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초 등심구이 얇아서 굽기가 좋아요 ㅎㅎ
편리해요 양도 적어서 딱... 적당..
맛있어요 고소하고 신선한 맛입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신선한 맛입니다
맛있습니다 늘 재구매해서 먹어요~
아기가 잘 먹긴 했는데 지방이 너무 많아요. 아기가 먹어서 지방을 제거했는데 300g에서 제거한 지방 부분이 너무 많네요.
왜 5초한우인지 받아보면 아실겁니다. 편해요
받아보니 2등급이네요 ㅠㅠㅠ 일부러비싼거 골라서샀눈데 ㅜ
오아시스 고기 신선해서 좋아요 아기 먹이기엔 얇게 썰어져 있어서 편하네요
등심이라 맛없을수가 없어요. 고소해요.
정말 5초 등심이네요 고기가 얇아 좋네요
5초 등심 부드럽고 맛있어요
빨리구워져서 먹기 편해요~~~
2등급이라 좀 질깁니다 너무 얇기도 하구요
아이가 잘 먹어요! 만족합니다!
얇아서 굽기 편하고 좋아요~ 양도 300그램이라 좋구요!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급하게 고기 굽기에 넘 좋아요~
두꺼운거는 익힐해 시간이 걸리는데 얇으니까 빨릭잇고 질기지 않아서 좋고 맛도 있어서 아이가 잘 먹네요.
아이가 잘 먹네요. 빨리 구울 수 있고 질기지 않고 적당한 식감에 육향이 좋아요
굽기 편해서 좋네요..고기도 맛있어요
한우등심 굽기편해서 좋앗어요
무항생제라 안심되고 빨리 구워져서 좋아요
한우 등심 맛있어요 만족해요
무항생제 안심만 사다가 등심도 사봄
고기 너무좋아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하려구요
부드러워서 아기도 잘 먹었어요! 감칠맛 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기름기가 적은 등심인 대신 얇아서 많이 질기지않고 씹는맛있으면서ㅠ한우라 고소 육향 아이가 좋아해요. 급할때 빨리ㅜ익혀 주기 너무 좋고요! 이런 옵션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고기가 얇아서 빨리 구울수잇어요
먹을만했어요 2등급이던데 살짝 구워서 먹으니 괜찮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초 등심구이 얇아서 굽기가 좋아요 ㅎㅎ
편리해요 양도 적어서 딱... 적당..
맛있어요 고소하고 신선한 맛입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소하고 신선한 맛입니다
맛있습니다 늘 재구매해서 먹어요~
아기가 잘 먹긴 했는데 지방이 너무 많아요. 아기가 먹어서 지방을 제거했는데 300g에서 제거한 지방 부분이 너무 많네요.
왜 5초한우인지 받아보면 아실겁니다.
편해요
받아보니 2등급이네요 ㅠㅠㅠ 일부러비싼거 골라서샀눈데 ㅜ
오아시스 고기 신선해서 좋아요
아기 먹이기엔 얇게 썰어져 있어서 편하네요
등심이라 맛없을수가 없어요. 고소해요.
정말 5초 등심이네요 고기가 얇아 좋네요
5초 등심 부드럽고 맛있어요
빨리구워져서 먹기 편해요~~~
2등급이라 좀 질깁니다
너무 얇기도 하구요
아이가 잘 먹어요! 만족합니다!
얇아서 굽기 편하고 좋아요~ 양도 300그램이라 좋구요!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급하게 고기 굽기에 넘 좋아요~
두꺼운거는 익힐해 시간이 걸리는데 얇으니까 빨릭잇고 질기지 않아서 좋고 맛도 있어서 아이가 잘 먹네요.
아이가 잘 먹네요. 빨리 구울 수 있고 질기지 않고 적당한 식감에 육향이 좋아요
굽기 편해서 좋네요..고기도 맛있어요
한우등심 굽기편해서 좋앗어요
무항생제라 안심되고 빨리 구워져서 좋아요
한우 등심 맛있어요 만족해요
무항생제 안심만 사다가 등심도 사봄
고기 너무좋아요. 맛있어요
다음에 또 주문하려구요
부드러워서 아기도 잘 먹었어요! 감칠맛 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기름기가 적은 등심인 대신 얇아서 많이 질기지않고 씹는맛있으면서ㅠ한우라 고소 육향 아이가 좋아해요. 급할때 빨리ㅜ익혀 주기 너무 좋고요! 이런 옵션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고기가 얇아서 빨리 구울수잇어요
먹을만했어요 2등급이던데 살짝 구워서 먹으니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