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유 비싼데 맛은 있아요 세일 하면 좋겠어요
라떼 만들어먹을 때 좋아요 굿
우유가 맛이 뭔가 깔끔함이있어요
유기농 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맛있고 질도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회사에 갖고가서먹으려고샀어요좋아요
백미당 우유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 있어서 행복해요
이쁘네요. 백미당 이라 한번 주문해봐요
우유를 많이 먹지않아서 간단하게 먹기가 좋네여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자주사요
고소하고 유기농이라 종종 구매해요 큰 용량으로는 판매를 안하네요 ??
이런우유도 있었네요 처음 먹어 보았는데 좋았어요
오랜만에 우유를 사 봤는데 우유 잘 안 먹는데 겉의 모습부터 먹고 싶게 생겨서 사서 먹어봤는데 겉모습처럼 맛도 괜찮네요. 부드럽게 잘 넘어가고 순해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처음 구매했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백미당 커피는 믿고 마셨는데 역시 우유도 맛있어요
딸아이가 우유중에 가장 고소하다고하네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고소하고 깔끔해서 세일할때 구매합니다~
우유맛 맛있어요. 가격이 비싼편이에요.
백미당 우유 진하고 고소해여
고소하고 우유가 묵직하네요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좋은 상품입니ㄴ다.
사이즈는 적당함. 맛은 평범함.
고소하고진하고맛있어요~~~~~
고소하고 간편하고 맛있어요. 자주 주문할게요.
백미당 유기농 우유 처음 샀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어요
우유가 한번에 먹기좋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도시락에 넣어주려고 구매. 냉장제품입니다.
휴대용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비싼편이예요
요거트 또 만들었어요 너무 고소해요
아이들이 맛있어서 좋아하네요. 좀 많이 비싸요.. 가격즘 낮춰주세요 ㅡㅡ
백미당 유기농 유유 맛이 좋아요 아기 주려고 구매했어요
백미당의 우유 아이스크림. 찐한 고소한맛 좋아해서 우유도 마셔봤는데 우유도 역시 고소하니 맛있네요.
백미당 유기농우유 드뎌 구입했네요... 우유도 싼 우유 먹으면 안된다해서 모처럼 맘먹고 고른우유네요~~ㅎ 가격은 좀 비싸지만 성분으로보나 맛으로보나 좋네요... 200ml한팩에 130kcal요!! 맛은 비리지않고 개운하고 담백하고 진해서 좋네요...ㅎ 백미당 유기농우유 자주 구매할듯요~~*♡
우유를 좋아하지 않지만 씨리얼먹을때 백미당우유는 먹어도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유통기한이 짧아서 조금 불편한감이 있지만 우유는 백미당이 최고인것같아요
한번에 마시기 좋은 양이라 아이 등교때 하나씩 챙겨줍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유 비싼데 맛은 있아요 세일 하면 좋겠어요
라떼 만들어먹을 때 좋아요 굿
우유가 맛이 뭔가 깔끔함이있어요
유기농 우유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소하고 맛있고 질도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회사에 갖고가서먹으려고샀어요좋아요
백미당 우유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 있어서 행복해요
이쁘네요. 백미당 이라 한번 주문해봐요
우유를 많이 먹지않아서 간단하게 먹기가 좋네여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자주사요
고소하고 유기농이라 종종 구매해요
큰 용량으로는 판매를 안하네요 ??
이런우유도 있었네요
처음 먹어 보았는데 좋았어요
오랜만에 우유를 사 봤는데 우유 잘 안 먹는데 겉의 모습부터 먹고 싶게 생겨서 사서 먹어봤는데 겉모습처럼 맛도 괜찮네요. 부드럽게 잘 넘어가고 순해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처음 구매했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백미당 커피는 믿고 마셨는데 역시 우유도 맛있어요
딸아이가 우유중에 가장 고소하다고하네요
처음 구매했는데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고소하고 깔끔해서 세일할때 구매합니다~
우유맛 맛있어요. 가격이 비싼편이에요.
백미당 우유 진하고 고소해여
고소하고 우유가 묵직하네요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판매하는 좋은 상품입니ㄴ다.
사이즈는 적당함. 맛은 평범함.
고소하고진하고맛있어요~~~~~
고소하고 간편하고 맛있어요. 자주 주문할게요.
백미당 유기농 우유 처음 샀는데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이가 맛있다고 잘 먹어요
우유가 한번에 먹기좋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도시락에 넣어주려고 구매. 냉장제품입니다.
휴대용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비싼편이예요
요거트 또 만들었어요 너무 고소해요
아이들이 맛있어서 좋아하네요.
좀 많이 비싸요.. 가격즘 낮춰주세요 ㅡㅡ
백미당 유기농 유유 맛이 좋아요 아기 주려고 구매했어요
백미당의 우유 아이스크림. 찐한 고소한맛 좋아해서 우유도 마셔봤는데 우유도 역시 고소하니 맛있네요.
백미당 유기농우유 드뎌 구입했네요...
우유도 싼 우유 먹으면 안된다해서 모처럼
맘먹고 고른우유네요~~ㅎ
가격은 좀 비싸지만 성분으로보나 맛으로보나 좋네요...
200ml한팩에 130kcal요!!
맛은 비리지않고 개운하고 담백하고 진해서
좋네요...ㅎ
백미당 유기농우유 자주 구매할듯요~~*♡
우유를 좋아하지 않지만 씨리얼먹을때 백미당우유는 먹어도 괜찮아서 재구매했어요
유통기한이 짧아서 조금 불편한감이 있지만 우유는 백미당이 최고인것같아요
한번에 마시기 좋은 양이라 아이 등교때 하나씩 챙겨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