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아침식사로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아기들 아침으로 간단히 주기 좋네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하는 녹두가 들어가서 잘 먹었어요
수험생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샀어요
여행중 탈이 낫는지 속이 불편해서 죽시켜봤어요 맛있어요
고소한 녹두맛이 좋네요.
냄새 없고 녹두가 씹히면서 고소해요
맛있을거같아욮 맛있음 재구매 합니다
맛은 괜찮은데 양이좀 많았으면좋겠네요.
녹두랑 닭 적당히 들어있고 통에 들어있어서 전자레인지 돌려먹기 편해요
몸 불편하신 시어머니 위해 오아시스 죽 여러가지 골고루 사다 드리는데 다 좋아하시네요
녹두가 들어선지 약간 특유의 향은 있지만 굳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햇반처럼 용기에 담겨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언제나 만족만족 정확한 배송 좋은 품질 쿠폰도 넉넉하고 잘 애용하고 있어요^^
그냥 먹을만하네요 저녁에 간단히 먹으려고샀어요
아기 아침으로 주기에 좋습니다
간이 슴슴하고 아침에 아이들 먹기 딱 좋아요~~~~~
특가라 주문해 보았어요 나름 먹을만 합니다
어머니가 오아시스 죽을 좋아하셔요.
닭살 조금 더 찢어 넣었어요. 건강한맛이에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여기 죽들이 괜찮아서 자주 주문해요
맛있을꺼 같아 아침에 먹으려고 샀어요
아이 아침에 간단하게 주기 좋아요
닭에 녹두까지 들어가 있어서 죽이어도 씹는 맛이 있어요
앗 양이 진짜적어요ㅜ 맛은 무난합니다
짜지않고 무난하게 먹기 좋아요
햇반같이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네요
성분도 좋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햇반 같은 용기.죽맛은 좋으네요.
양이 좀 적지만 건강한 맛이에요
오아시스죽은 재료가 국산이라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모님 드시라고 보내드렸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기대돼요
아기 아침으로 종종 줘요. 300g이라 반정도 덜어서 얼려두고 나머지만 먹여요. 간단하게 먹이기 딱 좋아요.
아침대용 먹기 편하고 좋아요
아이아침밥으로 구매했어요 슴슴해서 막엄청잘먹진않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성분이 좋아 믿고구매합니다
아침식사로 먹이려고 구매했어요
아기들 아침으로 간단히 주기 좋네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좋아하는 녹두가 들어가서 잘 먹었어요
수험생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샀어요
여행중 탈이 낫는지 속이 불편해서 죽시켜봤어요 맛있어요
고소한 녹두맛이 좋네요.
냄새 없고 녹두가 씹히면서 고소해요
맛있을거같아욮 맛있음 재구매 합니다
맛은 괜찮은데 양이좀 많았으면좋겠네요.
녹두랑 닭 적당히 들어있고 통에 들어있어서 전자레인지 돌려먹기 편해요
몸 불편하신 시어머니 위해 오아시스 죽 여러가지
골고루 사다 드리는데 다 좋아하시네요
녹두가 들어선지 약간 특유의 향은 있지만 굳
좋아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
햇반처럼 용기에 담겨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언제나 만족만족
정확한 배송
좋은 품질
쿠폰도 넉넉하고
잘 애용하고 있어요^^
그냥 먹을만하네요 저녁에 간단히 먹으려고샀어요
아기 아침으로 주기에 좋습니다
간이 슴슴하고 아침에 아이들 먹기 딱 좋아요~~~~~
특가라 주문해 보았어요
나름 먹을만 합니다
어머니가 오아시스 죽을 좋아하셔요.
닭살 조금 더 찢어 넣었어요.
건강한맛이에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한상태로 좋아요
여기 죽들이 괜찮아서 자주 주문해요
맛있을꺼 같아 아침에 먹으려고 샀어요
아이 아침에 간단하게 주기 좋아요
닭에 녹두까지 들어가 있어서 죽이어도 씹는 맛이 있어요
앗 양이 진짜적어요ㅜ 맛은 무난합니다
짜지않고 무난하게 먹기 좋아요
햇반같이 포장되어 있어서 먹기 편하네요
성분도 좋고 품질도 좋고 맛있습니다
햇반 같은 용기.죽맛은 좋으네요.
양이 좀 적지만 건강한 맛이에요
오아시스죽은 재료가 국산이라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부모님 드시라고 보내드렸어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기대돼요
아기 아침으로 종종 줘요. 300g이라 반정도 덜어서 얼려두고 나머지만 먹여요. 간단하게 먹이기 딱 좋아요.
아침대용 먹기 편하고 좋아요
아이아침밥으로 구매했어요 슴슴해서 막엄청잘먹진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