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에. 샐러드에 넣으려고 구매햤어요.
여름에는 냉동상태 그대로를 요거트에 섞어 살짝 샤벳느낌으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별점5
471*****2026.06.02
유기농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별점5
kkr****2026.06.02
냉동 블루베리도 국산 이여서 좋아요
별점5
575*****2026.06.02
블루베리 아침 식사에 꺼내 먹어요
별점5
hay****2026.06.02
유기농 블루베리 아침에 아이랑 잘먹어요
별점5
gol******2026.06.02
두번째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별점5
egg****2026.06.02
시리얼에 올려먹으니 맛있네요~
별점5
sue*****2026.06.02
어쩜 이리 달콤한 블루베리만 들어 있는지... 재구매합니다.
별점5
one*****2026.06.02
주스 갈아 먹거나 요거트에 얹어 먹으려고 사요
냉동이지만 블루베리 맛이 참 좋아요
별점5
app********2026.06.02
껍질째 먹는 베리라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용량이 많진 않아서 23주면 금방 먹네요
별점5
sin*****2026.06.02
블루베리 유기농으로 냉동실에 쟁여놓으니 든든하네요
별점5
ddo*******2026.06.02
상태 좋아요 유기농이라 더 굿
별점5
duf*******2026.06.01
유기농이라 좋고 맛도 있어요 신선해요
별점5
kok*******2026.06.01
유기농이라 세척하지않고 바로 섭취할 수 있어좋아요
별점5
388*******2026.06.01
계속 쟁여놓고 먹고있는 블루베리에요. 오아시스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유기농블루베리 사먹을 수 있어서 넘 좋습니다. 유기농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수있고 블루베리는 냉동이 훨씬 항산화효과가 풍부해진다고 하니 할인쿠폰까지 일석삼조 입니다.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신선하게 받아볼수있어서 더 좋아요~ 오아시스에 종류별로 모든제품들이 있어서 좋구요 특히 유기농제품들 애용하고 있습니다 건승하세요!
별점5
518*****2026.06.01
알도 굵고 달아서 맛있네요.
별점5
ter*****2026.06.01
재구매했습니다. 맛은.. 모르겠고 가격이 다른 제품보다 괜
별점5
han*******2026.06.01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굿
별점1
you********2026.06.01
블루베리가 다 녹아서 와서 물렁물렁해졌어요. 날씨가 더울 때는 드라이아이스를 좀 더 많이 꼼꼼히 넣어야 될 거 같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달콤하고 알도 커서 재구매해요. 요거트랑 먹음 너무 맛있어요
요거트와 함께 먹음 맛있어요~~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선생님
저희 아기가 늘 아침마다 먹고 있어요
사이즈도 나름 괜찮고 달콤한 블루베리입니다
비싸도 유기농이라 샀는데 좋아요
맛있고 좋아요 만족해요 쟁여둡니다
아이 간식으로 우유랑 같이 갈아주려고 샀어요.
냉동 블루베리가 좋다고해서 주문했어요.유기농이라 더 좋을꺼같아요.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자주 먹을 수 있는 냉동 블루베리 냉동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편이네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알도 크네요
맛있어요. 요플레와 함께 먹었어요. 날씨 더운데 아이스크림 대신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저렴하게 나와서 좋아요.
알이 크고 좋아요 요쿠, 샐러드 넣어 먹어요
보통 냉동 블루베리는 별로 달지않은데 이건 달아서 재주문합니다.
안씻어도되고 알크고 새콤달콤 맛있어요.
유기농블루베리 새로운제품 주문해봤어요
여름이라 냉동은 포장에 좀더 신경써 주세요.
녹으면 재냉동이 안되어 난감해요~~
요거트에 올려 먹으니 맛있어요
블루베리 좋다길래 구입해요 유기농이고 오래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요거트에. 샐러드에 넣으려고 구매햤어요.
여름에는 냉동상태 그대로를 요거트에 섞어 살짝 샤벳느낌으로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유기농이라서 믿고 구매합니다 만족합니다
냉동 블루베리도 국산 이여서 좋아요
블루베리 아침 식사에 꺼내 먹어요
유기농 블루베리 아침에 아이랑 잘먹어요
두번째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시리얼에 올려먹으니 맛있네요~
어쩜 이리 달콤한 블루베리만 들어 있는지... 재구매합니다.
주스 갈아 먹거나 요거트에 얹어 먹으려고 사요
냉동이지만 블루베리 맛이 참 좋아요
껍질째 먹는 베리라 유기농으로 구매했어요. 용량이 많진 않아서 23주면 금방 먹네요
블루베리 유기농으로 냉동실에 쟁여놓으니 든든하네요
상태 좋아요 유기농이라 더 굿
유기농이라 좋고 맛도 있어요 신선해요
유기농이라 세척하지않고 바로 섭취할 수 있어좋아요
계속 쟁여놓고 먹고있는 블루베리에요. 오아시스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유기농블루베리 사먹을 수 있어서 넘 좋습니다. 유기농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수있고 블루베리는 냉동이 훨씬 항산화효과가 풍부해진다고 하니 할인쿠폰까지 일석삼조 입니다.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신선하게 받아볼수있어서 더 좋아요~ 오아시스에 종류별로 모든제품들이 있어서 좋구요 특히 유기농제품들 애용하고 있습니다 건승하세요!
알도 굵고 달아서 맛있네요.
재구매했습니다. 맛은.. 모르겠고 가격이 다른 제품보다 괜
유기농이라 믿고 먹습니다 굿
블루베리가 다 녹아서 와서 물렁물렁해졌어요. 날씨가 더울 때는 드라이아이스를 좀 더 많이 꼼꼼히 넣어야 될 거 같아요.
아기가 블루베리를 좋아해서 떨어지면 사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