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비린내 없고 좋은 부위가 왔어요 2인 실컷 먹을 양입니다 래디쉬소스 케이퍼 레몬 양파 곁들여서 만찬을 즐겼어요
아주 약간 비린 향은 나요. 어쨌든 생선이니 어쩔 수 없겠죠. 연어 초밥으로도 만들고 회로도 먹었습니다. 양이 푸짐했어요.
갈라진건 어쩔 수 없나봐요.. 안 갈라진 연어를 사고싶으나 두번 다 갈라진 연어가 오네요.. 지난번에 사봐서 그점은 감안하고 횟감연어가 500g 파는곳은 흔치 않아 재구매했습니다. 연어는 맛 괜찮네요
연어가 좋아서 유부초밥에 깍뚝썰어 등뿍 올려먹고 초밥도 양껏 해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노르웨이 생연어 정말 여러 번 구매하네요. 잘 먹었어요. 받자마자 바로 먹어야 해요.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늘 품질에 만족해요
가끔씩 구매 하는데 부드럽고 맛 있어요 ~~~
신선하고 한끼식사로 딱 좋은양이라 부담없고 좋네요. 아아가 좋아하는 사케동 이제 집에서 간단하고 맛있게 즐길수있어요
좋아요 ~~~~~~~~~~~~~~
사케동 2인 해먹었어요 연어 많이 먹을 수 있어 굳
연어회 아직 시식전인데 기대됩니다
생연어 살짝 비린 냄새가 나긴 했는데 구워 잘먹었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다만 부위가 꼬리쪽이라 별로였어요 ㅠㅜ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비린내 1도 없고 진짜 고소해요! 밖에서 안 사 먹고 집에서 연어 파티했습니다. 신선도가 생명인 생연어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주문했는데, 포장도 꼼꼼하게 잘 오고 신선도가 기대 이상입니다. 포장을 딱 뜯었을 때 특유의 비린내가 전혀 안 나서 깜짝 놀랐어요.
스테이크 해먹었는데 맛있네요~!!
남편을 위해 아침에 연어샐러드를 준비합니다. 신선한 맛이ㅈ오래가서 좋아요~
코스트코 대용량 부담스러울때 쿠폰 써서 여기서 사면 비슷한거 같아요
연어물회해서 먹으려고 주문합니다.
첨 사먹어본 연어 단독포장에 신선도 좋네요 또 구매할게요
주말에 회덮밥 맛있게 해 먹으려고요
회로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양도 많고 신선하네요. 만족 합니다.
가성비좋은 연어입니다 덮밥으로 5인분정도나옵니다
연어장했어요 신선하고 너무 맛나요
연어가 신선해요. 샐러드로 먹었는데 4인 가족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하고 굿굿 포케에는 연어가 꼭 필요해서
늘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케동으로 먹었어요
연어는 주로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전처리해서 연어초밥했는데 넘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을께요 .
특가로 잘 사서 맛있게 먹었어요 연어 고소하고 비리지않고 좋았어요
꼬리부분이라 약간 실멍이지만 맛 있겠죠
아이들이 연어를 잘 먹어서 구매했어요 ㅎㅎ오아시스에서 처음구매인데 다행히 신선하네요 :))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탱글한 식감
절반은 회로 먹고 절반은 구워먹었어요!
뱃살부분이 아니라 아쉽지만 맛있길바래요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고 신선했습니다. 성인 남성 2인이 넉넉하게 드시기 충분합니다.
양 많고 소분해서 먹기 좋아요 신선해요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다 좋아해요
넘넘넘 맛있어요ㅠㅠㅠ 연어초밥 만들어 먹으니 최고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하고 비린내 없고 좋은 부위가 왔어요
2인 실컷 먹을 양입니다
래디쉬소스 케이퍼 레몬 양파 곁들여서
만찬을 즐겼어요
아주 약간 비린 향은 나요. 어쨌든 생선이니 어쩔 수 없겠죠. 연어 초밥으로도 만들고 회로도 먹었습니다. 양이 푸짐했어요.
갈라진건 어쩔 수 없나봐요..
안 갈라진 연어를 사고싶으나
두번 다 갈라진 연어가 오네요..
지난번에 사봐서 그점은 감안하고
횟감연어가 500g 파는곳은 흔치 않아 재구매했습니다.
연어는 맛 괜찮네요
연어가 좋아서 유부초밥에 깍뚝썰어 등뿍 올려먹고 초밥도 양껏 해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노르웨이 생연어 정말 여러 번 구매하네요. 잘 먹었어요. 받자마자 바로 먹어야 해요.
너무맛있게 먹었어요 늘 품질에 만족해요
가끔씩 구매 하는데 부드럽고 맛 있어요 ~~~
신선하고 한끼식사로 딱 좋은양이라 부담없고 좋네요. 아아가 좋아하는 사케동 이제 집에서 간단하고 맛있게 즐길수있어요
좋아요 ~~~~~~~~~~~~~~
사케동 2인 해먹었어요 연어 많이 먹을 수 있어 굳
연어회 아직 시식전인데 기대됩니다
생연어 살짝 비린 냄새가 나긴 했는데 구워 잘먹었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다만 부위가 꼬리쪽이라 별로였어요 ㅠㅜ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비린내 1도 없고 진짜 고소해요! 밖에서 안 사 먹고 집에서 연어 파티했습니다.
신선도가 생명인 생연어라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주문했는데, 포장도 꼼꼼하게 잘 오고 신선도가 기대 이상입니다. 포장을 딱 뜯었을 때 특유의 비린내가 전혀 안 나서 깜짝 놀랐어요.
스테이크 해먹었는데 맛있네요~!!
남편을 위해 아침에 연어샐러드를 준비합니다. 신선한 맛이ㅈ오래가서 좋아요~
코스트코 대용량 부담스러울때 쿠폰 써서 여기서 사면 비슷한거 같아요
연어물회해서 먹으려고 주문합니다.
첨 사먹어본 연어
단독포장에 신선도 좋네요
또 구매할게요
주말에 회덮밥 맛있게 해 먹으려고요
회로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양도 많고 신선하네요. 만족 합니다.
가성비좋은 연어입니다 덮밥으로 5인분정도나옵니다
연어장했어요 신선하고 너무 맛나요
연어가 신선해요. 샐러드로 먹었는데 4인 가족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하고 굿굿
포케에는 연어가 꼭 필요해서
늘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케동으로 먹었어요
연어는 주로 오아시스에서 구매합니다.전처리해서 연어초밥했는데 넘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잘 먹을께요 .
특가로 잘 사서 맛있게 먹었어요 연어 고소하고 비리지않고 좋았어요
꼬리부분이라 약간 실멍이지만 맛 있겠죠
아이들이 연어를 잘 먹어서 구매했어요 ㅎㅎ오아시스에서 처음구매인데 다행히 신선하네요 :))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탱글한 식감
절반은 회로 먹고 절반은 구워먹었어요!
뱃살부분이 아니라 아쉽지만 맛있길바래요
깨끗하게 손질되어 있고 신선했습니다. 성인 남성 2인이 넉넉하게 드시기 충분합니다.
양 많고 소분해서 먹기 좋아요 신선해요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다 좋아해요
넘넘넘 맛있어요ㅠㅠㅠ 연어초밥 만들어 먹으니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