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많이 달지 않아 좋습니다.
좋은 제품 합리적 가격 편리한 배송 감사
자주 구매하는 씨리얼입니다. 좋아요.
유산균 함유 시리얼로 쟁겨둡니다
고소하고 아삭아삭해요~ 아주 달지도 않아서 좋아요
유산균 포함이라니 구매했는데 맛도 좋아요
성분좋은데 맛까지 좋으네요!!!
다른것보다는 단맛이 적은것 같아서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하고 유기농이라 안심되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양많아영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좋아요.
씨알로 시리얼 자주 먹었는데 유산균 시리얼은 처음 접해 보네요 콘프로스트랑 비슷한 맛인것 같아요
안 달고 좀 덜 바삭하지만 성분이 좋아요
아주 바삭바삭 식감 좋아요 저는 우유에 타면 괜찮은거 같은데 남편은 넘 달다고 하네요
바삭하고 고소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 먹어요~ 양도 많습니당 ㅎㅎ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바삭하고 달달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까끗하고 맛있습니다. 재구매하겠습니다.
쌀 시리얼이랑 함께 먹으면 맛이 더 풍부해져요.
처음 구매했는데 아이가 맛있다고 합니다^^
달콤한 시리얼이네요~~~맛있어요
아이 아침대용으로 가끔 줘요
유산균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성분이 좋아보여 샀는데 좀 달아요
켈로그가 담백하고 고소하니 좋아요
맛있어요...맛있어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양이 많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시리얼이라 건강할 것 같아요.
시리얼 집에 똑 떨어져서 급히 구입 했어요.
시리얼중엔 성분이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달긴 하지만 시판제품 만큼 너무 달지 않아서 더 좋은!
많이 달지 않고 바삭바삭 고소해요
성분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마트 제품보다 덜 달아서 먹어요
바쁜 아침은 시리얼. 바삭하니 좋아요
씨알로 시리얼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덜달아서 좋아요 아이도 잘먹에여
자취하는 딸 집으로 배송 했습니다.
아침대용으로 잘 먹고 있어요
남편니랑 아이가 느므 잘먹어요… 두봉사갑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많이 달지 않아 좋습니다.
좋은 제품 합리적 가격 편리한 배송 감사
자주 구매하는 씨리얼입니다. 좋아요.
유산균 함유 시리얼로 쟁겨둡니다
고소하고 아삭아삭해요~
아주 달지도 않아서 좋아요
유산균 포함이라니 구매했는데 맛도 좋아요
성분좋은데 맛까지 좋으네요!!!
다른것보다는 단맛이 적은것 같아서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하고 유기농이라 안심되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양많아영
많이 달지 않고 맛있어서 좋아요.
씨알로 시리얼 자주 먹었는데 유산균 시리얼은 처음 접해 보네요
콘프로스트랑 비슷한 맛인것 같아요
안 달고 좀 덜 바삭하지만 성분이 좋아요
아주 바삭바삭 식감 좋아요
저는 우유에 타면 괜찮은거 같은데
남편은 넘 달다고 하네요
바삭하고 고소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 먹어요~ 양도 많습니당 ㅎㅎ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바삭하고 달달합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까끗하고 맛있습니다. 재구매하겠습니다.
까끗하고 맛있습니다. 재구매하겠습니다.
쌀 시리얼이랑 함께 먹으면 맛이 더 풍부해져요.
처음 구매했는데 아이가 맛있다고 합니다^^
달콤한 시리얼이네요~~~맛있어요
아이 아침대용으로 가끔 줘요
유산균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성분이 좋아보여 샀는데 좀 달아요
켈로그가 담백하고 고소하니 좋아요
맛있어요...맛있어요....
처음 구매해봤는데 양이 많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시리얼이라 건강할 것 같아요.
시리얼 집에 똑 떨어져서 급히 구입 했어요.
시리얼중엔 성분이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달긴 하지만 시판제품 만큼 너무 달지 않아서 더 좋은!
많이 달지 않고 바삭바삭 고소해요
성분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마트 제품보다 덜 달아서 먹어요
바쁜 아침은 시리얼. 바삭하니 좋아요
씨알로 시리얼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덜달아서 좋아요 아이도 잘먹에여
자취하는 딸 집으로 배송 했습니다.
아침대용으로 잘 먹고 있어요
남편니랑 아이가 느므 잘먹어요…
두봉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