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아이스크림 만들어서 먹어보려고요
토마토가 맛이 있어서 좋네요
토마토가 크고 신선해요 자주 구입하고 있어요
맛있는 토마토 맛은 아니네요
이번 토마도 많이 익은완숙이지 맛있어요
토마토가 신선하고 아삭아삭 하니 맛있어요. 새콤 해요.
이유식재료로 구매했는데 좋아요
크기도 알맞고 맛나여..샐러드도 좋고 쥬스로도 좋아요....
무농약이라 맘놓여요. 신선했어요
늘 주문하는거예요! 맛있어요!!
오아이스 언제나 눌 만족합니다
껍질채 먹는건 무농약으로! 잘익었어요
싱싱하고 달콤해요 재재구매템입니다
맛이 좋고 깔끔해요.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라구소스 만들었는데 맛있네요
아침에 갈아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상태 좋네요
오아시스 늘 믿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합니다
이유식 만들어줘요 잘먹어요 굿
맛있어요 싱선해요 배송 빨라요
토마토랑 모짜렐라 치즈랑 같이 먹으면 아침 한끼 뚝딱이네요.
오아시스 제품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
잘 익었고 맛이 아주 진해요. 간만에 싱겁지 않고 맛있는 완숙 토마토를 먹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토마토는 오아시스죠!!
항상 구매하는 제품 싱싱하고 맛있어요
토마토 색이 빨개서 먹음직스럽습니다 크기는 큰 편입니다
상태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
완숙 토마토 늘 무난 무난 해료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식재료는 전부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빨갛게 익은 완숙토마토에요 6개 들어있어요 토마토주스가 먹고싶어 주문했어요
토마토가 알이 크고 맛도 좋았어요
토마토가 신선하고 맛이 좋네요.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단단하고 싱싱하니 맛도 좋아요. 잘못사면 물렁거리는데 식감 좋아요.
지난번보다 덜 신선하지만 맛은 좋음
매번 주문템 ! 신선하고 맛있어요
작고 잘익은 예쁜 토마토가 왔네요.
색도 빨갛고 잘익어 달고 맛있어요 ~~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아이스크림 만들어서 먹어보려고요
토마토가 맛이 있어서 좋네요
토마토가 크고 신선해요 자주 구입하고 있어요
맛있는 토마토 맛은 아니네요
이번 토마도 많이 익은완숙이지 맛있어요
토마토가 신선하고 아삭아삭 하니 맛있어요. 새콤 해요.
이유식재료로 구매했는데 좋아요
크기도 알맞고 맛나여..샐러드도 좋고 쥬스로도 좋아요....
무농약이라 맘놓여요. 신선했어요
늘 주문하는거예요! 맛있어요!!
오아이스 언제나 눌 만족합니다
껍질채 먹는건 무농약으로!
잘익었어요
싱싱하고 달콤해요
재재구매템입니다
맛이 좋고 깔끔해요. 부드러워서 먹기 편해요.
라구소스 만들었는데 맛있네요
아침에 갈아 마시려고 주문했어요
상태 좋네요
오아시스 늘 믿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합니다
이유식 만들어줘요 잘먹어요 굿
맛있어요 싱선해요 배송 빨라요
토마토랑 모짜렐라 치즈랑 같이 먹으면 아침 한끼 뚝딱이네요.
오아시스 제품 믿고 구매합니다 좋아요
잘 익었고 맛이 아주 진해요.
간만에 싱겁지 않고 맛있는 완숙 토마토를 먹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무농약토마토는 오아시스죠!!
항상 구매하는 제품 싱싱하고 맛있어요
토마토 색이 빨개서 먹음직스럽습니다
크기는 큰 편입니다
상태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
완숙 토마토 늘 무난 무난 해료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식재료는 전부 오아시스에서만 구매해요
빨갛게 익은 완숙토마토에요 6개 들어있어요
토마토주스가 먹고싶어 주문했어요
토마토가 알이 크고 맛도 좋았어요
토마토가 신선하고 맛이 좋네요.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단단하고 싱싱하니 맛도 좋아요.
잘못사면 물렁거리는데 식감 좋아요.
지난번보다 덜 신선하지만 맛은 좋음
매번 주문템 ! 신선하고 맛있어요
작고 잘익은
예쁜 토마토가 왔네요.
색도 빨갛고 잘익어 달고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