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누룽지 고소하고 아주 맛있어요
누룽지가 현미로 만들어서인지 더 고소한 것 같아요
유기농 현미라서 믿고 구입하였습니다~
가마솥 유기농 현미 누룽지 구수하고 맛있어요
부드러운 누룽지 원하면 비추요 어린 아이들이 먹기엔 좀 거치네요
아이가 잘먹어서 또 구매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ㅋㅋㅋ 양이 적어요
유기농에 현미라 한 번 사봤어요
유기농에 현미라 한번 사봤어요
아기아침으로 간단히끓여주는데 잘먹어요
늘 구매합니다. 비상식량으로요. 제가 속이앗조아서 아침은 늘 현미누룽지로 당뇨에도좋아요. 국물도구수하고좋아요. 놀러갈때도 챙겨가요.
구수하고 맛이 좋아서 간식으로도 괜찮아요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굳굳
급할 때 먹기 너무 좋아요
잘 안퍼지고 구수해서 자주 사먹어요
캠핑가서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네요
아이들이 잘먹어서 항상 쟁겨놔요
누룽지탕 해먹으려고요 현미로 구매
배송도 빠르고 만족스럽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계속 재구매하는상품,. 만족합니다.
계속 재구매하는상품. 만족합니다.
ㅓ애들 간식으로 주기 좋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자주구매합니다 잘먹을게요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자주구매하는 누룽지에요 :)
현미 누룽지 너무 고소해요 잘 먹었어요
구수해서 아침식사용으로 좋음
누룽지가 다 부서져 가루에요
입자가 조금 크고 단단한 편이라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ㅠㅠ 오래 푹 익혀야 부드럽게 먹을 수 있을듯요!
현미 누룽지라 구메해봤어요. 구수하몀 좋겠어요
누룽지 끓여먹으려 구입해봐요
유기농 현미라 너무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현미라 좀더 끓여야돼요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누룽지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첨 사본거라 먹어보고 맛있으면 정착 맛없음 다른것도 먹어보려구요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고 밥 못 먹을 때도 간편식으로 좋을 것 같아서 샀네요 후기도 좋구 ㅎㅎ 좋은 음식 팔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샀어요 굿
고소하고 씹는 재미도 있고 매우매우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갑니다! 우리집 댕댕이도 너무 좋아해요^^
간식용으로 먹는데 딱딱하지 않고 바삭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누룽지 고소하고 아주 맛있어요
누룽지가 현미로 만들어서인지 더 고소한 것 같아요
유기농 현미라서 믿고 구입하였습니다~
가마솥 유기농 현미 누룽지 구수하고 맛있어요
부드러운 누룽지 원하면 비추요 어린 아이들이 먹기엔 좀 거치네요
아이가 잘먹어서 또 구매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ㅋㅋㅋ 양이 적어요
유기농에 현미라 한 번 사봤어요
유기농에 현미라 한번 사봤어요
아기아침으로 간단히끓여주는데 잘먹어요
늘 구매합니다. 비상식량으로요. 제가 속이앗조아서 아침은 늘 현미누룽지로 당뇨에도좋아요. 국물도구수하고좋아요. 놀러갈때도 챙겨가요.
구수하고 맛이 좋아서 간식으로도 괜찮아요
좋은 가격에 구매했어요 굳굳
급할 때 먹기 너무 좋아요
잘 안퍼지고 구수해서 자주 사먹어요
캠핑가서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네요
아이들이 잘먹어서 항상 쟁겨놔요
누룽지탕 해먹으려고요 현미로 구매
배송도 빠르고 만족스럽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계속 재구매하는상품,. 만족합니다.
계속 재구매하는상품. 만족합니다.
ㅓ애들 간식으로 주기 좋네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자주구매합니다 잘먹을게요
신선해서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자주구매하는
누룽지에요 :)
현미 누룽지 너무 고소해요 잘 먹었어요
구수해서 아침식사용으로 좋음
누룽지가 다 부서져 가루에요
입자가 조금 크고 단단한 편이라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ㅠㅠ 오래 푹 익혀야 부드럽게 먹을 수 있을듯요!
현미 누룽지라 구메해봤어요. 구수하몀 좋겠어요
누룽지 끓여먹으려 구입해봐요
유기농 현미라 너무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현미라 좀더 끓여야돼요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누룽지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첨 사본거라 먹어보고 맛있으면 정착 맛없음 다른것도 먹어보려구요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고 밥 못 먹을 때도 간편식으로 좋을 것 같아서 샀네요 후기도 좋구 ㅎㅎ 좋은 음식 팔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샀어요 굿
고소하고 씹는 재미도 있고 매우매우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갑니다! 우리집 댕댕이도 너무 좋아해요^^
간식용으로 먹는데 딱딱하지 않고 바삭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