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 개수가 적당해서 좋아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기름지지 않아서 좋아요.
아직 시식전 이지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많이 짜지 않고 맛이 좋아요.
아침마다 김에 밥을 싸달라는 아이 덕분에 늘 김이 있어야해서 오아시스에서 세일하는걸로 잔뜩 구매합니다 ㅋ
파래 도시락김 짜지않고 파래향이 은은하니 맛있다
생각만큼 맛이 ㅠ 재구매 못할것 같아요ㅠㅠ
감태 김이라 구매햇아여 ㅎ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기대됩니다.
오아시스 파래김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한끼양으로 딱이에요
두 번째 구먀입니다~~~~~~~~
김은 처음사봤는데 파래김이라 바삭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는 상품이예요 맛이 좋아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김 짜지않고 너무 맛있어요 이거만 먹어요
파래김맛을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
처음 구입했어요 맛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아시스 도시락김 맛있어요 양이 적어오ㅓ
맛있는데 비싸요 가격만 좀 ㅜㅠ
파래김 무난해요. 파래향이 별로 나지는 않아요. 기름은 적게 발라진편입니다.
순구 파래김 너무 맛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장수는 적은데 맛은 괜찮습니다.
파래가 맛있을듯해서 새롭게 구매했어요
순수 파래 도시락김 밥에 싸먹으면 파래맛 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여러종류 김을 먹어봤는데 요게 젤 나은듯
도시락용이라 간편해요 맛납니다
아기가 잘 먹길 바라며 구매했아여
좋아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고 간단해요. 전장김으로 사야하는데 간편함에 자꾸 도시락김을..ㅎ 아이가 김을 너무 잘 먹어요..
여러종류 김 구매해봤어요! 김이 똑 떨어져서
파래김이라 풋풋한 향이 나고 좀 부드럽네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봉다리가 예뻐서요ㅎ.
순수 파래 도시락김 워낙 파래김을 좋아하는데 순수파래김은 바삭하고 기름기가 많지 않고 담백합니다
파래김 처음 구매했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김 떨어져서 샀어요 맛있어요
짜지않고 바삭바삭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김 개수가 적당해서 좋아요.
바삭하고 고소하고 기름지지 않아서 좋아요.
아직 시식전 이지만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주문하고 있어요..많이 짜지 않고 맛이 좋아요.
아침마다 김에 밥을 싸달라는 아이 덕분에 늘 김이 있어야해서 오아시스에서 세일하는걸로 잔뜩 구매합니다 ㅋ
파래 도시락김 짜지않고 파래향이 은은하니 맛있다
생각만큼 맛이 ㅠ 재구매 못할것 같아요ㅠㅠ
감태 김이라 구매햇아여 ㅎ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기대됩니다.
오아시스 파래김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한끼양으로 딱이에요
두 번째 구먀입니다~~~~~~~~
김은 처음사봤는데 파래김이라 바삭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는 상품이예요
맛이 좋아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
맛있데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할거에요~~~
항상 잘 먹고 있어요 좋아요:)
김 짜지않고 너무 맛있어요 이거만 먹어요
파래김맛을 좋아해서 자주 구매해요 ~
처음 구입했어요
맛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오아시스 도시락김 맛있어요
양이 적어오ㅓ
맛있는데 비싸요 가격만 좀 ㅜㅠ
파래김 무난해요. 파래향이 별로 나지는 않아요. 기름은 적게 발라진편입니다.
순구 파래김 너무 맛있어요 또 주문할게요
장수는 적은데 맛은 괜찮습니다.
파래가 맛있을듯해서 새롭게 구매했어요
순수 파래 도시락김 밥에 싸먹으면 파래맛 나고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여러종류 김을 먹어봤는데 요게 젤 나은듯
도시락용이라 간편해요 맛납니다
아기가 잘 먹길 바라며 구매했아여
좋아요 맛있어요 자주 주문해요
맛있어요
좋아요
신선해요~~
맛있고 간단해요.
전장김으로 사야하는데 간편함에 자꾸 도시락김을..ㅎ
아이가 김을 너무 잘 먹어요..
여러종류 김 구매해봤어요! 김이 똑 떨어져서
파래김이라 풋풋한 향이 나고 좀 부드럽네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봉다리가 예뻐서요ㅎ.
순수 파래 도시락김 워낙 파래김을 좋아하는데 순수파래김은 바삭하고 기름기가 많지 않고 담백합니다
파래김 처음 구매했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김 떨어져서 샀어요 맛있어요
짜지않고 바삭바삭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