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긴 부분 있으니 고소하게 씹히는 맛에 만족합니다 한끼 먹기 좋았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별점5
yum*****2026.06.07
신선하고 부드러워 압안에서 녹아요
별점5
ann*****2026.06.06
와인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별점4
mom***2026.06.04
아이들 호주산만 먹이다가 간만에 큰맘 먹고 한우를 사보았네요 300g짜리를 샀는데 실제 무게는 그보다 적었어요. 힘줄부위가 많아서 다 제거하고 나니 먹을 수 있는 부위가 240g 정도 되네요 맛은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별점5
jmw****2026.06.04
화식한우 등심 구이용 맛나요
별점5
miz***2026.06.03
상태좋아요.오아시스 고기는 늘 맛있어요
별점5
sol****2026.06.02
300g에 2만원대라니 착한가격이라 샀는데 맛있었음 좋겠어요
별점5
kkw****2026.06.01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소고기를 싫어하시는 부모님께 선물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효도한 기분이 들어 좋습니다. ^^
별점5
jjs****2026.05.30
구워서 먹으니 맛있네요 둘이 먹기 딱 좋아요
별점5
f89****2026.05.30
소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좋아요
별점5
hui*****2026.05.30
고기가 다 분리되서 이쁘게 구울수는 없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별점5
bur**2026.05.30
등심구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별점5
hih***2026.05.30
고기 맛있어요 뒤부분에 검게 변한 부분이 있었지만 먹을만 해요
별점5
458*****2026.05.29
가끔 구워먹고싶어 사먹어요. 맛있어요~
별점5
kan*******2026.05.28
특가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함
별점5
320*******2026.05.28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별점5
ovv***2026.05.28
구이로 좋아요 ㅎㅎ아이도 잘먹네요 ㅎㅎ
별점5
84s****2026.05.27
아직 안먹었지만 맛있으면 좋겠어요~
1등급이상이라서 원뿔은 되겧지했는데 그냥 1등급이네요ㅡㅡ
별점5
mon****2026.05.27
300그램인 점이 마음에 들어요
별점4
271*****2026.05.27
마블링은 없지만 신선해보입니다.
별점5
dms***2026.05.25
살짝 변색되어서 왔어요
그닥요
별점5
lkl***2026.05.24
두께가 2cm정도의 도톰한 스테이크 두께가 와서 굽는데 좀 힘들었어요. 나머지 한덩이는 1센치 두께라서 쉽게 구울수 있어 좋았구요.
별점5
win******2026.05.24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별점1
bbs****2026.05.23
열자마자 냄새가 나고 큰 덩어리 주변과 작은 덩어리가 붙어있는 부분의 색이 변했어요 짜증나는게 제품 오른쪽에 갈색 포장지가 붙어 있어 그 부분에 작은 덩어리가 안보이게 배치되어 물건 받자마자 체크가 안됬다는거에요
배송 받은지 하루 지나면 고기는 상태가 어쨌건 불량 체크 못한 제탓으로 몰고 가더라고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세일상품이라 좋아요. 고기상태 좋네요. 재구매예정
소고기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냄새도 안 나고.
기름이 좀 많지만 맛은 괜찮아요 ㅇㅇ
냄새 안 나고 맛있어요 애들도 잘 먹어요
고기상태 괜찮아요 담번도 재구매각이네요
맛있고 신선해서 자주구매해요
일본식 덮밥처럼 구어서 간장소스에 살짝 졸여서 뿌려먹으니 맛잇어요
질기지않고 기름기 적은편이예요
신선하고 좋아요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
한끼먹기 좋네요 신선해요~~~굿굿
고기 상태가 좋아 맛있게 구워 먹었어요
질긴 부분 있으니 고소하게 씹히는 맛에 만족합니다 한끼 먹기 좋았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신선하고 부드러워 압안에서 녹아요
와인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아이들 호주산만 먹이다가 간만에 큰맘 먹고 한우를 사보았네요 300g짜리를 샀는데 실제 무게는 그보다 적었어요. 힘줄부위가 많아서 다 제거하고 나니 먹을 수 있는 부위가 240g 정도 되네요 맛은 신선하고 괜찮았어요~
화식한우 등심 구이용 맛나요
상태좋아요.오아시스 고기는 늘 맛있어요
300g에 2만원대라니 착한가격이라 샀는데 맛있었음 좋겠어요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지만 소고기를 싫어하시는 부모님께 선물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효도한 기분이 들어 좋습니다. ^^
구워서 먹으니 맛있네요 둘이 먹기 딱 좋아요
소고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좋아요
고기가 다 분리되서 이쁘게 구울수는 없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등심구이 맛있게 잘먹었어요
고기 맛있어요 뒤부분에 검게 변한 부분이 있었지만 먹을만 해요
가끔 구워먹고싶어 사먹어요. 맛있어요~
특가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함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구이로 좋아요 ㅎㅎ아이도 잘먹네요 ㅎㅎ
아직 안먹었지만 맛있으면 좋겠어요~
1등급이상이라서 원뿔은 되겧지했는데 그냥 1등급이네요ㅡㅡ
300그램인 점이 마음에 들어요
마블링은 없지만 신선해보입니다.
살짝 변색되어서 왔어요
그닥요
두께가 2cm정도의 도톰한 스테이크 두께가 와서 굽는데 좀 힘들었어요. 나머지 한덩이는 1센치 두께라서 쉽게 구울수 있어 좋았구요.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열자마자 냄새가 나고 큰 덩어리 주변과 작은 덩어리가 붙어있는 부분의 색이 변했어요 짜증나는게 제품 오른쪽에 갈색 포장지가 붙어 있어 그 부분에 작은 덩어리가 안보이게 배치되어 물건 받자마자 체크가 안됬다는거에요
배송 받은지 하루 지나면 고기는 상태가 어쨌건 불량 체크 못한 제탓으로 몰고 가더라고요
지방이 너무 많아 많이 떼어냈어요
지난번에 고기가 부드러웠어서 다시 구매
주말에 와인과 함께 하려고 주문했어요
반찬없을때 아이들 구워주면 좋아해요
냄새가 아주 조금 있긴 했지만 질기지 않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