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이 적당하고 불릴필요 없어서 기대되네요
맛나고 편하고 좋아요 ㅈ토~
불리지 않아서 편합니다 많이 넣어서 먹겠습니다
아기 유아식용으로 구매했는데 좋아요!
불리지 않고 바로 사용하니까 너무 편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쌀알 윤기있고 깨끗해요. 제품명 그대로 따로 불리지 않고 일반쌀과 함께 씻어서 밥해도 맛있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무농약 현미 좋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건강한 밥먹으려고요.
불릴필요없이 바로 밥을지을지수있다고해서 구매해봅니다
현미의 특유한 맛이 나네요 이걸 언제 다 먹지 컬* 에서 구매 한 발아현미는 맛있었는데 실망입니다
불릴필요없이 간편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에 불릴 필요 없는 현미라 구매해봤어요~ 아이랑 같이 먹는 밥이라 불리긴 하겠지만 급할때는 덜 불려도 안심이 될것 같습니다 ㅎㅎ
무농약에 불리지 않아도 되니 편하네요~~
불릴필요없고구수하니맛있어서구매해요
불릴 필요없어서 간편하게 써지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불릴필요 없어서 좋아요 그냥 밥지어도 안딱딱해요
바로 씻어서 밥 지어봤는데 너무 맛있고 좋아요
불릴 필요가 없으니 너무 간편하고 좋네요~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불릴필요 없다고는 하지만 예의상 짧은시간 불려서 밥 지었어요 맛있네요
늘 오아시스 믿고 주문합니다
편하게 맛있게 잘 먹을 것 같아요 좋아요
재구매했어요.불리지 않아도 부드러운밥.
안 불려도 돼서 진짜 편해요
불려서 밥해야 부드러운거같아요
건강 생갇해서 현미밥해먹으니 맛있어요
현미 불리지 않아도바로 밥하니 간편하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불리지 안아도 되서 편리하네요 밥맛도 좋아요
혈당 관리를 위해서 샀는데 현미도 관리 안되네요 ㅜㅠ 아얘 탄수화물을 끊어야 하나봐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불릴 필요 없으니 편하고 맛도 고소해요.
불리는게 귀찮아서 사보았습니다
불릴필요 없어서 좋아요. 편해요. 밥 맛있어요
처음시켜먹는데 기대됩니다!!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불릴필요없는 현미 간편하고 좋아요 백미랑 똑같이 살짝 불려서 지어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까끌거리지 않아 좋네요 건강생각해서 꼭 현미넣어먹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조아요 맛있어요
안불리고 해봤눈데 그렇게 부드럽진 않았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이 적당하고 불릴필요 없어서 기대되네요
맛나고 편하고 좋아요
ㅈ토~
불리지 않아서 편합니다 많이 넣어서 먹겠습니다
아기 유아식용으로 구매했는데 좋아요!
불리지 않고 바로 사용하니까 너무 편해요
무농약이라 믿고 구매해요~ 쌀알 윤기있고 깨끗해요.
제품명 그대로 따로 불리지 않고 일반쌀과 함께 씻어서 밥해도 맛있어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무농약 현미 좋습니다.
아주 좋습니다. 건강한 밥먹으려고요.
불릴필요없이 바로 밥을지을지수있다고해서
구매해봅니다
현미의 특유한 맛이 나네요
이걸 언제 다 먹지
컬* 에서 구매 한 발아현미는 맛있었는데
실망입니다
불릴필요없이 간편하고 맛있어요
무농약에 불릴 필요 없는 현미라 구매해봤어요~ 아이랑 같이 먹는 밥이라 불리긴 하겠지만 급할때는 덜 불려도 안심이 될것 같습니다 ㅎㅎ
무농약에 불리지 않아도 되니 편하네요~~
불릴필요없고구수하니맛있어서구매해요
불릴 필요없어서 간편하게 써지네요
신선하고 좋아요 오아시스
믿고 먹어요
불릴필요 없어서 좋아요 그냥 밥지어도 안딱딱해요
바로 씻어서 밥 지어봤는데 너무 맛있고 좋아요
불릴 필요가 없으니 너무 간편하고 좋네요~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불릴필요 없다고는 하지만 예의상 짧은시간 불려서 밥 지었어요 맛있네요
늘 오아시스 믿고 주문합니다
편하게 맛있게 잘 먹을 것 같아요 좋아요
재구매했어요.불리지 않아도 부드러운밥.
안 불려도 돼서 진짜 편해요
불려서 밥해야 부드러운거같아요
건강 생갇해서 현미밥해먹으니
맛있어요
현미 불리지 않아도바로 밥하니 간편하고 맛있어요. 배송 만족하고 상품 만족해요.
불리지 안아도 되서 편리하네요
밥맛도 좋아요
혈당 관리를 위해서 샀는데 현미도 관리 안되네요 ㅜㅠ 아얘 탄수화물을 끊어야 하나봐요
오아시스 상품 믿고 구매합니다
불릴 필요 없으니 편하고 맛도 고소해요.
불리는게 귀찮아서 사보았습니다
불릴필요 없어서 좋아요. 편해요. 밥 맛있어요
처음시켜먹는데 기대됩니다!!
잘 받았습니다 편하게 빠르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불릴필요없는 현미 간편하고 좋아요
백미랑 똑같이 살짝 불려서 지어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까끌거리지 않아 좋네요 건강생각해서 꼭 현미넣어먹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조아요 맛있어요
안불리고 해봤눈데 그렇게 부드럽진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