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만족해요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잘 먹을게요
귀리 건강에 좋은 곡류라 자주 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믿어요!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네요.잘 먹겠습니다.
밥에 넣어 먹으면 오독오독 식감 좋아요
비싼편이지만 유기농이니까 주문했어요. 많이 불려야해요.
귀리를 1시간 불려서 물을빼고 후라이팬에 1차 볶아서 식흰다음 2차로 볶아서 차로 끓여서 잘 먹고있어요 ~
귀리 깨끗하고 좋아요. 잘 불려서 밥하면 식감도 좋아요.
잡곱밥만드는데 꼭 넣어요.
유기농 귀리라서 좋아요 밥할때 넣었더니 식감도 좋고 더 맛있는거 같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해서 먹어요. 귀리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식감이 정말 좋아요 잘 불여지고 맛있어요
잡곡밥 지으려구 구매 했어요~좋은가격에 구매 완료^^
밥에 넣으려고요. 2025년 산이고 포장일은 이번달. 신선해서 좋아요
잡곡밥으로귀리좋아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주문해요!
밥할때 같이 지어 먹으려고 샀어요. ㅎㅎ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용
깨끗하고 깨짐없이 좋은 상태로 배송왔습니다. 찰현미와 함께 섞어서 잘 먹고 있어요
귀리 밥할때 넣으면 통통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잡곡 섞여있는 것보다 취향대로 먹는거 좋아해서 귀리 구입했어요 유기농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아요
잡곡으로 먹으려구요~~~~~
잘받았습니다 상품 다 만족합니다
귀리쌀 식감 톡 터져 재미있어요. 오분도미랑 하루전 불려 부드럽게 먹어요
귀리는 항상 먹는거에요 그래서 유기농 욕심이.있어요
귀리가 단백질이 풍부하다고해서 밥에 넣어요 비싸네요
밥할때 꼭 넣는 귀리 씹는 맛도 좋고 맛있어요.
귀리는 캐나다것이 많은데 우리애들 먹일건데 이왕이면 국산이 믿음이 가고 좋잖아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조금 내린다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잘 먹을께요~~
귀리 신선해 보이고 맛있어 보입니다.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밥할때 같이 넣으면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유기농 귀리 싸게 잘~~ 샀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만족해요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잘 먹을게요
귀리 건강에 좋은 곡류라 자주 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 믿어요!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네요.잘 먹겠습니다.
밥에 넣어 먹으면 오독오독 식감 좋아요
비싼편이지만 유기농이니까 주문했어요. 많이 불려야해요.
귀리를 1시간 불려서 물을빼고 후라이팬에
1차 볶아서 식흰다음 2차로 볶아서 차로
끓여서 잘 먹고있어요 ~
귀리 깨끗하고 좋아요. 잘 불려서 밥하면 식감도 좋아요.
잡곱밥만드는데 꼭 넣어요.
유기농 귀리라서 좋아요 밥할때 넣었더니 식감도 좋고 더 맛있는거 같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구입해서 먹어요. 귀리 맛있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식감이 정말 좋아요 잘 불여지고 맛있어요
잡곡밥 지으려구 구매 했어요~좋은가격에 구매 완료^^
밥에 넣으려고요. 2025년 산이고 포장일은 이번달. 신선해서 좋아요
잡곡밥으로귀리좋아요~~~~~~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주문해요!
밥할때 같이 지어 먹으려고 샀어요. ㅎㅎ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용
깨끗하고 깨짐없이 좋은 상태로 배송왔습니다. 찰현미와 함께 섞어서 잘 먹고 있어요
귀리 밥할때 넣으면 통통씹히는 식감이 좋아요
잡곡 섞여있는 것보다 취향대로 먹는거 좋아해서 귀리 구입했어요 유기농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아요
잡곡으로 먹으려구요~~~~~
잘받았습니다 상품 다 만족합니다
귀리쌀 식감 톡 터져 재미있어요. 오분도미랑 하루전 불려 부드럽게 먹어요
귀리는 항상 먹는거에요 그래서 유기농 욕심이.있어요
귀리가 단백질이 풍부하다고해서 밥에 넣어요
비싸네요
밥할때 꼭 넣는 귀리 씹는 맛도 좋고 맛있어요.
귀리는 캐나다것이 많은데 우리애들 먹일건데 이왕이면 국산이 믿음이 가고 좋잖아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조금 내린다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잘 먹을께요~~
귀리 신선해 보이고 맛있어 보입니다.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밥할때 같이 넣으면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유기농 귀리 싸게 잘~~ 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