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행사쿠폰 적용해서 알뜰구매하니 좋네요.
20개입은 금방 다 먹어 30개입 다시 재구매 합니다.
달지않은 꽉찬 팥소에 수제맛이 너무 맛있어요.
별점5
ysk****2026.05.17
개인적으로 경주빵 너무 좋아하는데 이벤트행사쿠폰 적용해서 알뜰구매하니 좋네요.
수제빵으로 부드럽고 너무 달지않은 꽉찬 팥소에 맛있어서 10개는 앉은자리에서 다 먹었네요.
별점5
fkd*******2025.12.08
겉은 바삭하거나 살짝 부드러운 빵피였고, 안에 든 팥앙금이 듬뿍 들어 있어 “팥 도넛” 먹는 듯한 든든한 단맛과 정겨운 단맛이 느껴졌어요
별점5
lis*****2025.11.11
맛있어요 너무 달지않고 순삭할거 같네요
별점5
wk8***2025.10.07
이거이 진심 맛있어요. 팥도 시중 제품보다 덜 달아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기 30분전에 내놓으니 받은 그대로의 맛이 나네요.
별점5
chy***2025.10.07
재구매했어요. 피가 얇고 팥이 듬뿍 들어 있어 맛있어요.
별점3
sun*****2025.09.26
경주빵 좋아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퍽퍽하지 않고 단맛이 적은 것은 좋은데 팥소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거에 비해 팥의 맛이 잘나지는 않아요. 크기도 일반 경주빵 크기의 반정도 되려나. 크기나 맛에 비하면 정가 다 주고 샀으면 많이 비싸게 느꼈을 듯. 다행이 쿠폰이 있어 할인 받아 샀어요. 성분이 좋은 것은 감사하지만 맛과 크기는 기대에 못 미치네요.
별점5
wk8***2025.09.24
팥이 정말 듬뿍 들어 있습니다. 사진보다 빵부분이 앏아서 저는 좋네요. 냉동실에 넣어놓고 하나씩 꺼내먹고 있어요.
별점5
hwa*****2025.09.23
9/19일 도착한 경주빵 소비기한 9/23일까지입니다.
커피 한잔과 같이 먹으면 극락입니다.
별점5
jen*****2025.09.18
쫀득쫀득하고 맛있어요 ㅎ
별점5
you******2025.03.08
얇은 피에 꽉찬 팥!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당도를 조금만 더 낮췄으면 해요
별점4
cho****2024.11.22
살짝 궁금할 때 커피랑 먹으니
달달하고 든든합니다
별점5
par*******2024.10.01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별점5
par*******2024.10.01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별점5
par*******2024.10.01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별점5
dar*******2024.09.30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별점5
kok****2024.06.10
앙꼬가 가득 들어있어서 디저트로 좋아요
보리빵 보다는 조금 달았고 ,냉동이 아니여서 촉촉해 식감도 좋았어요
별점5
271*****2024.05.28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점5
big********2023.11.07
빵피가 얇고 팥소는 좀달아요 한입에 먹기 딱좋아요
별점5
cky****2023.10.24
경주빵 처음 주문해봐요
빵 피가 얇고 엄청 촉촉해요
팥소는 달긴 하지만 한두개 먹기좋아요
여때까지 먹은 경주빵 중에 제일 부드럽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팥이 많이 들어 있어 맛있어요
이벤트행사쿠폰 적용해서 알뜰구매하니 좋네요.
20개입은 금방 다 먹어 30개입 다시 재구매 합니다.
달지않은 꽉찬 팥소에 수제맛이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경주빵 너무 좋아하는데 이벤트행사쿠폰 적용해서 알뜰구매하니 좋네요.
수제빵으로 부드럽고 너무 달지않은 꽉찬 팥소에 맛있어서 10개는 앉은자리에서 다 먹었네요.
겉은 바삭하거나 살짝 부드러운 빵피였고, 안에 든 팥앙금이 듬뿍 들어 있어 “팥 도넛” 먹는 듯한 든든한 단맛과 정겨운 단맛이 느껴졌어요
맛있어요 너무 달지않고 순삭할거 같네요
이거이 진심 맛있어요. 팥도 시중 제품보다 덜 달아요.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기 30분전에 내놓으니 받은 그대로의 맛이 나네요.
재구매했어요. 피가 얇고 팥이 듬뿍 들어 있어 맛있어요.
경주빵 좋아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성분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퍽퍽하지 않고 단맛이 적은 것은 좋은데 팥소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거에 비해 팥의 맛이 잘나지는 않아요. 크기도 일반 경주빵 크기의 반정도 되려나. 크기나 맛에 비하면 정가 다 주고 샀으면 많이 비싸게 느꼈을 듯. 다행이 쿠폰이 있어 할인 받아 샀어요. 성분이 좋은 것은 감사하지만 맛과 크기는 기대에 못 미치네요.
팥이 정말 듬뿍 들어 있습니다. 사진보다 빵부분이 앏아서 저는 좋네요. 냉동실에 넣어놓고 하나씩 꺼내먹고 있어요.
9/19일 도착한 경주빵 소비기한 9/23일까지입니다.
커피 한잔과 같이 먹으면 극락입니다.
쫀득쫀득하고 맛있어요 ㅎ
얇은 피에 꽉찬 팥! 너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당도를 조금만 더 낮췄으면 해요
살짝 궁금할 때 커피랑 먹으니
달달하고 든든합니다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앙꼬가 가득 들어있어서 디저트로 좋아요
보리빵 보다는 조금 달았고 ,냉동이 아니여서 촉촉해 식감도 좋았어요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빵피가 얇고 팥소는 좀달아요 한입에 먹기 딱좋아요
경주빵 처음 주문해봐요
빵 피가 얇고 엄청 촉촉해요
팥소는 달긴 하지만 한두개 먹기좋아요
여때까지 먹은 경주빵 중에 제일 부드럽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