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r***** 2026.06.09

스무디 갈아 마실거라 구매
크기가 꽤 커서 한두장만 넣어도 되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n****** 2026.06.09

엄청 크네요!! 즙용 케일의 차이점을 잘 몰랐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쓴맛은 더 세지만 영양소가 더 풍부하다고 하네요? 즙용이라 유기농 샀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0******* 2026.06.08

부드러운게 제법 섞여있고 신선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6.08

유기농 즙용이 쌈용보다 더 잘 쓰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pw******* 2026.06.07

엄청크네요 유기농이라 종종 시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6.06

토마토와 즙짜서 먹으니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0***** 2026.06.05

케일 당근 토마토 올리브유넣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4

케일 싱싱해서 4일 정도 두고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ip*** 2026.06.04

이전 구매에서 싱싱해서 샀는데 누런잎이 좀 보였고 줄기 부분이 반이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55***** 2026.06.03

주스러 꾸준히 갈아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9******* 2026.06.03

녹즙 만들어 보려고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8***** 2026.06.02

이번엔 너무너무 커서 놀랫어요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02

디톡스 스무디 만들려고 큰 거 샀는데 엄청 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0******* 2026.06.02

즙으로 아침마다 먹으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m**** 2026.05.30

케일 즙용이어서 푹 쪄서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kar****** 2026.05.29

케일주스용으로사긴했는데진짜너무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5.29

아침마다 녹즙먹느라고 사는데 유기농이라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5.29

유기농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싱싱하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3****** 2026.05.28

유기농이라 그런지 소변에서 별다른 냄새 안 나서 돟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5.28

향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e****** 2026.05.28

대쳐서 각종 야채를 싸서
반찬이나 술안주로 먹습니다.
크기가 크니 말기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5.27

그린스무디 만들려구 구매했는데, 즙도 많이 나오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na***** 2026.05.25

해독주스 만들어먹으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iv***** 2026.05.25

엄청 커요 ㅋㅋ 즙용이르 그런가봐요
스무디만들어마시기.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nd****** 2026.05.24

쥬스 갈아서 먹는거라 유기농으로 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k**** 2026.05.23

저는 초록이가 없음 불안한것 같아요 냉장고에 무조건 쟁여놔야 맘이 놓여요. 살짝 쪄서 사과랑 당근 토마토 넣고 갈아서 아침마다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t****** 2026.05.22

주스 만드려고 구매했는데 사이즈 크고
좋은 것 같아요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kr**** 2026.05.21

크기도 크고 양도 많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9******* 2026.05.19

아침마다 갈아먹고있어요 크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c*** 2026.05.18

과일 채소 함께 갈아먹을 때 매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5.18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5.17

양이
어마무시하지만
한번 손질해두면 몇날이 든든해요. 쥬스용 너무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n*** 2026.05.16

몸에 좋은 케일 크고 싱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5***** 2026.05.16

주스 만들려고 구입 하는데 진짜 크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3***** 2026.05.16

사이즈 대박 커요. 사과케익 주스 먹으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i** 2026.05.15

사과케일주스 만들어먿누려 구햅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pw******* 2026.05.14

유기농이라 요즘 두번째 시켰는데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55***** 2026.05.14

주스로 갈아서 먹고 읶어요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50**** 2026.05.12

사과,케일, 샐러리,바나나 넣고 케일쥬스로 해서 먹고있어요
크기크고 싱싱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vg**** 2026.05.12

생각했던거보다 엄~~~청 커서 신기하고 웃겼어요ㅎㅎㅎ
쪄서 스무디해먹으랴고 냉동해놨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