다
해먹는 번거로움을 생각하면 괜찬아요
항상맛잇게잘먹고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