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많고 매우매우 좋습니다. ㅎㅎ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러 오겠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진 마늘이라 소분하기도 편합니다 통마늘 샀었는데 다진마늘도 팔길래 구매했어요
깔끔하고 향 좋고 가격도 좋아요~
좋은가격에 잘구입했어요 양도많아서 얼려서사용하려구요
다진마늘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 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굿
좋은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냉동보관 안하고 냉장보관해도 오래 먹을수 있어요 양도 많고 너무 좋아요
풍미가 풍부한 마늘 정말 좋아요
다진 마늘 양이 상당하고 좋아요
가격댜도 좋고 아이가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소분하면 적당한 기간동안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마늘만으로 되어 있어 좋아요
국산 영천 다진마늘 감칠맛과 편리함 좋아요
편한 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할인해서 재구매합니다 늘이상품만구입해요
마늘 상태 좋구요 양이 많아서 냉동실에 얼려두려구요
신신도는 좀 떨어지는거 같아요
오아시스 국산 다진마늘 저렴하고 신선합니다
이거 만들어 놓는 거 일인데 쉽게 해결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소분함
양도 많고 향도 좋아요 지퍼팩이라 공간차지도 안해서 더 좋아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재구매해요~~^^
다진마늘 편리하게 사용하는 중
국산 다진마늘이 꼭지 제거 된채다졌다고해서믿고구매했어요~신선하고 좋아요~^^
마늘 다진거 싸게 잘 샀어요 굿
국산이라 마늘향이 진해요ㅎㅎㅎ 행사하길래 두팩샀는데, 큐브만들어서ㅜ얼려야 겠어여!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아직사용전입니다
다진마늘 정말 맛있어요!!!
다진마늘 떨어져서 새로운거 구입해봄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다진마늘 편하고 너무 좋아요
약간 비싼듯 한데 깨끗하게 다져있어요
요리하게 편해주 추추추추천립니다~
영천마늘은 믿고 먹습니다 소분해서 얼렸어요
오아이스물건이라 안심하고 샀어요~안닦고 꼭지 안띠고 지저분할까 딴대선 구입하기 조심스러워서요
다진마늘 좋네요:) 날짜도 괜찮고 지퍼백에 담겨있어서 좋습니다~
국내산 마늘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알싸한 맛이 강해서 좋습니다.
다진마늘 이 제품은 처음인데 괜찮은듯!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도 많고 매우매우 좋습니다. ㅎㅎ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러 오겠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진 마늘이라 소분하기도 편합니다
통마늘 샀었는데 다진마늘도 팔길래 구매했어요
깔끔하고 향 좋고 가격도 좋아요~
좋은가격에 잘구입했어요 양도많아서 얼려서사용하려구요
다진마늘 세일해서 저렴하게 구매 합니다.
잘먹겠습니다
저렴하게 잘 구매했습니다 굿
좋은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냉동보관 안하고 냉장보관해도 오래 먹을수 있어요
양도 많고 너무 좋아요
풍미가 풍부한 마늘 정말 좋아요
다진 마늘 양이 상당하고 좋아요
가격댜도 좋고 아이가 좋아서 자주 구매해요
소분하면 적당한 기간동안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마늘만으로 되어 있어 좋아요
국산 영천 다진마늘
감칠맛과 편리함 좋아요
편한 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할인해서 재구매합니다 늘이상품만구입해요
마늘 상태 좋구요 양이 많아서 냉동실에 얼려두려구요
신신도는 좀 떨어지는거 같아요
오아시스 국산 다진마늘 저렴하고 신선합니다
이거 만들어 놓는 거 일인데 쉽게 해결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소분함
양도 많고 향도 좋아요 지퍼팩이라 공간차지도 안해서 더 좋아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재구매해요~~^^
다진마늘 편리하게 사용하는 중
국산 다진마늘이 꼭지 제거 된채다졌다고해서믿고구매했어요~신선하고 좋아요~^^
마늘 다진거 싸게 잘 샀어요 굿
국산이라 마늘향이 진해요ㅎㅎㅎ
행사하길래 두팩샀는데, 큐브만들어서ㅜ얼려야 겠어여!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아직사용전입니다
다진마늘 정말 맛있어요!!!
다진마늘 떨어져서 새로운거 구입해봄
오아시스에서 늘 믿고 자주구매하는 상품입니다 ..
다진마늘 편하고 너무 좋아요
약간 비싼듯 한데 깨끗하게 다져있어요
요리하게 편해주 추추추추천립니다~
영천마늘은 믿고 먹습니다 소분해서 얼렸어요
오아이스물건이라 안심하고 샀어요~안닦고 꼭지 안띠고 지저분할까 딴대선 구입하기 조심스러워서요
다진마늘 좋네요:)
날짜도 괜찮고 지퍼백에 담겨있어서 좋습니다~
국내산 마늘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알싸한 맛이 강해서 좋습니다.
다진마늘 이 제품은 처음인데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