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식으로 쟁여놨어요. 개별포장이라 낱개로 들고 나가기 좋네요
놀미터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아이들 잘 먹고있어요~
생미쉘 마들랭.. 받고보니 날짜가 이렇군요..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간식으로 좋아요
마들렝 커피랑 먹을때, 맛있어요 ㅎㅎ
달달하니 너무 먹게 돼서 돼지될?
요즘 단게 땅겨서 간식으로 두번째 구입했어요
할인하고있서 구매해봤어요. 맛은 그냥보통입니다^^;
두개씩 커피랑 먹는데 맛나요. 이것만 먹음 달텐데 커피가 단맛 잡아주네요.
맛있어요. 간식으로 하나씩 먹으니 향도 좋고 딱 좋아요.
맛잏머요우유랑같이먹으니 더맛있게 먹었어요
와 이거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커피랑 하나씩 꺼내먹기 좋ㅇ아요
종종 생각날때 시켜먹어요 냉동시켜서 시원하게 먹어도 좋아요
간단하게 먹기 괜찮아요~~~
아이들이 맛있어하고 잘먹네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예요!
생미쉘마들렌 아이가 잘먹어요
마들렝은 아침에 커피 내려서 같이 먹기에 좋아요 ㅎㅎ
고딩 아이가 편의점에서 간식으로 한번 사왔을 때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빵집에서 파는 것보다 덜 달고 촉촉해요 에프나 토스트기에 살짝 구워 먹으면 겉바속촉 + 쫀쫀한 맛을 느낄수 있어요! 상시입점이면 좋겠네요^^
작년8월 생산 제품이라 올 8월까지네요. 오래된건지 알았으면 안 샀을건데 아쉬워요.
너무 달아요~~ 좀 덜달면 좋은데~~ 부드럽고 먹기는좋아요~~
후기는 좋던데 맛은 별로에요ㅠㅠ
맛있어요. 가성비도 좋은데 커피나 홍차에도 둘다 잘 어울려요.
커피랑 같이 디저트로 먹으니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후기처럼 정말 양이 많네요! 부드럽고 폭신한 질감이고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요! 많이 달지 않아요~
아이 간식으로 넣어주려고 샀어요. 맛있어여
간식으로 두고 먹기 넘 좋네요
가격대비 양이 푸짐해서 간식으로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식으로 쟁여놨어요. 개별포장이라 낱개로 들고 나가기 좋네요
놀미터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아이들 잘 먹고있어요~
생미쉘 마들랭.. 받고보니 날짜가 이렇군요..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간식으로 좋아요
마들렝 커피랑 먹을때, 맛있어요 ㅎㅎ
달달하니 너무 먹게 돼서 돼지될?
요즘 단게 땅겨서 간식으로 두번째 구입했어요
할인하고있서 구매해봤어요.
맛은 그냥보통입니다^^;
두개씩 커피랑 먹는데 맛나요.
이것만 먹음 달텐데 커피가 단맛 잡아주네요.
맛있어요. 간식으로 하나씩 먹으니 향도 좋고 딱 좋아요.
맛잏머요우유랑같이먹으니 더맛있게 먹었어요
와 이거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
커피랑 하나씩 꺼내먹기 좋ㅇ아요
종종 생각날때 시켜먹어요 냉동시켜서 시원하게 먹어도 좋아요
간단하게 먹기 괜찮아요~~~
아이들이 맛있어하고 잘먹네요!
아이가 좋아해서 항상 주문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예요!
생미쉘마들렌 아이가 잘먹어요
마들렝은 아침에 커피 내려서 같이 먹기에
좋아요 ㅎㅎ
고딩 아이가 편의점에서 간식으로 한번 사왔을 때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빵집에서 파는 것보다 덜 달고 촉촉해요
에프나 토스트기에 살짝 구워 먹으면 겉바속촉 + 쫀쫀한 맛을 느낄수 있어요!
상시입점이면 좋겠네요^^
작년8월 생산 제품이라 올 8월까지네요. 오래된건지 알았으면 안 샀을건데 아쉬워요.
너무 달아요~~ 좀 덜달면 좋은데~~ 부드럽고 먹기는좋아요~~
후기는 좋던데 맛은 별로에요ㅠㅠ
맛있어요. 가성비도 좋은데 커피나 홍차에도 둘다 잘 어울려요.
커피랑 같이 디저트로 먹으니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후기처럼 정말 양이 많네요! 부드럽고 폭신한 질감이고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기 좋아요! 많이 달지 않아요~
아이 간식으로 넣어주려고 샀어요. 맛있어여
간식으로 두고 먹기 넘 좋네요
가격대비 양이 푸짐해서 간식으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