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급할때 저녁용입니다 잘 먹을게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
아주아주 평범한 맛.
비상용으로 사놓으려고 맛보기로 샀는데 저는 이 한번으로…
제품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
좋습니다 좋습니다 좋습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볶음밥 종류별로 사봐요 이것저것 맛잇네요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은거같아요
간단하고 맛있어요 추천해요
아직 냉동고에 있어요 비상식품입니딘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파는 맛!! 근데 맵찔이 입맛엔 초큼 매운편이구요 전 다이어트 한다구 이거 하나만 먹기 어려울 거 같아요.... 저녁에 여기에 닭가슴살 정도 추가해서 한끼 먹으면 적당할 듯 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할인으로 가격이 좋아요 맛있어요
당면도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살짝 매콤하고 맛있어요. 전자레인지 돌리니 편리하네요
아직 안먹어서 맛은 모르겠지만 잘 먹을께요~!
짭짤하고 매콤해서 맛있어요!!!!!
오~~ 너무 좋아 좋아 좋아
계란후라이 해서 같이 해주니 한끼 뚝딱이네요 ㅎㅎ
다이어트중 자극적인거 먹고싶을때 좋아요 계란후라이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200g이라 양이 적어요..
이거 ... 너무 맛있어요!! 당도 4프로 밖에 없고 두부로 단백질로 많아서 한번 구입했는데... 할인할때 바로 5개 추가 구매했습니다~~ 계란후라이 하나 해서 먹으면 딱!!!!
맛 괜찮네 이거.......
아직 먹기 전인데 댓글보고 기대되네요
조금 매워요 당면도 들어있습니다한끼 간단하게 볶아먹기좋아오
두번째 구매, 맛있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괜찮아요~
좋아요좋아요잘샀어요 항상믿고구매합니다
오늘 점심으로 너~찜이다요
고기 좀 넣어서 먹었어요 짬뽕맛 나고 맛있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오아시스 기대합니다!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가족에게 만들어줌 ㅋ 무슨맛있지 안먹어봐서.. 담번에 먹어보겠습니다
좀 맵지만 맛은 괜찮아요 점심으로 먹었어요
달고 맛있어요 재구매에여 남편이 잘먹어요
맛있어보여서 샀어요 먹어봐야지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급할때 저녁용입니다 잘 먹을게요^^
후기가 좋아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좋겠네요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아요
아주아주 평범한 맛.
비상용으로 사놓으려고 맛보기로 샀는데 저는 이 한번으로…
제품 잘받았습니다. 맛있어요.
좋습니다 좋습니다 좋습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볶음밥 종류별로 사봐요
이것저것 맛잇네요
간편하게 먹을수있어 좋은거같아요
간단하고 맛있어요 추천해요
아직 냉동고에 있어요
비상식품입니딘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 ~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파는 맛!!
근데 맵찔이 입맛엔 초큼 매운편이구요
전 다이어트 한다구 이거 하나만 먹기 어려울 거 같아요....
저녁에 여기에 닭가슴살 정도 추가해서 한끼 먹으면 적당할 듯 합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할인으로 가격이 좋아요 맛있어요
당면도 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살짝 매콤하고 맛있어요. 전자레인지 돌리니 편리하네요
아직 안먹어서 맛은 모르겠지만 잘 먹을께요~!
짭짤하고 매콤해서 맛있어요!!!!!
오~~ 너무 좋아 좋아 좋아
계란후라이 해서 같이 해주니 한끼 뚝딱이네요 ㅎㅎ
다이어트중 자극적인거 먹고싶을때 좋아요
계란후라이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200g이라 양이 적어요..
이거 ... 너무 맛있어요!!
당도 4프로 밖에 없고 두부로 단백질로 많아서 한번 구입했는데... 할인할때 바로 5개 추가 구매했습니다~~
계란후라이 하나 해서 먹으면 딱!!!!
맛 괜찮네 이거.......
아직 먹기 전인데 댓글보고 기대되네요
조금 매워요 당면도 들어있습니다한끼 간단하게 볶아먹기좋아오
두번째 구매, 맛있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괜찮아요~
좋아요좋아요잘샀어요 항상믿고구매합니다
오늘 점심으로 너~찜이다요
고기 좀 넣어서 먹었어요 짬뽕맛 나고 맛있어요
아직 먹기 전이지만 오아시스 기대합니다!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가족에게 만들어줌 ㅋ 무슨맛있지 안먹어봐서.. 담번에 먹어보겠습니다
좀 맵지만 맛은 괜찮아요
점심으로 먹었어요
달고 맛있어요
재구매에여
남편이 잘먹어요
맛있어보여서 샀어요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