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김 정말 맛았어요 재구매합니다
적당히 짭짤하고 괜찮은거가타요
맛은 그냥 도시락김인데 재료가 좋아서 사보았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종종 구매해요
올리브유 바른 김이라 주문해봐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아이도 맛있대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맛있고 간편하네요^^
반찬없을 때 한 봉지씩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고기에 싸먹었는데확실히 더제입엔 맛있어서 할인뜨면 더먹을려구요
기름기 많지않고 좋아요! 재구매하러구오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굿.
올리브유 김이라 사 봤는데 맛있네요
올리브유로 바른 김이라고 하니 좀 더 건강식품이려나 해서 사본건데 조금 짭쪼름하긴 하지만 맛은 괜찮아요 반찬 없을때나 나또에 싸먹어도 좋으넹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올리브유로 구웠다고 하니 건강 생각해 먹으려구요
더워서 소량 포장이 좋아 비상식으로 구매했어요 올리브유라고 하니 일반 기름보단 낫겠죠
정성바른 재래김 입니다 망 잏머요 부드럽고 김 고소함이 잘 납니다
올리브유 김이라 더 맛있어요. 김도 건강한 것 판매해서 오아시스는 사랑
성분에 옥배유만 없으면 좋을텐데 자주먹던 김이 질려서 구매했는데 맛은 좋아요
굿~~~~~~~~~///~~
맛있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김. 좋아해서 꾸준히 구매하고 잇습니딘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올리브유라서 샀어요 짜지 않고 맛있네요
올리브유, 재래김 맛있네요. 또 구매 할 것 같아요.
안짜다는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짜지않고 맛있어요
쏘쏘해요. 반찬으로 잘 먹었어요 재구매는 글쎼요
날이 더워져 집에서 구워 먹으려니 힘드네요 간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짜지않고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짜지않고 바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여러가지 사보는 편인데 맛있어요
올리브유로 구운김이라 건강에도 좋고 안심해요
지난번에 사고 재구매입니다 잘 먹길래 또 사봤어요
바삭하고 많이 짜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올리브유라서 뭔가 더 건강한 느낌의 조미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김은 얇은 김이네요. 좋아요
쩐내안나고 짜지않고 괜찮네요
정성바른 재래김 다른 조미김 보다는 손이 안가요ㅠㅜ
아이혼자 먹기 적당한 양과 짜지 않아 좋네요
올리브유 재래김이라 믿고 먹어요
솔찍하게 질감 맛 다 별루였어요 불린김 말린느낌? 빠삭한게아니라 눅눅한느낌이 들어요 보기엔 안그런데 입안에서 그런느낌이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요김 정말 맛았어요
재구매합니다
적당히 짭짤하고 괜찮은거가타요
맛은 그냥 도시락김인데 재료가 좋아서 사보았어요
아이가 잘 먹어서 종종 구매해요
올리브유 바른 김이라 주문해봐요
저렴하게 잘 샀어요 아이도 맛있대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맛있고 간편하네요^^
반찬없을 때 한 봉지씩 먹기 좋아요. 맛있어요.
고기에 싸먹었는데확실히 더제입엔 맛있어서 할인뜨면 더먹을려구요
기름기
많지않고 좋아요! 재구매하러구오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굿.
올리브유 김이라 사 봤는데 맛있네요
올리브유로 바른 김이라고 하니
좀 더 건강식품이려나 해서 사본건데
조금 짭쪼름하긴 하지만
맛은 괜찮아요
반찬 없을때나 나또에 싸먹어도 좋으넹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올리브유로 구웠다고 하니 건강 생각해 먹으려구요
더워서 소량 포장이 좋아 비상식으로 구매했어요 올리브유라고 하니 일반 기름보단 낫겠죠
정성바른 재래김 입니다 망 잏머요
부드럽고 김 고소함이 잘 납니다
올리브유 김이라 더 맛있어요. 김도 건강한 것 판매해서 오아시스는 사랑
성분에 옥배유만 없으면 좋을텐데 자주먹던 김이 질려서 구매했는데 맛은 좋아요
굿~~~~~~~~~///~~
맛있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요.
김. 좋아해서 꾸준히 구매하고 잇습니딘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올리브유라서 샀어요 짜지 않고 맛있네요
올리브유, 재래김 맛있네요. 또 구매 할 것 같아요.
안짜다는 후기보고 구매했어요 짜지않고 맛있어요
쏘쏘해요. 반찬으로 잘 먹었어요 재구매는 글쎼요
날이 더워져 집에서 구워 먹으려니 힘드네요 간편하고 맛도 괜찮아요^^
짜지않고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짜지않고 바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여러가지 사보는 편인데 맛있어요
올리브유로 구운김이라 건강에도 좋고 안심해요
지난번에 사고 재구매입니다 잘 먹길래 또 사봤어요
바삭하고 많이 짜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올리브유라서 뭔가 더 건강한 느낌의 조미김
바삭하고 맛있어요. 김은 얇은 김이네요. 좋아요
쩐내안나고 짜지않고 괜찮네요
정성바른 재래김 다른 조미김 보다는 손이 안가요ㅠㅜ
아이혼자 먹기 적당한 양과 짜지 않아 좋네요
올리브유 재래김이라 믿고 먹어요
솔찍하게 질감 맛 다 별루였어요
불린김 말린느낌? 빠삭한게아니라 눅눅한느낌이 들어요 보기엔 안그런데 입안에서 그런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