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샌드위치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훈제향이 풍부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아직먹지는않았어요 맛있겠죠 셀러드해먹을것입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
상품이 신선해 보여요. 샌드위치 해 먹으려구요. 냉동실에 보관 해놨어요. 양도 많네요.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싱싱하게 도착 두팩이 안에 두팩이 있다는거군요 맛있기를
훈제연어는 샐러드나 파스타나 샌드위치나 다 좋아요
훈제연어 슬라이스 양은 적지만 맛은 괜찮아요
2팩이라ㅈ넉넉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연어덮밥 먹고 싶을때 냉동실에서 꺼내기만 하면 되니까 을마나 좋게요
냉동식품인데 상태 좋게 잘 도착했어요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선하니 아주 좋습니다~
크기도 크고 한장씩 샐러드나 빵에 올려 먹으니 맛나요 조금 짜긴 합니다
연어를 즐겨 먹는데 잘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짜지 않고 맛도 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비싸지만 간편하고 맛좋어요~~
취향것 참기름 듬뿍 뿌려 케이엔페퍼 솔솔 짜지만 맛있어요
생각보다 짜서 그냥 단독으론 못먹겠어요
늘애용하는 상품입니다. 문제없이 잘 왔어요^^
아이가 한자리에서 후딱 먹어치우네요. ㅎ
2개 들이로 냉동이라 신선하고 좋아요
훈제연어 슬라이스 180gx2개 맛있어요.
양이 넉넉한 것 같아요,..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어요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봅니다~^^
재구매해요.연어덮밥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베이글 너무 쫀득하고 맛있어요 아침에 연어베이글 해먹으니 딱 좋아요~
휴일이라 가족식사 같이 하려고 샀어요 신선한 연어 기대됩니다
훈제 연어스라이스 진짜 맛있어요.
냉동이지만 해동시켜 샐러드로 먹으면 맛있어요
냉동상태도 잘 배송요~냉동실 직행 맛나길
아이가 훈제 연어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비린내 안나고 맛있길요 ^^
노르웨이산 훈제연어 슬라이스 좋아요~~
샌드위치에도 넣고 샐러드에도 넣을려구요
2팩이라 넉넉하게 먹어요~ 양파소스랑 먹음 더 맛나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해동만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샐러드에 샌드위치에 요리조리 잘 먹었어요.
천일염 외에 들어 감 게 없어서 주문합니다 샐러드 위에 올려서 먹으니 맛있네요 3인이 먹어도 되는 양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샌드위치에 넣으려고 구매했어요 훈제향이 풍부하고 맛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구매했어요 맛있어요
아직먹지는않았어요 맛있겠죠 셀러드해먹을것입니다
항상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늘도 굿
상품이 신선해 보여요. 샌드위치 해 먹으려구요. 냉동실에 보관 해놨어요. 양도 많네요.
샌드위치 만들어 먹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싱싱하게 도착
두팩이 안에 두팩이 있다는거군요
맛있기를
훈제연어는 샐러드나 파스타나 샌드위치나 다 좋아요
훈제연어 슬라이스 양은 적지만 맛은 괜찮아요
2팩이라ㅈ넉넉하게 먹을수 있어 좋네요
연어덮밥 먹고 싶을때 냉동실에서 꺼내기만 하면 되니까 을마나 좋게요
냉동식품인데 상태 좋게 잘 도착했어요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신선하니 아주 좋습니다~
크기도 크고 한장씩 샐러드나 빵에 올려 먹으니 맛나요
조금 짜긴 합니다
연어를 즐겨 먹는데 잘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짜지 않고 맛도 있어요. 양은 많지 않아요.
비싸지만 간편하고 맛좋어요~~
취향것 참기름 듬뿍 뿌려 케이엔페퍼 솔솔 짜지만 맛있어요
생각보다 짜서 그냥 단독으론 못먹겠어요
늘애용하는 상품입니다. 문제없이 잘 왔어요^^
아이가 한자리에서 후딱 먹어치우네요. ㅎ
2개 들이로 냉동이라 신선하고 좋아요
훈제연어 슬라이스 180gx2개 맛있어요.
양이 넉넉한 것 같아요,..
맛있어요 아이가 잘먹어요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봅니다~^^
재구매해요.연어덮밥 해먹었는데 맛있어요.
베이글 너무 쫀득하고 맛있어요
아침에 연어베이글 해먹으니 딱 좋아요~
휴일이라 가족식사 같이 하려고 샀어요
신선한 연어 기대됩니다
훈제 연어스라이스 진짜 맛있어요.
냉동이지만 해동시켜 샐러드로 먹으면 맛있어요
냉동상태도 잘 배송요~냉동실 직행 맛나길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봅니다~^^
아이가 훈제 연어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비린내 안나고 맛있길요 ^^
노르웨이산 훈제연어 슬라이스 좋아요~~
샌드위치에도 넣고 샐러드에도 넣을려구요
2팩이라 넉넉하게 먹어요~ 양파소스랑 먹음 더 맛나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맛있어요
해동만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샐러드에 샌드위치에 요리조리 잘 먹었어요.
천일염 외에 들어 감 게 없어서 주문합니다
샐러드 위에 올려서 먹으니 맛있네요
3인이 먹어도 되는 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