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3***** 2026.06.06

신선하고 정확하게 배송 잘 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3***** 2026.06.06

다니ㅏ도 저렴하고 항상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iny*** 2026.06.06

잘 받았습니다.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mk**** 2026.06.05

요김 정말 맛았어요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s***** 2026.06.05

적당히 짭짤하고 괜찮은거가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te***** 2026.06.05

맛은 그냥 도시락김인데 재료가 좋아서 사보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7****** 2026.06.04

아이가 잘 먹어서 종종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j**** 2026.06.04

올리브유 바른 김이라 주문해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nd****** 2026.06.03

저렴하게 잘 샀어요 아이도 맛있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a**** 2026.06.03

아이들이 먹기에도 맛있고 간편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bc******* 2026.06.02

반찬없을 때 한 봉지씩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l**** 2026.06.02

고기에 싸먹었는데확실히 더제입엔 맛있어서 할인뜨면 더먹을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1******* 2026.06.02

기름기
많지않고 좋아요! 재구매하러구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v***** 2026.06.02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kd****** 2026.06.02

올리브유 김이라 사 봤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ga****** 2026.06.01

올리브유로 바른 김이라고 하니
좀 더 건강식품이려나 해서 사본건데
조금 짭쪼름하긴 하지만
맛은 괜찮아요
반찬 없을때나 나또에 싸먹어도 좋으넹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4
gga****** 2026.06.01

생각보다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올리브유로 구웠다고 하니 건강 생각해 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d*** 2026.06.01

더워서 소량 포장이 좋아 비상식으로 구매했어요 올리브유라고 하니 일반 기름보단 낫겠죠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hs***** 2026.05.31

정성바른 재래김 입니다 망 잏머요
부드럽고 김 고소함이 잘 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62**** 2026.05.31

올리브유 김이라 더 맛있어요. 김도 건강한 것 판매해서 오아시스는 사랑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p**** 2026.05.31

성분에 옥배유만 없으면 좋을텐데 자주먹던 김이 질려서 구매했는데 맛은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ra** 2026.05.31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e** 2026.05.31

맛있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zz**** 2026.05.30

김. 좋아해서 꾸준히 구매하고 잇습니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2***** 2026.05.30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n*** 2026.05.30

올리브유라서 샀어요 짜지 않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9***** 2026.05.30

올리브유, 재래김 맛있네요. 또 구매 할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5***** 2026.05.30

안짜다는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짜지않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tob******** 2026.05.29

쏘쏘해요. 반찬으로 잘 먹었어요 재구매는 글쎼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c**** 2026.05.28

날이 더워져 집에서 구워 먹으려니 힘드네요 간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5.28

짜지않고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m**** 2026.05.28

짜지않고 바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7********* 2026.05.28

여러가지 사보는 편인데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8***** 2026.05.27

올리브유로 구운김이라 건강에도 좋고 안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928***** 2026.05.27

지난번에 사고 재구매입니다 잘 먹길래 또 사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r****** 2026.05.27

바삭하고 많이 짜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d***** 2026.05.27

올리브유라서 뭔가 더 건강한 느낌의 조미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ca*** 2026.05.27

바삭하고 맛있어요. 김은 얇은 김이네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y*** 2026.05.27

쩐내안나고 짜지않고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ej**** 2026.05.27

정성바른 재래김 다른 조미김 보다는 손이 안가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