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편하고 양도많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구매해요
아침에 간편히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아직 안 먹어봐서 닭가슴살 더 넣고 죽 끓여주려고
양도 많고 부드럽고 좋아요 종종 시켜야겠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아 참 좋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께요 좋아요
일주일동안 죽을 먹어야해서 여러종류로 구매했어요
밥맛 없을 때 휘리릭 먹기 좋아요
환자식으로 필요해시 사봤어요. 양이 적당하고 좋네요.
간편하게 먹을수있다니 참 고맙습니다
아침으로 먹기 딱좋아요!! 간편한게먹을수 있어 좋아요!!
아침 조식으로 간편해서 좋아요 종종 시킵니다
후기가 좋아구매했는데 맛있네요
좋아요좋아요잘샀어요 항상믿고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만족합니다.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 추천합니다!
소화가 안되거나 속이 불편할때 먹으면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맛있어요. 제가 원래 닭죽을 좋아해서 수시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잘 받았어요. 잘 먹을게요.
맛있어요 아기도잘먹구요 재구핸살듯
닭죽이 아주 좋네요. 부드럽고, 간도 안맞춰도 되게끔 잘 되어있어서 데워주기만 하면 끝~! 아이들 등교전에 간단히 먹고 가요~ 계란후라이나 삶은 계란 같이 먹고가면 단백질뿐만 아니라 속도 편해요. 아침마다 시간 많이 안들이고 후다닥 ~^^
아침식사로 좋아요 급할때 최고에요
ㅇㅈㅅㅅㄷㄷㄷㄴㄷㄴㅈㄷㅎㅈㄷ
어머니 드시는거라 늘 죽과함께
더운데 끓이기 귀찮아서 사봤더니 맛있네요 가격도 착하고 아침에 애들 간단히 주기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샀어요 아침대용
아이 회복식으로 구매했어요 성분이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패키지와 동일한 비주얼이라서 정직한 느낌이에요. 채소같은건 거의 들지 않아서 당근, 쪽파 넣어먹었어요. 간간한 편이지만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죽을 자주 삽니다.
속 불편할때 먹으러고 구입 맛나길
닭죽 맛있어요ㅠㅠ 저는 소금이랑 후추 뿌려서 먹어요
양도 많고 닭고기도 많아서 자주 구매해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ㅎㅎㅎ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생각보가 맛있어요 양은 적게느껴짐
양도 넉넉하고 간편식으로 좋아요
성인 아침 한끼로 먹기 좋아요. 아이들은 나누아ㅜ주고 저는 소금도 뿌려먹는데 맛있어요
비상용으로 먹기 좋아요오~~~
첨가물 없이 깔끔한 맛이긴 한데 닭고기가 조금 너무 적게 들어있는 느낌이에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간편하고 양도많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구매해요
아침에 간편히 먹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아직 안 먹어봐서
닭가슴살 더 넣고 죽 끓여주려고
양도 많고 부드럽고 좋아요 종종 시켜야겠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아 참 좋아요
맛있어요 잘먹을께요 좋아요
일주일동안 죽을 먹어야해서 여러종류로 구매했어요
밥맛 없을 때 휘리릭 먹기 좋아요
환자식으로 필요해시 사봤어요. 양이 적당하고 좋네요.
간편하게 먹을수있다니 참 고맙습니다
아침으로 먹기 딱좋아요!! 간편한게먹을수 있어 좋아요!!
아침 조식으로 간편해서 좋아요
종종 시킵니다
후기가 좋아구매했는데 맛있네요
좋아요좋아요잘샀어요 항상믿고구매합니다
맛있어요. 만족합니다.오아시스 좋아요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 추천합니다!
소화가 안되거나 속이 불편할때 먹으면 좋아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맛있어요. 제가 원래 닭죽을 좋아해서 수시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잘 받았어요. 잘 먹을게요.
맛있어요 아기도잘먹구요 재구핸살듯
닭죽이 아주 좋네요. 부드럽고, 간도 안맞춰도 되게끔 잘 되어있어서 데워주기만 하면 끝~! 아이들 등교전에 간단히 먹고 가요~ 계란후라이나 삶은 계란 같이 먹고가면 단백질뿐만 아니라 속도 편해요. 아침마다 시간 많이 안들이고 후다닥 ~^^
아침식사로 좋아요 급할때 최고에요
ㅇㅈㅅㅅㄷㄷㄷㄴㄷㄴㅈㄷㅎㅈㄷ
어머니 드시는거라 늘 죽과함께
더운데 끓이기 귀찮아서
사봤더니 맛있네요
가격도 착하고 아침에 애들 간단히 주기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샀어요 아침대용
아이 회복식으로 구매했어요 성분이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좋아요좋아요잘샀어요 항상믿고구매합니다
패키지와 동일한 비주얼이라서 정직한 느낌이에요.
채소같은건 거의 들지 않아서 당근, 쪽파 넣어먹었어요. 간간한 편이지만 맛있습니다!
오아시스에서 죽을 자주 삽니다.
속 불편할때 먹으러고 구입
맛나길
닭죽 맛있어요ㅠㅠ 저는 소금이랑 후추 뿌려서 먹어요
양도 많고 닭고기도 많아서 자주 구매해요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ㅎㅎㅎ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생각보가 맛있어요 양은 적게느껴짐
양도 넉넉하고 간편식으로 좋아요
성인 아침 한끼로 먹기 좋아요. 아이들은 나누아ㅜ주고
저는 소금도 뿌려먹는데 맛있어요
잘 받았어요. 잘 먹을게요.
비상용으로 먹기 좋아요오~~~
첨가물 없이 깔끔한 맛이긴 한데 닭고기가 조금 너무 적게 들어있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