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9******* 2026.06.05

행사해서 구메해봤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9m****** 2026.06.04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음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ir******* 2026.06.04

신선하고 담백하니 맛이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2******* 2026.06.04

한끼 구워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48*** 2026.06.03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59***** 2026.06.03

한개 짜리로 먹어보고 괜찮아서 2개로 구매합니다
저렴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nl****** 2026.06.03

정성을 다해 남편이 구워준 연어스테이크!!!! 아이도 엄마도 매우 만족!!! 주말마다 해달라고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52******* 2026.06.03

세일해서 샀는데
무난하게 잘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na*** 2026.06.02

노르웨이산 생연어 스테이크. 가니쉬랑 먹으니 2인분으로 딱맞음.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02

오아시스 연어 늘 만족해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쓰는데 넘 잘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ka**** 2026.06.02

처음으로 구매해봣어요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6.02

신선하고 배송이 빠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6***** 2026.06.02

오래 전에 마트에서 살 때보단 그램당 가격이 비쌌지만, 요즘 다른 몸에 나쁜 음식들이나 시중 연어 음식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a**** 2026.06.01

가족들이 맛있게 잘 먹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6******* 2026.06.01

영어 신선하고 아주 맛있어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0******* 2026.06.01

주말마다 아기랑 연어 구워먹는데 소포장 되어 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 구워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0******* 2026.06.01

아기랑 주말마다 연어 구워 먹는데 소포장이라 냉동실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서 구워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5.31

언제나 믿고 구입하는 오아시스예요. 품질과 맛 모두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s***** 2026.05.31

비리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03***** 2026.05.31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b******* 2026.05.31

스테이크로 자주 먹는데 가격이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bo**** 2026.05.31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1***** 2026.05.30

그동안 장바구니만 담고 기다리다 드디어 구매 합니다
맛이 기대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dy*** 2026.05.29

신선한제품으로 잘 배송받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0******* 2026.05.29

두툼한 두께에 신선도가 좋아서 굽기만 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테이크 식감이 정말 만족스러워요. 비린내 없이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서 레몬만 살짝 뿌려도 충분히 맛있고, 에어프라이어나 팬 조리 모두 잘 맞아요.

2조각 구성이라 양 조절도 쉽고, 집에서 간편하게 퀄리티 높은 연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0******* 2026.05.29

두툼한 두께에 신선도가 좋아서 굽기만 해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스테이크 식감이 정말 만족스러워요. 비린내 없이 고소한 맛이 살아 있어서 레몬만 살짝 뿌려도 충분히 맛있고, 에어프라이어나 팬 조리 모두 잘 맞아요.

2조각 구성이라 양 조절도 쉽고, 집에서 간편하게 퀄리티 높은 연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2***** 2026.05.29

너무좋아요싱싱합니다신선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2**** 2026.05.28

한 개 짜리 맛있어서 두 개 사봅니다 기대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1***** 2026.05.28

확실히 냉동보다 부드러워요, 껍질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70***** 2026.05.27

우리댕댕이 구이로 사료랑 섞어주면
게눈 감추듯이 순삭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pp******** 2026.05.27

채소넣고 파피요트 만들었는데 가족들이 너무 잘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h****** 2026.05.27

한 덩이만 들어있는 걸로 몇 번 구매해 먹었는데, 두 덩이가 들어있어 좀 더 저렴하게 사봤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5.26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0******* 2026.05.26

생선파피요트 해서 아이들과 먹기 딱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n*** 2026.05.26

연어 아침에 야채랑 연어보트해먹으려구요.
싱싱하고 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j*** 2026.05.25

2덩어리라 1개씩 2명 먹기 딱 좋아요.
그릴에 바싹 구워먹으니 맛있어요. 소소 얹어서 야채랑 먹으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자주는 질릴거같고 가끔씩 해먹기 너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l***** 2026.05.25

250g 조금 많은 거 같아서 200g 두덩이 했더니 다른 반찬하고 같이 골고루 먹기 좋아요~ 두툼하고 겉바속촉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5.25

연어스테이크 만들어요
마늘 양파 등등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올리브에 볶아서
올려요
이집 연어는 맛이 있구
신선해요
왠지 자꾸 시켜먹는 단골집이
됐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js****** 2026.05.25

신선하고 맛나요. 소금간은 안되어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u***** 2026.05.24

채소와 함께 연어를 쪄먹었는데 냉장이라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비닐도 쉽게 제거되고 보관상태도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