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ji** 2026.06.21

사이다가 뒤맛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사이다에서 갈아탔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ur****** 2026.06.19

세일해서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g**** 2026.06.18

믿고 구매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a****** 2026.06.14

나랑드 첫 구매인데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pl****** 2026.06.09

처음사보는데 맛이 괜찮네요 또구입할거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er****** 2026.06.07

오아시스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16**** 2026.06.06

여름이라 과일청과 섞어 먹으려고 탄산수 샀네요. 사이다 맛은 살짝 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iny*** 2026.06.04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49***** 2026.06.02

오리지널도 맛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2***** 2026.06.01

양이 많아서 둘이 나눠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ji** 2026.05.31

지난번 물회 만들때 사이다가 없어서 아쉬워서 미리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4****** 2026.05.30

레모네이드 만들어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8****** 2026.05.27

맛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j****** 2026.05.27

저당이라 다이어트일때 가끔 먹어요 맛잇어요 추천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70***** 2026.05.27

탄산감 좋고, 제로라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m**** 2026.05.27

탄산수 시원하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8****** 2026.05.21

개별 구매라 좋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qq*** 2026.05.19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j****** 2026.05.17

다이어트 할 때 가끔 먹는 음료예요. 추천해요. 재구매할게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5.11

사이드 세일해서 좋습니다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r***** 2026.05.08

건강한(?) 탄산!!! ㅋㅋ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zw** 2026.05.05

파인애플 맛 자주 구매했는데 오리지널도 맛있네요 제로라서 그나마 덜 죄책감 가지고 먹고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3***** 2026.05.02

콜라 검색하니 안나오길래 사이다 줍줍
오히려 좋아요 오아시스는 우리 건강을 미리 챙겨주나 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t******* 2026.04.30

느끼함을 가시게 해줄 탄산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6*** 2026.04.30

제로 사이다라 열량이 제로라서 좋아요 맛이 깨끗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8******* 2026.04.28

늘 사먹는 제품입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4******* 2026.04.28

날씨가 좋아져서 바깥활동 나갈때 먹으려고 샀어요. 할인된 가격 멈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yu* 2026.04.18

시원하게 그냥 마셔도 맛있지만, 쌉싸름하고 톡쏘는 동치미에 물이랑 섞어서 국물을 만드니 맛있게 변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a****** 2026.04.18

오리지널 깔끔하고 탄산쎄고 좋아요. 다만 제로음료 특유의 단맛이 있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5******* 2026.04.16

0칼로리라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 구매해봤어요
맛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em**** 2026.04.13

오아시스에서 편하게 사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