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잘 먹어요 맛있나봐요
처음 구매해 봤는데 저는 맛있는데 아이들은 야채가 들어가서 그런지 잘 안 먹어요
아직 먹어보기 전이나 후기가 좋아서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거 인위적인 맛이 아니에요
재주문,, 조리할 필요없이 전자렌에 바로 돌려먹어서 좋네요 자취하는 아들에게 딱 좋아요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세일좀 부탁드려요
남편이 좋아해서 가끔 사요, 모닝빵에 넣어서 햄버거처럼 주니 맛있다고 합니다.
한돈 떡갈비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잘 샀어요
아직 먹지 못해서... 괜찮아 보여요
떡갈비 좋아해서 주문 맛있으면 재주문할게요
좋은제품입니다. 간편하게 아이들이랑 먹기 좋아요!
젱말 수제 맞는거 같아요 맛있고 신선해요
맛있고 간편해서 재구매 했어요.
애기들 구워주려고 샀어요 맛날거 같아요~~
맛있네요. 소스는 묽은 편입니다.
고기가 부서지는 스타일여서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네요. 단맛이 많아요.아이들있는 집에서는 좋아하겠지만 그냥저냥 합니다
떡갈비 맛있어요 좋아요 !!!!
떡갈비 스테이크로 통밀 모닝빵에 넣어 햄버거처럼 먹어봤어요, 맛있네요, 염분이 좀 덜하면 더 좋겠네요.
별로예요. 전자레인지 돌리면 물컹하고 다부셔짐..
냉동식품인데 해됭된 채로 와서 바로 먹었습니다. 계란후라이해서 올려먹으니 함박스테이크네요. 맛은 좋아요. 부드럽고
조리하기 간편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너무 달아요 조금만 덜 달면 좋겠어요
돈스테키? 맛은 와규맛 함박~ 고기 고소해~ 아이가 좋아해요, 버섯이나 양파 토마토 , 넣어줘요 요즘 알게되어 자주 주문요 ㅎㅎ
어제 처음먹어봤어요 아이들이 아주 맛있다고 하고 잘 먹고 있습니다. 또 살게요.
부셔지고 뭉개져요..제가 아는 떡갈비느낌 1도아니고..결국 분쇄육 볶아먹은느낌으로..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육즙이며 맛날것같아요
오 가격대비 좋음!! 맛이렁용
부드럽고 짜지 않고 맛있네요 냉동식품 같지 않아요
상품의 품질도 만족스럽고 가격도 만족스러운 오아시스 마치 사막에서 만나는 오아시스 처럼 식재료 쇼핑에 오아시스가 되어주네요~
맛있어서 다먹고 재구매했습니다
제입에는 좀 달았어요 애들은 잘먹네요
전자레인지 돌리니까 물이 너무 많이 나오길래 팬에 앞뒤로 구우니까 비주얼도 더 낫고 맛도 좋음. 엄청 부드러움.
돼지냄새가 너무 심하고 고기가 으깨지는 맛이라 별로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이가 잘 먹어요 맛있나봐요
처음 구매해 봤는데 저는 맛있는데 아이들은 야채가 들어가서 그런지 잘 안 먹어요
아직 먹어보기 전이나 후기가 좋아서 아이 반찬으로 구매했어요.
맛있거 인위적인 맛이 아니에요
재주문,, 조리할 필요없이 전자렌에 바로 돌려먹어서 좋네요 자취하는 아들에게 딱 좋아요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세일좀 부탁드려요
남편이 좋아해서 가끔 사요,
모닝빵에 넣어서 햄버거처럼 주니 맛있다고 합니다.
한돈 떡갈비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잘 샀어요
아직 먹지 못해서... 괜찮아 보여요
떡갈비 좋아해서 주문
맛있으면 재주문할게요
좋은제품입니다. 간편하게 아이들이랑 먹기 좋아요!
젱말 수제 맞는거 같아요 맛있고 신선해요
맛있고 간편해서 재구매 했어요.
애기들 구워주려고 샀어요 맛날거 같아요~~
맛있네요. 소스는 묽은 편입니다.
고기가 부서지는 스타일여서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네요. 단맛이 많아요.아이들있는 집에서는 좋아하겠지만 그냥저냥 합니다
떡갈비 맛있어요 좋아요 !!!!
떡갈비 스테이크로 통밀 모닝빵에 넣어 햄버거처럼 먹어봤어요,
맛있네요, 염분이 좀 덜하면 더 좋겠네요.
별로예요. 전자레인지 돌리면
물컹하고 다부셔짐..
냉동식품인데 해됭된 채로 와서 바로 먹었습니다. 계란후라이해서 올려먹으니 함박스테이크네요. 맛은 좋아요. 부드럽고
조리하기 간편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너무 달아요 조금만 덜 달면 좋겠어요
돈스테키? 맛은 와규맛 함박~ 고기 고소해~
아이가 좋아해요, 버섯이나 양파 토마토 , 넣어줘요
요즘 알게되어 자주 주문요 ㅎㅎ
어제 처음먹어봤어요 아이들이 아주 맛있다고 하고 잘 먹고 있습니다. 또 살게요.
부셔지고 뭉개져요..제가 아는 떡갈비느낌 1도아니고..결국 분쇄육 볶아먹은느낌으로..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육즙이며 맛날것같아요
오 가격대비 좋음!! 맛이렁용
부드럽고 짜지 않고 맛있네요 냉동식품 같지 않아요
상품의 품질도 만족스럽고 가격도 만족스러운 오아시스 마치 사막에서 만나는 오아시스 처럼 식재료 쇼핑에 오아시스가 되어주네요~
맛있어서 다먹고 재구매했습니다
제입에는 좀 달았어요 애들은 잘먹네요
전자레인지 돌리니까 물이 너무 많이 나오길래 팬에 앞뒤로 구우니까 비주얼도 더 낫고 맛도 좋음. 엄청 부드러움.
돼지냄새가 너무 심하고 고기가 으깨지는 맛이라 별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