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2***** 2026.06.01

3조각으로 나눠서 신선하게 맛있게 여러번 먹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m*** 2026.06.01

싱싱하고 비린내 없고 좋은 부위가 왔어요
2인 실컷 먹을 양입니다
래디쉬소스 케이퍼 레몬 양파 곁들여서
만찬을 즐겼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ax***** 2026.06.01

아주 약간 비린 향은 나요. 어쨌든 생선이니 어쩔 수 없겠죠. 연어 초밥으로도 만들고 회로도 먹었습니다. 양이 푸짐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r***** 2026.06.01

갈라진건 어쩔 수 없나봐요..
안 갈라진 연어를 사고싶으나
두번 다 갈라진 연어가 오네요..

지난번에 사봐서 그점은 감안하고
횟감연어가 500g 파는곳은 흔치 않아 재구매했습니다.

연어는 맛 괜찮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0*** 2026.06.01

연어가 좋아서 유부초밥에 깍뚝썰어 등뿍 올려먹고 초밥도 양껏 해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6***** 2026.05.31

노르웨이 생연어 정말 여러 번 구매하네요. 잘 먹었어요. 받자마자 바로 먹어야 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5.31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늘 품질에 만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yj**** 2026.05.31

가끔씩 구매 하는데 부드럽고 맛 있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i*** 2026.05.31

신선하고 한끼식사로 딱 좋은양이라 부담없고 좋네요. 아아가 좋아하는 사케동 이제 집에서 간단하고 맛있게 즐길수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6*** 2026.05.31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h******** 2026.05.31

사케동 2인 해먹었어요 연어 많이 먹을 수 있어 굳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5.31

연어회 아직 시식전인데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5.31

생연어 살짝 비린 냄새가 나긴 했는데 구워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y****** 2026.05.30

신선하고 좋네요 다만 부위가 꼬리쪽이라 별로였어요 ㅠ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4****** 2026.05.30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gl***** 2026.05.30

비린내 1도 없고 진짜 고소해요! 밖에서 안 사 먹고 집에서 연어 파티했습니다.
신선도가 생명인 생연어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주문했는데, 포장도 꼼꼼하게 잘 오고 신선도가 기대 이상입니다. 포장을 딱 뜯었을 때 특유의 비린내가 전혀 안 나서 깜짝 놀랐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r***** 2026.05.30

스테이크 해먹었는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i***** 2026.05.30

남편을 위해 아침에 연어샐러드를 준비합니다. 신선한 맛이ㅈ오래가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ip***** 2026.05.30

코스트코 대용량 부담스러울때 쿠폰 써서 여기서 사면 비슷한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h**** 2026.05.30

연어물회해서 먹으려고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ld******** 2026.05.30

첨 사먹어본 연어
단독포장에 신선도 좋네요
또 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5.30

주말에 회덮밥 맛있게 해 먹으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0******* 2026.05.30

회로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4******* 2026.05.30

양도 많고 신선하네요. 만족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36***** 2026.05.29

가성비좋은 연어입니다 덮밥으로 5인분정도나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o********* 2026.05.29

연어장했어요 신선하고 너무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i***** 2026.05.29

연어가 신선해요. 샐러드로 먹었는데 4인 가족 맛있게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kk***** 2026.05.29

신선하고 굿굿
포케에는 연어가 꼭 필요해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gy*** 2026.05.29

늘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케동으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5.29

연어는 주로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전처리해서 연어초밥했는데 넘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5.29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을께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3***** 2026.05.29

특가로 잘 사서 맛있게 먹었어요 연어 고소하고 비리지않고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5.28

꼬리부분이라 약간 실멍이지만 맛 있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15***** 2026.05.28

아이들이 연어를 잘 먹어서 구매했어요 ㅎㅎ오아시스에서 처음구매인데 다행히 신선하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m******* 2026.05.28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탱글한 식감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ks******** 2026.05.28

절반은 회로 먹고 절반은 구워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m****** 2026.05.28

뱃살부분이 아니라 아쉽지만 맛있길바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3*** 2026.05.28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고 신선했습니다. 성인 남성 2인이 넉넉하게 드시기 충분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n**** 2026.05.27

양 많고 소분해서 먹기 좋아요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a**** 2026.05.27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다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