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별로에요.
낙지 추가해서 볶음하면 간편해서 좋아요.
지난번 구매했을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깔끔해요. 신선해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 봤어요. 모모 소스는 전부 국산이라 맛도 기대됩니다!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맛도 괜찮고 양배추 양파넣어 먹었어요
지난번에 주꾸미 먹고 맛있어서 낙지도 사봤어요 기대되네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주문해요
가끔이용 간편하게 쭈꾸미비빔 숩게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맛은 굿~
너무 맵지 않아 좋아요~~~
맛 있어요. 야채 넣고 볶았어요
좀 매운데 맛있네요 근데 전 쭈꾸미가 나은 듯. 낙지가 너무 없어요
낙지가 실하네요 국산재료류 만들어서 좋아요
양념이 맛있오요! 여기 회사 제품들 다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요. 낙지나 오징어 야채 추가하면 굿
볶움밥 해먹엇는데 괜차뇨앗어용
아직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었으면 합니다
낙지가 양은 적은데 통통하고 맛있어요
아주 맛나요 잘 넣어서 먹었어요 다음에도 살게요
달지않아요. 맵찔이에게 조금 매운맛이네요. 콩나물과 곁 들이니 적당해요.
낙지는 신선하게 먹어야 하는데 냉동낙지치고는 맛나요.
처음으로 구매해 야채넣고 볶아봤는데 많이 매웠어요 맵찔이라 ...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홍대 쭈꾸미만 먹다가 이번엔 낙지로 주문해봤습니다^^
홍대 낙지 조금만덜 매우면 좋겠습니다
아버지 사드렸는데 맛있다하셔서 저도 구매해봤어요ㅎㅎ
낙지가 통통하고 양념을 다 넣으면 맵고 자극적이여서 조절해 먹으면 좋아요. 콩나물이랑 야채 넣어서 먹으면 풍성하고 좋아요.
항상 믿고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좋아요. 먹는 오아시스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들은 믿음이 갑니다 ◡̈
생각보다 양이 작아보이긴 해요.여러가지 재료넣고 먹으면 맛있을 거 같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낙지 실하게 많이들어있어요. 야채곁들이면 굿
매콤 달콤한 무난한 맛입니다~ 한 끼 후다닥 먹기 간편해요~
진짜ㅡ맵찔이인 저한테 너무 매웟어요ㅠ 근데 너무 맛잇게 맵네요..;;; 속쓰렸는데, 결국 다먹은...ㅎㅎㅎ 한번쯤 밥하기 귀찮을 때 밥반찬으러 젛아요 만들기쉬우니까 금바우뚝딱하고 만들수잇어요
갑오징어먹어보고 맛있어서 낙지도 주문해봤어요. 국산양념이라 믿음가고 양념이넉넉해서 떡볶이떡넣어서 먹으면 좋아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양념이 좀 많고 낙지양이 좀 적어요 국산양념이라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별로에요.
낙지 추가해서 볶음하면 간편해서 좋아요.
지난번 구매했을때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맛있어요.
깔끔해요.
신선해요.
후기가 좋아서 주문해 봤어요.
모모 소스는 전부 국산이라 맛도 기대됩니다!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생각보다 더더 좋아요
맛도 괜찮고 양배추 양파넣어 먹었어요
지난번에 주꾸미 먹고 맛있어서 낙지도 사봤어요 기대되네요
저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주문해요
가끔이용
간편하게 쭈꾸미비빔 숩게
생각보다 맵더라구요. 맛은 굿~
너무 맵지 않아 좋아요~~~
맛 있어요. 야채 넣고 볶았어요
좀 매운데 맛있네요
근데 전 쭈꾸미가 나은 듯.
낙지가 너무 없어요
낙지가 실하네요 국산재료류 만들어서 좋아요
양념이 맛있오요! 여기 회사 제품들 다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요. 낙지나 오징어 야채 추가하면 굿
볶움밥 해먹엇는데 괜차뇨앗어용
아직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었으면 합니다
낙지가 양은 적은데 통통하고 맛있어요
아주 맛나요 잘 넣어서 먹었어요 다음에도 살게요
달지않아요. 맵찔이에게 조금 매운맛이네요. 콩나물과 곁 들이니 적당해요.
낙지는 신선하게 먹어야 하는데 냉동낙지치고는 맛나요.
처음으로 구매해 야채넣고 볶아봤는데 많이 매웠어요 맵찔이라 ...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홍대 쭈꾸미만 먹다가 이번엔 낙지로 주문해봤습니다^^
홍대 낙지 조금만덜 매우면 좋겠습니다
아버지 사드렸는데 맛있다하셔서 저도 구매해봤어요ㅎㅎ
낙지가 통통하고 양념을 다 넣으면 맵고 자극적이여서 조절해 먹으면 좋아요. 콩나물이랑 야채 넣어서 먹으면 풍성하고 좋아요.
항상 믿고항상 믿고 먹는 오아시스 좋아요. 먹는 오아시스 좋아요.
오아시스 제품들은 믿음이 갑니다 ◡̈
생각보다 양이 작아보이긴 해요.여러가지 재료넣고 먹으면 맛있을 거 같습니다.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낙지 실하게 많이들어있어요.
야채곁들이면 굿
매콤 달콤한 무난한 맛입니다~ 한 끼 후다닥 먹기 간편해요~
진짜ㅡ맵찔이인 저한테 너무 매웟어요ㅠ
근데 너무 맛잇게 맵네요..;;;
속쓰렸는데, 결국 다먹은...ㅎㅎㅎ
한번쯤 밥하기 귀찮을 때 밥반찬으러 젛아요
만들기쉬우니까 금바우뚝딱하고 만들수잇어요
갑오징어먹어보고 맛있어서 낙지도 주문해봤어요. 국산양념이라 믿음가고 양념이넉넉해서 떡볶이떡넣어서 먹으면 좋아요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양념이 좀 많고 낙지양이 좀 적어요
국산양념이라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