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소하게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입자가곱고 깨끗해보여요 통에덜어서먹어야겠어요
오아시스마켓 편리해서 좋아요
부드럽고 향이 좋아요 꽤 오래 먹을 수 있어요
유아식용으로 구매햇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햇어요
용량을 못보고 구매했네요^^;; 너무 조그만해서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국산이니 믿고 먹어봅니다
자주주문해요 몸에좋다니요리에자주써요
가루가 깨끗하고 신선..맛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가격은 너무 비싸지만 국내산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그런데 가루가 고슬고슬하지않고 가루가 뭉쳐져있어서 좀 찝찝해요 원래 그런건가요?
김치찜 할 때 들께가루 넣으면 더 맛있어요 국산이라 주문했어요
들깨가루 맛나용 재구매했네용
들깨미역국~~♡♡ 재구매템이예요~
들깨미역국 끓이려구요 양많고 좋네용
둘깨가루 자주 사용해서 쟁여둬요.
국산이라 믿고 사요. 가격도 좋습니다
국내산 들깨가루라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들깨가루 처음 주문해봐요 ㅎㅎ 후기가 넘 좋아서 기대돼요! 들깨칼국수 만들어보려고요!!
고소하고 유효기간도 1년정도라 좋아요
들깨미역국을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요~^^
들깨가루 좋아해서 먹어보려구요
재구매하녔습니다. 죽순 나물 볶을때 사용하니 맛있어요
국산 들깨가루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들깨미역국 끓였는데 맛있네요~
국산 들깨가루 나물 무침요리에 넣으면 맛이 일품이에요.
떨어지면 새로 구입하는..여기저기 활용해요
요리에 다양하게 넣어. 먹기 좋아요!
비싸도 국산 들깨가루 사용해야죠 중국산은 무조건 거릅니다 중국산때문에 식당가기도 꺼려져요 되도록 집밥 먹으려고 오아시스 이용합니다
들깨버섯타 해먹으려 삿어요 고운가루에 양이 많아서 굿
가루가 고와요^^ 부드러워요~
수입보다 가격대는 좀 있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금날씨에 들깨미역국 끓여 냉장고 넣었다 시원하게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나물에도 넣어먹고 국에도 먹고 고소해요
들깨넣고 무침할때마다 사용하는 제품으로 가끔씩 다른제품과 번갈아가며 구매합니다.
들깨가루 여기저기 넣어 먹으니 좋아요~
한개 사는것보다 두개 사는게 더 저렴해서 좋아요 들깨가 몸에 좋대서 오트밀 먹을때 같이 먹어요
국산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고 국산인것도 좋아요
곱게 갈려 있어 먹을때 부드러워요.
늘 사먹는 제품입니다. 들깨가루가 부드러워 좋아요.
빛깔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고소하게 잘 먹어서 재구매했어요
믿고 먹는 오아시스 감사합니다
입자가곱고 깨끗해보여요 통에덜어서먹어야겠어요
오아시스마켓 편리해서 좋아요
부드럽고 향이 좋아요 꽤 오래 먹을 수 있어요
유아식용으로 구매햇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햇어요
용량을 못보고 구매했네요^^;;
너무 조그만해서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국산이니 믿고 먹어봅니다
자주주문해요
몸에좋다니요리에자주써요
가루가 깨끗하고 신선..맛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가격은 너무 비싸지만 국내산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그런데 가루가 고슬고슬하지않고 가루가 뭉쳐져있어서 좀 찝찝해요
원래 그런건가요?
김치찜 할 때 들께가루 넣으면 더 맛있어요 국산이라 주문했어요
들깨가루 맛나용 재구매했네용
들깨미역국~~♡♡ 재구매템이예요~
들깨미역국 끓이려구요 양많고 좋네용
둘깨가루 자주 사용해서 쟁여둬요.
국산이라 믿고 사요. 가격도 좋습니다
국내산 들깨가루라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들깨가루 처음 주문해봐요 ㅎㅎ 후기가 넘 좋아서 기대돼요! 들깨칼국수 만들어보려고요!!
고소하고 유효기간도 1년정도라 좋아요
들깨미역국을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요~^^
들깨가루 좋아해서 먹어보려구요
재구매하녔습니다.
죽순 나물 볶을때 사용하니 맛있어요
국산 들깨가루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들깨미역국 끓였는데 맛있네요~
국산 들깨가루 나물 무침요리에 넣으면 맛이 일품이에요.
떨어지면 새로 구입하는..여기저기 활용해요
요리에 다양하게 넣어. 먹기 좋아요!
비싸도 국산 들깨가루 사용해야죠
중국산은 무조건 거릅니다
중국산때문에 식당가기도 꺼려져요
되도록 집밥 먹으려고 오아시스 이용합니다
들깨버섯타 해먹으려 삿어요 고운가루에 양이 많아서 굿
가루가 고와요^^
부드러워요~
수입보다 가격대는 좀 있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지금날씨에 들깨미역국 끓여 냉장고 넣었다 시원하게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나물에도 넣어먹고 국에도 먹고 고소해요
들깨넣고 무침할때마다 사용하는 제품으로 가끔씩 다른제품과 번갈아가며 구매합니다.
들깨가루 여기저기 넣어 먹으니 좋아요~
한개 사는것보다 두개 사는게 더 저렴해서 좋아요
들깨가 몸에 좋대서
오트밀 먹을때 같이 먹어요
국산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가격도 좋고 국산인것도 좋아요
곱게 갈려 있어 먹을때 부드러워요.
늘 사먹는 제품입니다. 들깨가루가 부드러워 좋아요.
빛깔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