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연어는 익을수록 살이 뿌셔져서 뒤집다가 해체되었네요ㅜㅜ 그래도 아이와 맛나게 먹었어요
지난번에 사보고 맛도 좋고 품질굿이라 또 구매
구매후기도 좋고 냉동상태로 왔는데 좋네요
연어 스테이크용 아침부터 구웠는데 손질도 맛도 굿입니다.
양이 제법 넉넉하네요 스티이크 구워서 3명이 잘 먹었어요
우와~!~ 껍질 있는 연어. 탱글하니 맛있네요. 요즘 연어 500g짜리 너무 부드럽기만해서 좀 별로였는데. 이걸로 정착하기로 결정. 요걸로 정착해요.
연어스테이크덮밥해먹었어요 신선해요
실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신선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오짜쯔케 먹어요 신선하고 맛납니다!
샐러드 도시락에 쯔유소스로 졸여 넣었더니 맛나네요
생연어 스테이크 구워먹으니 껍질이 맛있어요
오아시스 연어는 정말 좋아요 ㅎㅎ 믿고 삽니다
행사해서 구메해봤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음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담백하니 맛이 좋았어요~
한끼 구워먹기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한개 짜리로 먹어보고 괜찮아서 2개로 구매합니다 저렴하고 좋아요
정성을 다해 남편이 구워준 연어스테이크!!!! 아이도 엄마도 매우 만족!!! 주말마다 해달라고 했어요^^
세일해서 샀는데 무난하게 잘 먹었네요~
노르웨이산 생연어 스테이크. 가니쉬랑 먹으니 2인분으로 딱맞음.
오아시스 연어 늘 만족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쓰는데 넘 잘먹습니다
처음으로 구매해봣어요 맛있네요
신선하고 배송이 빠릅니다
오래 전에 마트에서 살 때보단 그램당 가격이 비쌌지만, 요즘 다른 몸에 나쁜 음식들이나 시중 연어 음식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맛있었어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영어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ㅠ
주말마다 아기랑 연어 구워먹는데 소포장 되어 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 구워먹기 좋아요!
아기랑 주말마다 연어 구워 먹는데 소포장이라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서 구워먹기 좋아요!
언제나 믿고 구입하는 오아시스예요.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비리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
스테이크로 자주 먹는데 가격이 좋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
그동안 장바구니만 담고 기다리다 드디어 구매 합니다 맛이 기대되요~
신선한제품으로 잘 배송받았어요
두툼한 두께에 신선도가 좋아서 굽기만 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테이크 식감이 정말 만족스러워요. 비린내 없이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서 레몬만 살짝 뿌려도 충분히 맛있고, 에어프라이어나 팬 조리 모두 잘 맞아요. 2조각 구성이라 양 조절도 쉽고, 집에서 간편하게 퀄리티 높은 연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연어는 익을수록 살이 뿌셔져서 뒤집다가 해체되었네요ㅜㅜ 그래도 아이와 맛나게 먹었어요
지난번에 사보고 맛도 좋고 품질굿이라 또 구매
구매후기도 좋고 냉동상태로 왔는데 좋네요
연어 스테이크용 아침부터 구웠는데 손질도 맛도 굿입니다.
양이 제법 넉넉하네요 스티이크 구워서 3명이 잘 먹었어요
우와~!~
껍질 있는 연어. 탱글하니 맛있네요.
요즘 연어 500g짜리 너무 부드럽기만해서 좀 별로였는데. 이걸로 정착하기로 결정.
요걸로 정착해요.
연어스테이크덮밥해먹었어요 신선해요
실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무엇보다 신선해서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오짜쯔케 먹어요 신선하고 맛납니다!
샐러드 도시락에 쯔유소스로 졸여 넣었더니 맛나네요
생연어 스테이크 구워먹으니 껍질이 맛있어요
오아시스 연어는 정말 좋아요 ㅎㅎ 믿고 삽니다
행사해서 구메해봤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음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담백하니 맛이 좋았어요~
한끼 구워먹기 좋아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한개 짜리로 먹어보고 괜찮아서 2개로 구매합니다
저렴하고 좋아요
정성을 다해 남편이 구워준 연어스테이크!!!! 아이도 엄마도 매우 만족!!! 주말마다 해달라고 했어요^^
세일해서 샀는데
무난하게 잘 먹었네요~
노르웨이산 생연어 스테이크. 가니쉬랑 먹으니 2인분으로 딱맞음.
오아시스 연어 늘 만족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쓰는데 넘 잘먹습니다
처음으로 구매해봣어요 맛있네요
신선하고 배송이 빠릅니다
오래 전에 마트에서 살 때보단 그램당 가격이 비쌌지만, 요즘 다른 몸에 나쁜 음식들이나 시중 연어 음식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맛있었어요.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영어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ㅠ
주말마다 아기랑 연어 구워먹는데 소포장 되어 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 구워먹기 좋아요!
아기랑 주말마다 연어 구워 먹는데 소포장이라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서 구워먹기 좋아요!
언제나 믿고 구입하는 오아시스예요.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비리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
스테이크로 자주 먹는데 가격이 좋네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
그동안 장바구니만 담고 기다리다 드디어 구매 합니다
맛이 기대되요~
신선한제품으로 잘 배송받았어요
두툼한 두께에 신선도가 좋아서 굽기만 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테이크 식감이 정말 만족스러워요. 비린내 없이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서 레몬만 살짝 뿌려도 충분히 맛있고, 에어프라이어나 팬 조리 모두 잘 맞아요.
2조각 구성이라 양 조절도 쉽고, 집에서 간편하게 퀄리티 높은 연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두툼한 두께에 신선도가 좋아서 굽기만 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테이크 식감이 정말 만족스러워요. 비린내 없이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서 레몬만 살짝 뿌려도 충분히 맛있고, 에어프라이어나 팬 조리 모두 잘 맞아요.
2조각 구성이라 양 조절도 쉽고, 집에서 간편하게 퀄리티 높은 연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