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맛있고 간편합니다~ 굿!
양이 많지는 않지만 간단히 식사할때 차려놓기 좋네요
반찬하기 싫을 때 먹으려고 샀어요. 괜찮아요
맛이 좀 애매해요 색깔이 없다랄까 모양만 계란찜 ㅠ
계란찜이 집에서 하는거랑 달라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야채 계란찜 맛있어요~~~~
더워지니 반찬만들기가 힘드네요 이번주는 오아시스반찬으로 좀 맛있게먹어야겠어요 보들보들해서 입맛없을때 먹기 좋아요 야채도 듬쁙들어있고 맛있어요
중딩 아이 아침식사용으로 자주 주문합니다. 계란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요.
떨어지지 않게 항상 시켜요 야채들어있어 좋아요
오아시스 필수템 입니다~ 아침에 밥에 이거랑 김치만 있음 든든해요~
빠른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부드럽고 먹을만해요~ 아이가 잘 먹었어요!~~
간이 좋네요 부두럽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기 반찬으로 주기 좋습니다
부드럽고맛나요 ㅎㅎㅎ 간도적당
부드럽고 단백해요 짜지 않아 좋아요
소금을 들이부은건지.. 넘 짜요ㅜㅜ
항상 좋은 오아시스! 만족!
짜지 않고 단백 고소 부드러워요
부드럽고 단백해요 자주 구매합니다
간편하게 데워먹으니 편하고 좋아요.
아우 너무 짜요 먹다 못 먹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부드럽고 탱탱해서 한 번에 다 먹어요 ㅋㅋ
아이가 잘먹어서 종종 구매합니다!!
짜지 않고 부드러워요 세일해서 너무 좋아요
계란말이 인줄 알고 샀는데 찜이었어요 솔직히 그냥그래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진짜보들보들맛나요 굿입니당 ㅎㅎ
이건 제 입맛엔 그저그런 ㅎㅎ아이들은 잘먹네요
너무 유명한 반찬이라 구입했어요 아이들이 무조건 잘먹어요
늘 구매하는 것 중 하나예요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 맛있어요
하나사면 아쉬워 두개 샀어요~ 밥한공기 뚝딱해요~^^
계란말이인줄 알았는데 찜이네요. 먹기전인데 오아시스 반찬 다 맛있어서 기대됨
밑반찬으로 먹기 조ㅗ아요오ㅗ
그냥 먹을만합니다 해먹는 번거로움을 생각하면 괜찬아요
항상맛잇게잘먹고잇어요!!!!
맛있어서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집에서 하는 계란찜과 또 다른 느낌이라 가끔 시켜먹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맛있고 간편합니다~ 굿!
양이
많지는 않지만 간단히 식사할때 차려놓기 좋네요
반찬하기 싫을 때 먹으려고 샀어요. 괜찮아요
맛이 좀 애매해요 색깔이 없다랄까 모양만 계란찜 ㅠ
계란찜이 집에서 하는거랑 달라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야채 계란찜 맛있어요~~~~
더워지니 반찬만들기가 힘드네요 이번주는 오아시스반찬으로 좀 맛있게먹어야겠어요 보들보들해서 입맛없을때 먹기 좋아요 야채도 듬쁙들어있고 맛있어요
중딩 아이 아침식사용으로 자주 주문합니다. 계란 비린내 안나고 맛있어요.
떨어지지 않게 항상 시켜요
야채들어있어 좋아요
오아시스 필수템 입니다~ 아침에 밥에 이거랑 김치만 있음 든든해요~
빠른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부드럽고 먹을만해요~ 아이가 잘 먹었어요!~~
간이 좋네요 부두럽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기 반찬으로 주기 좋습니다
부드럽고맛나요 ㅎㅎㅎ 간도적당
부드럽고 단백해요 짜지 않아 좋아요
소금을 들이부은건지.. 넘 짜요ㅜㅜ
항상 좋은 오아시스! 만족!
짜지 않고 단백 고소 부드러워요
부드럽고 단백해요 자주 구매합니다
간편하게 데워먹으니 편하고 좋아요.
아우 너무 짜요 먹다 못 먹겠어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부드럽고 탱탱해서 한 번에 다 먹어요 ㅋㅋ
아이가 잘먹어서 종종 구매합니다!!
짜지 않고 부드러워요
세일해서 너무 좋아요
계란말이 인줄 알고 샀는데
찜이었어요 솔직히 그냥그래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진짜보들보들맛나요 굿입니당 ㅎㅎ
이건 제 입맛엔 그저그런 ㅎㅎ아이들은 잘먹네요
너무 유명한 반찬이라 구입했어요 아이들이 무조건 잘먹어요
늘 구매하는 것 중 하나예요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 맛있어요
하나사면 아쉬워 두개 샀어요~ 밥한공기 뚝딱해요~^^
계란말이인줄 알았는데 찜이네요. 먹기전인데 오아시스 반찬 다 맛있어서 기대됨
밑반찬으로 먹기 조ㅗ아요오ㅗ
그냥 먹을만합니다
해먹는 번거로움을 생각하면 괜찬아요
항상맛잇게잘먹고잇어요!!!!
맛있어서 장볼때마다 구매해요
집에서 하는 계란찜과 또 다른 느낌이라 가끔 시켜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