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사이즈가 삼계탕용보다 살짝 크고 백숙용보다 작아서 오히려 딱 좋았어요
강아지 백숙 해 줬어요~~~~~~
새벽배송으로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닭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삼계탕하려고 구입했고 크기가 적당하고 동물복지닭이라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먹고있습니다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닭으로 삼계탕 하면 너무 맛맄ㅅ어요 이거 ㄱ만 사여
가성비 너무 좋아요 마이 파세여 강추예여
삼계탕용 닭에 삼계용 자료 넣어서 해 먹어야죠.
부드럽고 좋아요. 너무 크지 않아서 좋네요
참프레 닭 잡내없고 안질겨서 좋아요
생각보다 닭이 크고 신선했습니다
동물복지라 좋아요 백숙해서 먹었어요
무항생제라 좋아요 삶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700g짜리는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
700그램 1000그램 차이에요.
백숙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깨끗해요
적당한 크기라 2인이 백숙 해먹기 좋아요.
날씨가 덥기시작해서인지 차가운상태로 도착하지않아서 찝찝함 가득이에요 ㅠㅠ
삼계탕 끓여 맛나게 먹었어요~
동물복지나 무항생제가 좀더 고소힌거같아요.
항상 먹는 상품요. 삼계탕용으로 깔끔합니다.
통닭8호 작네요. 근데 포장이 종이박스 바닥에 아이스팩에 닭봉지가 그대로 있어 녹으면 새겠어요.ㅜ ㅜ 개선 좀.....
닭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동물복지닭이라 더 좋아요.
중간 냄비에 조리하기에 크기가 적당한 신선한 생닭입니다.
삼계탕해서 너무맛있게 잘먹고 크기도 적당히 조아요
닭백숙용으로 딱이네요. 깊고 진합니다.
닭이 잡내안나고 맛있어서 여기서만 구매해요 좋아요
아담한 사이즈의 닭이랑 2인정도 먹으면 되겟어요
감기가 들어서 보양식으로 주문했어요 스트레스 안받고 자란 닭이라니 믿고 구매합니다
아이들을 위해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닭사이즈도 적당해요 둘이 먹어도 좋아요
한마리만 구매할수 있어서 아쉽네요
두명이서 먹기 딱 좋네요~~
닭곰탕 해먹었어요. 역시 맛있네요.
손님 올 때 가장 쉬운 요리로 오븐 통닭구이 해요 쉽고 맛나요
삼계탕 해먹기 좋아요. 깨끗해요.
성인 2명이서 먹기 딱 좋으네요. ㅎ
크기도 아담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사이즈가 삼계탕용보다 살짝 크고 백숙용보다 작아서 오히려 딱 좋았어요
강아지 백숙 해 줬어요~~~~~~
새벽배송으로 신선하게 잘 받았습니다.
닭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삼계탕하려고 구입했고 크기가 적당하고 동물복지닭이라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먹고있습니다
항상 믿고 먹고 재구매 템입니다~
닭으로 삼계탕 하면 너무 맛맄ㅅ어요 이거 ㄱ만 사여
가성비 너무 좋아요 마이 파세여 강추예여
삼계탕용 닭에 삼계용 자료 넣어서 해 먹어야죠.
부드럽고 좋아요. 너무 크지 않아서 좋네요
참프레 닭 잡내없고 안질겨서 좋아요
생각보다 닭이 크고 신선했습니다
동물복지라 좋아요
백숙해서 먹었어요
무항생제라 좋아요 삶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700g짜리는 생각보다 크기가 작네요
700그램 1000그램 차이에요.
백숙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깨끗해요
적당한 크기라 2인이 백숙 해먹기 좋아요.
날씨가 덥기시작해서인지 차가운상태로 도착하지않아서 찝찝함 가득이에요 ㅠㅠ
삼계탕 끓여 맛나게 먹었어요~
동물복지나 무항생제가 좀더 고소힌거같아요.
항상 먹는 상품요. 삼계탕용으로 깔끔합니다.
통닭8호 작네요.
근데 포장이 종이박스 바닥에 아이스팩에 닭봉지가 그대로 있어 녹으면 새겠어요.ㅜ ㅜ
개선 좀.....
닭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동물복지닭이라 더 좋아요.
중간 냄비에 조리하기에 크기가 적당한
신선한 생닭입니다.
삼계탕해서 너무맛있게 잘먹고 크기도 적당히 조아요
닭백숙용으로 딱이네요. 깊고 진합니다.
닭이 잡내안나고 맛있어서 여기서만 구매해요 좋아요
아담한 사이즈의 닭이랑 2인정도 먹으면 되겟어요
감기가 들어서 보양식으로 주문했어요
스트레스 안받고 자란 닭이라니 믿고 구매합니다
아이들을 위해 구입했어요^^
맛있어요 닭사이즈도 적당해요 둘이 먹어도 좋아요
한마리만 구매할수 있어서 아쉽네요
두명이서 먹기 딱 좋네요~~
닭곰탕 해먹었어요. 역시 맛있네요.
손님 올 때 가장 쉬운 요리로 오븐 통닭구이 해요 쉽고 맛나요
삼계탕 해먹기 좋아요. 깨끗해요.
성인 2명이서 먹기 딱 좋으네요. ㅎ
크기도 아담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