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제품은 다 만족..양배추랑 오뎅 더 넣어서 먹으니 좋아요..떨어지면 쟁여놓는 제품이에요..
최애 떡볶이^^ 맛있고 간편해서 좋아요
짭짤하고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요 ~~~~~~
즉떡에 가까운 맛이에요. 면은 반만 넣고 다른 재료들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한개만 사서 맛 본다는게 세개 묶음은 사버렸네요. 먹어보니 맛있어서 다행이예요.
후기와 지인 추천으로 주문했어요
양념이 맵고 많아서 반만 넣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가끔 라볶이 땡길때 구입합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떡 쫄깃하고 양념도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또 구매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리뷰가 좋아서 샀어요 기대되네요
남도분식 예전에 먹었을때 맛있었어서 보자마자 바로 구입해요!
예전에 매장에서 사서 먹었던 맛과 흡사해요 조리법이 좀 달라서 그 차이는 있겠지만.... 아주 맛있어요 어무도 통째로 들어간게 한 수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고 굿 입니다 ㅎㅎ 또 구매하고 싶어요~!!
맛있네요 옛날 떡볶이맛이에요
맛있어용 ㅎㅎ 가끔 구매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매콤도 해요
재료가 골고루 들어있고 맛있어요
무난한 떡볶이 맛~ 좀 묽은 느낌
맛있고 양도 많고 최고예요^^
남도분식시래기떡볶이.맛있어서 시켰는데 이것도 맛있네요양도 많아요
예전에 매장 가서 줄서서 먹었는데 편하게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밖에 나가서 먹으면 3봉지 값보다 더 나왔을텐데 계란도 먹고싶은 만큼 넣고 야채 더 추가해 먹으면 더 푸짐하고 저렴히 먹을 수 있네요,
떡도 쫄깃하고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떡에 간이 잘 안 베는거 같긴 한데 라면에는 잘 베서 맛있어요
기대가 컸는데 저한템 너무 달아요… ㅠㅠ
양배추 어묵 치즈떡 추가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계란이랑 만두 넣어먹으면 진짜 분식집 안 부럽더라구요ㅋㅋ 이 제품은 진짜 냉동실에 거의 상시 대기중인 음식이에요ㅋㅋ 원래 떡볶이랑 라볶이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 배달은 양 조절도 애매해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거든요. 근데 남도분식 라볶이는 이상하게 한번 먹고 나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 결국 계속 재구매하게 되더라구요ㅎㅎ 계란이랑 양배추 좀 넣고, 김말이랑 만두까지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그 이후로는 무조건 이렇게 먹습니다ㅋㅋㅋ 진짜 집에서 만든 느낌도 나고 훨씬 푸짐해져서 만족감이 확 올라가더라구요. 특히 양배추 넣으면 국물 단맛이 자연스럽게 올라와서 더 맛있어요ㅠㅠ 국물도 너무 텁텁하지 않고 적당히 매콤달달한 스타일이라 질리지 않더라구요.
늘 이용하는 제품이예요 좋아요
양배추를 많이 넣어서 일까요? 좀 달콤하네요
오랜만에 구매 했어요 간식으로 먹으면 딱이죠
가격착하고 푸짐하고 맛있어요~~~~
남도분식 라볶이 셋트구성이라 구매했는데 성분이 좀 걸리네요 한번 먹어본걸로
든든한 간식이에요 맛도 너무 좋아요
라볶이라서 사봤어요~ 3개가격 저렴히 샀네요.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주말에 해먹어야겠어요..
예전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남도분식 라볶이 양이 너무 많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제품은 다 만족..양배추랑 오뎅 더 넣어서 먹으니 좋아요..떨어지면 쟁여놓는 제품이에요..
최애 떡볶이^^ 맛있고 간편해서 좋아요
짭짤하고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요 ~~~~~~
즉떡에 가까운 맛이에요. 면은 반만 넣고 다른 재료들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있어요!
한개만 사서 맛 본다는게 세개 묶음은 사버렸네요.
먹어보니 맛있어서 다행이예요.
후기와 지인 추천으로 주문했어요
양념이 맵고 많아서 반만 넣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가끔 라볶이 땡길때 구입합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떡 쫄깃하고 양념도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또 구매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리뷰가 좋아서 샀어요 기대되네요
남도분식 예전에 먹었을때 맛있었어서 보자마자 바로 구입해요!
예전에 매장에서 사서 먹었던 맛과 흡사해요
조리법이 좀 달라서 그 차이는 있겠지만....
아주 맛있어요
어무도 통째로 들어간게 한 수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고 굿 입니다 ㅎㅎ 또 구매하고 싶어요~!!
맛있네요 옛날 떡볶이맛이에요
맛있어용 ㅎㅎ 가끔 구매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매콤도 해요
재료가 골고루 들어있고 맛있어요
무난한 떡볶이 맛~ 좀 묽은 느낌
맛있고 양도 많고 최고예요^^
남도분식시래기떡볶이.맛있어서 시켰는데 이것도 맛있네요양도 많아요
예전에 매장 가서 줄서서 먹었는데 편하게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밖에 나가서 먹으면 3봉지 값보다 더 나왔을텐데 계란도 먹고싶은 만큼 넣고 야채 더 추가해 먹으면 더 푸짐하고 저렴히 먹을 수 있네요,
떡도 쫄깃하고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떡에 간이 잘 안 베는거 같긴 한데 라면에는 잘 베서 맛있어요
기대가 컸는데 저한템 너무 달아요… ㅠㅠ
양배추 어묵 치즈떡 추가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계란이랑 만두 넣어먹으면 진짜 분식집 안 부럽더라구요ㅋㅋ
이 제품은 진짜 냉동실에 거의 상시 대기중인 음식이에요ㅋㅋ
원래 떡볶이랑 라볶이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 배달은 양 조절도 애매해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거든요.
근데 남도분식 라볶이는 이상하게 한번 먹고 나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 결국 계속 재구매하게 되더라구요ㅎㅎ
계란이랑 양배추 좀 넣고, 김말이랑 만두까지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그 이후로는 무조건 이렇게 먹습니다ㅋㅋㅋ
진짜 집에서 만든 느낌도 나고 훨씬 푸짐해져서 만족감이 확 올라가더라구요.
특히 양배추 넣으면 국물 단맛이 자연스럽게 올라와서 더 맛있어요ㅠㅠ
국물도 너무 텁텁하지 않고 적당히 매콤달달한 스타일이라 질리지 않더라구요.
늘 이용하는 제품이예요 좋아요
양배추를 많이 넣어서 일까요? 좀 달콤하네요
오랜만에 구매 했어요
간식으로 먹으면 딱이죠
가격착하고 푸짐하고 맛있어요~~~~
남도분식 라볶이 셋트구성이라 구매했는데
성분이 좀 걸리네요
한번 먹어본걸로
든든한 간식이에요 맛도 너무 좋아요
라볶이라서 사봤어요~ 3개가격 저렴히 샀네요.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주말에 해먹어야겠어요..
예전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남도분식 라볶이 양이 너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