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 마늘 양파 대파 후추 참기름 매실액 넣고 조물조물해 3통으로 나누어 김치냉장고 보관했다가
두통은 물이랑 간장두수저넣고 불린 당면 버섯 넣어
불고기 전골해먹었어요
다들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통은 바씩 불고기로 볶아서 쫄면이랑 같이 한끼 해결~~
딸이 넘 맛있다고 하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딱 원한 불고기 식감에 냄새 일도 없고 좋은 고기느낌이네요
가성비도 짱으로 넘 잘먹었네요
담에도 1키로 사서 양념해 쟁여두고 먹을거예요
불고기는 여기서 쭉~~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저번에 먹어보니 좋아 재구매했어요
양파랑 버섯 썰어넣고 불고기 양념해서 엄마집갈때
드시라고 냉장고에 넣어두고 왔어요
엄마가 고기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서 맛있게드셨다하네요
또 사러올께요
간장 마늘 양파 대파 후추 참기름 매실액 넣고 조물조물해 3통으로 나누어 김치냉장고 보관했다가
두통은 물이랑 간장두수저넣고 불린 당면 버섯 넣어
불고기 전골해먹었어요
다들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한통은 바씩 불고기로 볶아서 쫄면이랑 같이 한끼 해결~~
딸이 넘 맛있다고 하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딱 원한 불고기 식감에 냄새 일도 없고 좋은 고기느낌이네요
가성비도 짱으로 넘 잘먹었네요
담에도 1키로 사서 양념해 쟁여두고 먹을거예요
불고기는 여기서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