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브리즈(오리지날)에 넣어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다른 맛보다 당류가 적게 들어서 구입해봤어요.
별점5
ssu******2026.06.02
딸기맛 초코맛 두개 샀어요 아이들 아침
별점5
708*****2026.06.02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백질 파우더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점5
san*****2026.06.02
초코향이 나는 곡물맛입니다. 고소하니 맛있어요
입자가 고와서 잘녹아요
별점5
ksg****2026.06.02
자주 먹던건데 할인해서 잘 삿어요
별점5
hjw****2026.06.02
세일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별점5
amy***2026.06.02
쑥라떼맛으로 입문했다가 꾸준히 아침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별점5
oha****2026.05.07
콩물에 타먹으니까 맛있어요
별점5
you******2026.04.29
맛있어서 아들이 우유에타서 잘먹네요
감사합니다
별점5
172*****2026.04.20
쑥라떼맛 먼저 구매하고 사봤는데 초코맛이 더 맛있고 단백질도 더 많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다른 단백질 쉐이크보다 인위적인 단맛이 적은것 같아서 먹기 편해요. 딸기맛도 사보려구요
별점5
318*****2026.04.19
새싹맛도 맛있지망 조금 더 닿다효ㅏㄴ 초코로
별점5
sun*****2026.04.13
아들이 운동후 우유에 타서 마시는 것을 좋아해 항상 초코맛으로 구입하고 있어요.^^
별점5
lyd****2026.04.08
단백질 챙겨 먹으려고 샀어요.
별점5
san********2026.03.25
타사 쉐이커에 비해 많이 달아요.
입자가 고와서 목넘김은 좋습니다.
별점5
lyd****2026.03.24
우유에 타 먹으니 먹기 좋아요.
별점5
jae*****2026.03.17
파우치로 먹어보고 통으로 구입했습니다
조금만 덜 달았다면 더 좋을거같아요
별점5
kms****2026.03.15
행사에서 구매했습니다.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별점5
342*******2026.03.12
단백질쉐이커 중에는 제일맛있는것같습니다. 요거트나 우유에 타먹으면 맛있습니다.
별점5
sun*****2026.02.27
아이가 운동후 우유오 먹는 걸 좋아해서 자주 구매사는 상품입니다.
별점5
454*****2026.02.11
초코맛 좋아해서 맛있지만
어느정도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우유에 조금씩 타서
먹고 있습니다
별점3
hon*****2026.01.27
성분은 잘 몰라서 건강에 나쁠지 안나쁠지는 잘 모르겠지만, 너무 달아요. 보통 단백질 쉐이크는 당류를 5g 밑으로 만드는데 이건 5g 이더군요. 40g에 우유 190ml 를 타서 먹으라 했는데 그렇게만 하면 너무 달아서 더 넣어 먹습니다. 근데 그렇게 하면 우유가 좀 아까워서 물을 섞어서 먹어요. 보통 단백질쉐이크는 공복에 먹는 경우도 많은데 이건 달아서 혈당 오를까봐 못 먹겠네요.. 혹시나 리뉴얼이 된다면 새싹앤 대부분의 단백질 쉐이크의 당류 비율을 훨씬 낮춰도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 보니까 8g 도 넘더라구요. 모두 다 먹어봤는데 이정도로 달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게 단백질 섭취할수 있어서 좋아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쉐이크
무슨일이예요~~~~~ 너무 맛있어요:+1|type_1_2:
단백질 쉐이크에 달콤한 맛이 커서 아들도 잘 먹네요
아몬드 브리즈(오리지날)에 넣어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네요
다른 맛보다 당류가 적게 들어서 구입해봤어요.
딸기맛 초코맛 두개 샀어요 아이들 아침
아이들이 좋아하는 단백질 파우더에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초코향이 나는 곡물맛입니다. 고소하니 맛있어요
입자가 고와서 잘녹아요
자주 먹던건데 할인해서 잘 삿어요
세일해서 구입했어요 만족합니다
쑥라떼맛으로 입문했다가 꾸준히 아침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콩물에 타먹으니까 맛있어요
맛있어서 아들이 우유에타서 잘먹네요
감사합니다
쑥라떼맛 먼저 구매하고 사봤는데 초코맛이 더 맛있고 단백질도 더 많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다른 단백질 쉐이크보다 인위적인 단맛이 적은것 같아서 먹기 편해요. 딸기맛도 사보려구요
새싹맛도 맛있지망 조금 더 닿다효ㅏㄴ 초코로
아들이 운동후 우유에 타서 마시는 것을 좋아해 항상 초코맛으로 구입하고 있어요.^^
단백질 챙겨 먹으려고 샀어요.
타사 쉐이커에 비해 많이 달아요.
입자가 고와서 목넘김은 좋습니다.
우유에 타 먹으니 먹기 좋아요.
파우치로 먹어보고 통으로 구입했습니다
조금만 덜 달았다면 더 좋을거같아요
행사에서 구매했습니다.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단백질쉐이커 중에는 제일맛있는것같습니다. 요거트나 우유에 타먹으면 맛있습니다.
아이가 운동후 우유오 먹는 걸 좋아해서 자주 구매사는 상품입니다.
초코맛 좋아해서 맛있지만
어느정도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우유에 조금씩 타서
먹고 있습니다
성분은 잘 몰라서 건강에 나쁠지 안나쁠지는 잘 모르겠지만, 너무 달아요. 보통 단백질 쉐이크는 당류를 5g 밑으로 만드는데 이건 5g 이더군요. 40g에 우유 190ml 를 타서 먹으라 했는데 그렇게만 하면 너무 달아서 더 넣어 먹습니다. 근데 그렇게 하면 우유가 좀 아까워서 물을 섞어서 먹어요. 보통 단백질쉐이크는 공복에 먹는 경우도 많은데 이건 달아서 혈당 오를까봐 못 먹겠네요.. 혹시나 리뉴얼이 된다면 새싹앤 대부분의 단백질 쉐이크의 당류 비율을 훨씬 낮춰도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 보니까 8g 도 넘더라구요. 모두 다 먹어봤는데 이정도로 달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새싹엔 단백질 쉐이크 초코맛 맛있어요
조금 달긴하지만 먹기 좋아요 단백질25%라믿고먹어요
초코우유 진한맛인데 두유에 타도 맛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