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짜 두툼해요 밀가루 옷 살짝 입히고 다진 대파와 계란옷을 입혀서 노릇하게 냄새 없고 좋아요
가격이 나가서 그렇지, 시중 판매 동그랑땡 사 본 중에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좀 짜고 느끼하긴 한데 무난합니다 시판되는 대기업제품보다는 나은데 두꺼워서 익히는게 힘들어요
두번 째 구매입니다. 아이들이 작먹어서 제구매합니다.
정말 두툼한게 먹음직 스러워요. 아이들이 작먹내요.
두툼하고 재료 좋고 양도 많고 쟁여놓음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지퍼백 포장이라 보관하기 편리해요. 간도 적당한 것 같아요. 계란물 입혀서 구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두툼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네요
냉동실에 항상 쟁겨두는 아이템이에요 두툼하고 약불에 구워서 반찬으로 먹어요
냄새가 좀 나긴하는데 괜찮아요
두팩 할인을 이용해서 구매했어요 도톰해서 만들어서 먹는 동그랑땡 못지 않네요
좀 달기는 하지만 맛있어요 명절분위기납니다
두툼하니 맛있어서 쟁여놓으려고 주문때마다 사요
잡내안나고 맛있어요~~~~~~
세일해서 처음 사봤었는데 육즙도 있고 도톰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재 주문합니다.
살짝 녹인 후에 갈은 소고기와 반반씩 섞어서 다시 부쳐먹으면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먹어 본 동그랑땡 중에 가장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알도 꽉차게 맛있어서 재구매 할겁니다
두툼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마트에 파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촉촉하고 담백한 동그랑땡입니다!
아이들이좋아해요.간식으로먹음
동물복지 한돈 두툼 동그랑땡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 늘 감사합니다.
아이가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배달 왔는데 ,냉동이 다녹아서 물컹해졌어요 아이스.도 다날라가고 빈봉지만 남았네요
다른제폼보다 좀도톰해요 육즙도 좋아요
동그란 땡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성분도 깔끔하고 마음에 들어요. 뭐해
애들이 너무 잘 먹고 좋은재료라서 더 믿음이 가네요
시이즈도 꽤 크고 냄새도 안나고 밋나요
아들이 정말 맛있게 먹네요 탱탱~~~~~~
컬리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ㅎㅎ 동그랑땡
반찬없을때 급하게 먹기 좋아서 구매했어요.맛도 적당하니 좋아요
정말 이름처럼 두툼하고 큼직하니 좋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식어도 맛있구요 도시락용으로 아주 좋아요
나쁘진 않았는데 재구매는 글쎄요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동물복지고 국산 재료라 만족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진짜 두툼해요
밀가루 옷 살짝 입히고 다진 대파와 계란옷을 입혀서 노릇하게 냄새 없고 좋아요
가격이 나가서 그렇지, 시중 판매 동그랑땡 사 본 중에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좀 짜고 느끼하긴 한데 무난합니다
시판되는 대기업제품보다는 나은데 두꺼워서 익히는게 힘들어요
두번 째 구매입니다.
아이들이 작먹어서 제구매합니다.
정말 두툼한게 먹음직 스러워요.
아이들이 작먹내요.
두툼하고 재료 좋고 양도 많고 쟁여놓음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지퍼백 포장이라 보관하기 편리해요. 간도 적당한 것 같아요. 계란물 입혀서 구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두툼해서 씹는 맛이 일품이네요
냉동실에 항상
쟁겨두는
아이템이에요 두툼하고 약불에 구워서 반찬으로 먹어요
냄새가 좀 나긴하는데 괜찮아요
두팩 할인을 이용해서 구매했어요
도톰해서 만들어서 먹는 동그랑땡 못지 않네요
좀 달기는 하지만 맛있어요
명절분위기납니다
두툼하니 맛있어서 쟁여놓으려고 주문때마다 사요
잡내안나고 맛있어요~~~~~~
세일해서 처음 사봤었는데 육즙도 있고 도톰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서 재 주문합니다.
살짝 녹인 후에 갈은 소고기와 반반씩 섞어서 다시 부쳐먹으면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습니다. 먹어 본 동그랑땡 중에 가장 맛있어요.
재구매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알도 꽉차게 맛있어서 재구매 할겁니다
두툼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마트에 파는 것보다 훨씬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촉촉하고 담백한 동그랑땡입니다!
아이들이좋아해요.간식으로먹음
동물복지 한돈 두툼 동그랑땡 잘 먹었어요
신선하고 좋은 제품 늘 감사합니다.
아이가 잘 먹었어요 반찬으로~
배달 왔는데 ,냉동이 다녹아서 물컹해졌어요
아이스.도 다날라가고 빈봉지만 남았네요
다른제폼보다 좀도톰해요
육즙도 좋아요
동그란 땡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성분도 깔끔하고 마음에 들어요. 뭐해
애들이 너무 잘 먹고 좋은재료라서 더 믿음이 가네요
시이즈도 꽤 크고 냄새도 안나고 밋나요
아들이 정말 맛있게 먹네요 탱탱~~~~~~
컬리에서 구매하면 대체적으로 만족하는것 같아요
이번에도 잘 산것같아요 ㅎㅎ 동그랑땡
반찬없을때 급하게 먹기 좋아서 구매했어요.맛도 적당하니 좋아요
정말 이름처럼 두툼하고 큼직하니 좋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식어도 맛있구요 도시락용으로 아주 좋아요
나쁘진 않았는데 재구매는 글쎄요
그냥저냥 먹을만 합니다. 동물복지고 국산 재료라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