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dl*** 2026.06.09

작년에 너무너무 맛있어서 구입했는대 가격이 올랐네요 ㅠㅠ
밖에서 사 먹는 것 보다 훨씬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2******* 2026.06.09

맛있습니다 늘 재구매해서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e******* 2026.06.09

좀 마니 맵네요. 맵찔이는 힘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r******** 2026.06.09

비빔냉면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맛있을것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k****** 2026.06.09

행사해서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8***** 2026.06.09

날이 더워져서 처음 사봅니다 맛잇엇음 좋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3****** 2026.06.07

비빔냉면 조금 매워요 양은 딱1인분양 ㅎㅎ뭔가 양념장서 향이 나는것도 같아요. 물냉면 먹고 슴슴하니 먹기도 괜찮아서 비빔도 사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a***** 2026.06.07

항상 주문하는거예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e****** 2026.06.07

사랑하는 비빔냉면입니다... 필수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a**** 2026.06.06

맛있게 먹었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3***** 2026.06.06

항상 먹는 음식 맛도 굿 단가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kz***** 2026.06.06

맛있어보이고, 후기도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n**** 2026.06.06

작년에 맛있어서 엄청먹고
더위를 날렸는데
냉면의 계절이 왔네요...
맛있는데 매워서 계란,오이 많이
넣고 비비면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c******* 2026.06.05

냉면과 삼겹살 함께 먹으니까 아이들 너무 좋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m*** 2026.06.03

간편하게 해먹을수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1******* 2026.06.02

비빔 냉면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6.02

소스가 매콤해서 맛있고 면발 뜨거운 물에 넣을 때 잘 풀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3******* 2026.06.02

양념이 너무 달아서 많이는 못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0***** 2026.06.02

약간 매콤해 더 맛있어요. 야채 추가해 먹으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c******* 2026.06.02

딱 이 시기에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g**** 2026.06.01

매콤해서 맛있어요~~ 오이랑 계란넣어서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oh***** 2026.06.01

맛잇어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삽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t**** 2026.06.01

아이들이 반찬으로 먹기 좋아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굿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0******* 2026.05.31

동치미육수도 맘에 들고 우리밀에 메밀가루 함유라 더더욱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o******* 2026.05.31

비빔냉면 매콤하니 맛있어용 잘먹을게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4
olg***** 2026.05.31

과당을 빼고 설탕으로 바꿔주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r*** 2026.05.28

여름철에 꼭 구비해놓는 상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r*** 2026.05.28

자주 구입하는 상품이에요. 간편해서 여름철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o**** 2026.05.28

여름이라 밥하기 싫을때유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4***** 2026.05.27

갈비랑 같이 비빔냉면해먹으려고 구입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5.27

재재재구매 중입니다
일단 성분이 맘에 들고 맛도 양도 적당하고
집에 있는 야채 추가하고 레몬즙 한숟가락 추가하면 굿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v******* 2026.05.26

냉면 시제품은 이것만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1***** 2026.05.25

앗~! 물냉면 주문한다는걸 비빔냉면으로 주문해버렸어요... 근데 비빔시키길 잘한거 같아요~ 요놈도 맛나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7**** 2026.05.24

수년째 믿고 먹는 냉면이에요.
웬만한 냉면집 뺨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o**** 2026.05.24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도 있고 쟁여템
항정살 구워서 같이 먹음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e****** 2026.05.24

너무많이 구해왔는데 올핸첨이네요 넘맛임ㅅ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862***** 2026.05.23

우리밀이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0****** 2026.05.23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매콤하고 맛있어요
오이만 추가 해서 먹었는데 감칠맛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a**** 2026.05.22

이거 진짜 맛있어요!!! 또 살거에오
거기 구워서 같이 먹으면 극락이에요 ㅋㅋ
많이 파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7****** 2026.05.21

매콤,세콤한게 맛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