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수육했는데 지방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육 맛있게 해 먹었어요! 좋아요
잘해먹었어요 가족들이 좋아하요
상태 괜찮은거 같아요! 마트 안가고도 좋은 상품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기름기 많이 없어서 냉제육해먹기 아주 좋았어요
김찌 찜 하려고샀는데 냄새도 안나고 연하고 아주 좋습니다. 기름기 많이 없어도 충분히 맛있는 찜이 됐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수육 해먹었는데 이번엔 냄새 안나고 맛있었습니자
김치찜 해서 잘 먹었습니다.
뒷면에 기름기가 좀 많지만 수육해서 잘 먹어볼게요
수육 해먹었는데 맛있고 아이들도 잘 먹네요
퍽퍽하지 않고 비계도 적당히 있어요
보기만해도 신선한게 느껴져요
오랜만에 수육 해먹었습니다 냄새.안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냄새안나고 수육해먹으니 맛있어요
좋은가격에 잘산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자주 수육 삶아먹어요!
김치찌개에 넣어 먹으니 냄새 안나고 괜찮아요
냄새안나고 야채랑 고추장 구이 하면 맛있어요.
집밥으로 수육하려구요 맛있기를^^
오아시스 상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고기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수육용 앞다리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기름은 좀 있어요
수육학먹었어요.지방 적당히 있어 많이 퍽퍽하지 않고 냄새 없어요
아기 수육해줬어요 잡내안나고 고소하네요
순살감자탕 만들었어요 맛납니다
신선해요 수육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잘 해먹었어요 신선해요
비계부분은 없고 살만있어요 제육하려다 카레에 넣었어요
고기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어요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기름부위 적당해서 좋아요
맛날거 같아요~ 양 넉넉하고 상태 양호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꿔바로우 해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장조림으로 했는데 좋아요!
삼겹살 굳이 안사도 될만큼 맛있어요
부위가 너무 살코기라 안심인줄 알앗어요 그리고 플라스틷이 깨져서 왓네요
수육해먹었어요 삼겹살이랑 반반 삶았는데 앞다리는 역시 종 퍽퍽했어요:
무수분 수육 해먹으려고 샀어요 고기 질 좋아보여요
앞다리살이 활용도가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수육했는데 지방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수육 맛있게 해 먹었어요! 좋아요
잘해먹었어요 가족들이 좋아하요
상태 괜찮은거 같아요!
마트 안가고도 좋은 상품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기름기 많이 없어서 냉제육해먹기 아주 좋았어요
김찌 찜 하려고샀는데 냄새도 안나고 연하고 아주 좋습니다. 기름기 많이 없어도 충분히 맛있는 찜이 됐어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수육 해먹었는데 이번엔 냄새 안나고
맛있었습니자
김치찜 해서 잘 먹었습니다.
뒷면에 기름기가 좀 많지만 수육해서 잘 먹어볼게요
수육 해먹었는데 맛있고 아이들도 잘 먹네요
퍽퍽하지 않고 비계도 적당히 있어요
보기만해도 신선한게 느껴져요
오랜만에 수육 해먹었습니다 냄새.안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신선해서 믿고 구매합니다~
냄새안나고 수육해먹으니 맛있어요
좋은가격에 잘산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자주 수육 삶아먹어요!
김치찌개에 넣어 먹으니 냄새 안나고 괜찮아요
냄새안나고 야채랑 고추장 구이 하면 맛있어요.
집밥으로 수육하려구요 맛있기를^^
오아시스 상품은 믿고 구매합니다~~~
고기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수육용 앞다리 잘 받았습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기름은 좀 있어요
수육학먹었어요.지방 적당히 있어 많이 퍽퍽하지 않고 냄새 없어요
아기 수육해줬어요 잡내안나고 고소하네요
순살감자탕 만들었어요 맛납니다
신선해요
수육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게 잘 해먹었어요 신선해요
비계부분은 없고 살만있어요 제육하려다 카레에 넣었어요
고기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어요
한끼 먹기 좋은 양입니다
기름부위 적당해서 좋아요
맛날거 같아요~ 양 넉넉하고 상태 양호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꿔바로우 해먹었어요
맛있습니다
장조림으로 했는데 좋아요!
삼겹살 굳이 안사도 될만큼 맛있어요
부위가 너무 살코기라 안심인줄 알앗어요 그리고 플라스틷이 깨져서 왓네요
수육해먹었어요 삼겹살이랑 반반 삶았는데 앞다리는 역시 종 퍽퍽했어요:
무수분 수육 해먹으려고 샀어요
고기 질 좋아보여요
앞다리살이 활용도가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