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4******* 2026.06.03

맛있어요 회로도 먹고 남은건 냉동해뒀다 구워먹으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m****** 2026.06.03

가족들의 먹거리는 늘 믿고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
타사 사이트와 비교해도 유기농, 무농약 제품의
가족들은 위한 친환경 식재료구매는
오아시스가 가장 좋습니다.
가격 경쟁력도 좋아지고 일단
타 사이트에 비해 장점이 너무도 많습니다.
가격, 배송 모두 만족합니다.
늘 좋은 식재료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m****** 2026.06.03

신선하고 냄새없고, 양도 푸짐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6.03

연어 자주 구매하네요. 자꾸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yt**** 2026.06.03

맛나고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5***** 2026.06.03

연어 몸통 부위로 와서 유부초밥 위 샐러드토핑으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g***** 2026.06.03

세명이서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y***** 2026.06.03

잘받았습니다 맛있을것 같아요 잘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in***** 2026.06.03

비린맛 없고 깔끔하니 맛있어요. 과콰몰리 만들어 연어 슬라이스해서 샌드위치 해먹음 건강해지는 느낌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8******* 2026.06.02

몸통 실한 연어가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싱싱해서 비린내도 없고 탱글하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8******* 2026.06.02

꼬리쪽이 와서 아쉽긴 했는데 모위 연어 좋은거야 뭐 말해뭐해요 연어회 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8***** 2026.06.02

신선해요 연어덮밥, 연어회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h**** 2026.06.02

코코에서 대용량 사기 전에 구매해봤는데 맛있어요
이번에 또 주문했네요
손님초대했을때 맛나게 먹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8****** 2026.06.02

신선하고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6.02

재료도 좋고 맛있어서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jch**** 2026.06.02

한 덩어리가 아니라서 모양을 균일하게 자를 수 없네요.
일반 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할땐 매번 한 덩어리였는데.. 좀 당황스러웠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v**** 2026.06.02

간혹 꼬리쪽 보내는 경우가 있는데 여긴 뱃살있는 부위로 상태가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6***** 2026.06.02

사이즈 좋고 맛도 좋고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26******* 2026.06.02

굵은 소금에 염장해서 먹으면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m*** 2026.06.02

연어는 처음인데 기대돼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6***** 2026.06.02

오아시스 이용한지 5년은 된 것 같은데 해삼이나 굴 외에 생선은 연어가 첫 구매에요. 다른 연어 주문했다가 횟감용으로 사서 처음으로 잘라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치킨보다 몸에도 좋을 거고 양도 많고 신선해서 재구매 의사 높습니다. 스테이크용은 두툼한 부분 꼬리 부분 섞여 왔는데, 횟감용은 두툼한 부분 아래부터 꼬리까지의 부위로 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2***** 2026.06.01

3조각으로 나눠서 신선하게 맛있게 여러번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m*** 2026.06.01

싱싱하고 비린내 없고 좋은 부위가 왔어요
2인 실컷 먹을 양입니다
래디쉬소스 케이퍼 레몬 양파 곁들여서
만찬을 즐겼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x***** 2026.06.01

아주 약간 비린 향은 나요. 어쨌든 생선이니 어쩔 수 없겠죠. 연어 초밥으로도 만들고 회로도 먹었습니다. 양이 푸짐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r***** 2026.06.01

갈라진건 어쩔 수 없나봐요..
안 갈라진 연어를 사고싶으나
두번 다 갈라진 연어가 오네요..

지난번에 사봐서 그점은 감안하고
횟감연어가 500g 파는곳은 흔치 않아 재구매했습니다.

연어는 맛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0*** 2026.06.01

연어가 좋아서 유부초밥에 깍뚝썰어 등뿍 올려먹고 초밥도 양껏 해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6***** 2026.05.31

노르웨이 생연어 정말 여러 번 구매하네요. 잘 먹었어요. 받자마자 바로 먹어야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5.31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늘 품질에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yj**** 2026.05.31

가끔씩 구매 하는데 부드럽고 맛 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i*** 2026.05.31

신선하고 한끼식사로 딱 좋은양이라 부담없고 좋네요. 아아가 좋아하는 사케동 이제 집에서 간단하고 맛있게 즐길수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6*** 2026.05.31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h******** 2026.05.31

사케동 2인 해먹었어요 연어 많이 먹을 수 있어 굳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5.31

연어회 아직 시식전인데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5.31

생연어 살짝 비린 냄새가 나긴 했는데 구워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y****** 2026.05.30

신선하고 좋네요 다만 부위가 꼬리쪽이라 별로였어요 ㅠ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4****** 2026.05.30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gl***** 2026.05.30

비린내 1도 없고 진짜 고소해요! 밖에서 안 사 먹고 집에서 연어 파티했습니다.
신선도가 생명인 생연어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주문했는데, 포장도 꼼꼼하게 잘 오고 신선도가 기대 이상입니다. 포장을 딱 뜯었을 때 특유의 비린내가 전혀 안 나서 깜짝 놀랐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r***** 2026.05.30

스테이크 해먹었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i***** 2026.05.30

남편을 위해 아침에 연어샐러드를 준비합니다. 신선한 맛이ㅈ오래가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p***** 2026.05.30

코스트코 대용량 부담스러울때 쿠폰 써서 여기서 사면 비슷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