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행다녀오느라 빈 냉장고 오아시스덕에 꽉채워봅니다 :)
잎이 너무 크고 억세서 구부리면 접히는 게 아니라 막 부러짐. 검게 물러진 부분도 꽤 많고 단면 변색도 심히고 상태 안좋았어요.
상추상태 엉망.오래된걸 보냈는지 다 짓무르고 그나마 안상한거는 무슨 낙엽마냥 뻐시고 상품성없는건 판매하지 마세요.
삼겹살과 같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싱싱하고 저렴하고 좋네용ㅎㅎ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서 샐러드하기 좋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소포장인건 좋은데 품질이 좀 아쉽네요
상태가 아주 신선하진 않았아요 저렴해서 한끼용으로 그냥 빠르게 소진합니디
가격좋고 소포장이고 혼자 먹기도 좋아요
날이 더운데 상추 신선하고 무르지 않았어요. 야채는 오아시스가 굿.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그냥먹어도 좋아요.
늘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으로 감사합니다~~~
속안에 이렇게 짓무른게 있네요. 끝부분도 빨갛고...
신선하고 상추 크기가 크네요
만족하는 상품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약간 시들시들 해요. 그래도 괜찮아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소량으로 한끼 딱 먹기 좋네요
지난번 적상추도 그러더니 상추가 싱싱하지가 않네요. 적상추는 끝에 까맣게 다 물러서 반이상 버렸는데
싱싱하고 무른데 없어요 배송 굿
후기 사진 생각났을때 받은거 일부만 찍었네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두툼하니 조금 쎈식감이네요 아삭해요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잘받았습니다
저렴하긴 하지만 품질이 별로였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고기 사면서 쌈채소로 같이 구입했어요. 상추 신선합니다.
이파리 끝이 살짝 시들한게 섞여있음.
이번 상추는 아래 절단면이 좀 지저분하고 시들하네요 아쉬워요
고기 구워서 싸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야채 파릇파릇 싱싱해요
야채 싱싱하고 커서 쌈 싸먹기 좋아요
상추가 좀 억세요 그리고 줄기가 물렀어요
상추 싱싱하니 괜찮네요 좋아요
상추크기가 배추잎처럼 크고 두꺼워 상품가치가 떨어집니다
고기를 많이 구매 해서 상추를 구매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적 상추 청 상추 두 개다 구매했는데, 같이 먹기 좋아요.
이번 상품들 다 크기가 너무 크네요. 그래서인지 끝부분이 누렇게 변색이 되었어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상추 신선합니다 약간 뻣뻣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여행다녀오느라 빈 냉장고 오아시스덕에 꽉채워봅니다 :)
잎이 너무 크고 억세서 구부리면 접히는 게 아니라 막 부러짐. 검게 물러진 부분도 꽤 많고 단면 변색도 심히고 상태 안좋았어요.
상추상태 엉망.오래된걸 보냈는지 다 짓무르고 그나마 안상한거는 무슨 낙엽마냥 뻐시고 상품성없는건 판매하지 마세요.
삼겹살과 같이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신선해요
싱싱하고 저렴하고 좋네용ㅎㅎ
양도 적당하고 싱싱해서 샐러드하기 좋아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소포장인건 좋은데 품질이 좀 아쉽네요
상태가 아주 신선하진 않았아요 저렴해서 한끼용으로 그냥 빠르게 소진합니디
가격좋고 소포장이고 혼자 먹기도 좋아요
날이 더운데 상추 신선하고 무르지 않았어요. 야채는 오아시스가 굿.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그냥먹어도 좋아요.
늘 좋은 상품 저렴한 가격으로 감사합니다~~~
속안에 이렇게 짓무른게 있네요. 끝부분도 빨갛고...
신선하고 상추 크기가 크네요
만족하는 상품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약간 시들시들 해요. 그래도 괜찮아요
가격도 좋구 여기저기 잘해먹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소량으로 한끼 딱 먹기 좋네요
지난번 적상추도 그러더니 상추가 싱싱하지가 않네요. 적상추는 끝에 까맣게 다 물러서 반이상 버렸는데
싱싱하고 무른데 없어요
배송 굿
후기 사진 생각났을때 받은거 일부만 찍었네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두툼하니 조금 쎈식감이네요 아삭해요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잘받았습니다
저렴하긴 하지만 품질이 별로였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고기 사면서 쌈채소로 같이 구입했어요. 상추 신선합니다.
이파리 끝이 살짝 시들한게 섞여있음.
이번 상추는 아래 절단면이 좀 지저분하고 시들하네요 아쉬워요
고기 구워서 싸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믿고사는 오아시스 야채 파릇파릇 싱싱해요
야채 싱싱하고 커서 쌈 싸먹기 좋아요
상추가 좀 억세요 그리고 줄기가 물렀어요
상추 싱싱하니 괜찮네요 좋아요
상추크기가 배추잎처럼 크고 두꺼워 상품가치가 떨어집니다
고기를 많이 구매 해서 상추를 구매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적 상추 청 상추 두 개다 구매했는데, 같이 먹기 좋아요.
이번 상품들 다 크기가 너무 크네요. 그래서인지 끝부분이 누렇게 변색이 되었어요.
오아시스제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상추 신선합니다 약간 뻣뻣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