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gl** 2026.06.16

아기 반찬으로 한두번 해먹이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o***** 2026.06.13

도토리묵 마음에들어요 추천추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6.13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3***** 2026.06.13

작은 사이즈 2이라서 혼자먹기 좋아요
소포장 강추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s*** 2026.06.11

투컵이라 좋이ㅡ 아직 먹지 않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l***** 2026.06.09

냉묵사발 만들어먹을려고 주문이요~~소분되어있어 더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oo***** 2026.06.08

두컵도토리두부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u***** 2026.06.08

국산도토리묵이라 믿고먹어요 상추 오이샐러드로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a***** 2026.06.08

도토리묵 한번 데쳐서 묵무침 해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k**** 2026.06.08

양이 적어서 아기 반찬으로 요리하기 적당해요 그래서 정말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77**** 2026.06.08

개별포장되어 있어 신선하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35******* 2026.06.06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이라 좋아요. 굿 굿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5******* 2026.06.05

국산이고 성분도 좋네요
2개 나눠 있어서 한팩씩 먹으면 좋겠네요
매번 한팩은 남아서 못먹었는데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g*** 2026.06.05

작은컵 두개입니다 작은컵이라 좋아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04

소량이라 혼자 먹기 좋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sb*** 2026.06.03

두끼먹을수있어요 두컵이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3

오아시스 육수에 묵사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55***** 2026.06.03

아기 반찬으로 잘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1******* 2026.06.02

아기묵밥해주려고 구매했어요 ㅎㅎ국내산이라 믿고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6******* 2026.05.31

아기 먹이려고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0******* 2026.05.31

생각보다 양이 적어요 먹기전이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s**** 2026.05.30

소분되어 있어 혼자 먹기 좋아요 오이 당근넣고 무쳐먹어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7******* 2026.05.25

나누어 먹기 좋아서 두 컵으로 주문했어요. 맛은 큰 차이가 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x******* 2026.05.25

사이즈가 너무작아요 ㅎ 미리 체크를 못했네요
신선해요
포장도 잘 되어있어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lp*** 2026.05.25

소분되어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2******* 2026.05.25

좋아여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y****** 2026.05.22

생각보다 작네요.
투컵두부 용량같아요.
국산도토리묵 믿을수 있고 가격도 적당해서 시켰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5.22

좋아요 소포장이어서더욱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i***** 2026.05.18

더워져서 묵사발용으로 사봤어요 적당한양에 두개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4******* 2026.05.17

신선하고 맛있어서 항상 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t*** 2026.05.16

두개로 나눠있어 혼자한끼먹을때 좋아요. 양은 적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kl*** 2026.05.15

도토리묵 무칠때마다 약간씩 남겨서 작은 투컵으로 샀는데 너무 작아보여서 괜히 아쉽다가 막상 다른야채 넣고 무쳐보니깐 또 희안하게 양이 한끼로 딱 좋더라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e******* 2026.05.14

다이어트중인데 쓰기 편하고 아이도 잘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g**** 2026.05.13

항상 먹고 있어요~ 다른 것보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kr******* 2026.05.13

소분되어 있어 좋고 신선해서 좋아요.반은 만들고 또 반은 나중에..딱 먹기좋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n***** 2026.05.12

한사람이 샐러드용으로 다른 채소들과 함께 먹기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6******* 2026.05.12

유아식으로 구입했어요 맛있고 잘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07*** 2026.05.12

오이 상추넣고 무쳐먹으면 너무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2******* 2026.05.09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51***** 2026.05.08

아직 먹기 전인데 한끼 먹에 딱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