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송이 버섯죽 맛있네요~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일주일동안 죽을 먹어야해서 여러종류로 구매했어요:+1:
아침대용으로 죽 먹기 편하고ㅇ맛있어요
속이 좋지않아서 구입했어요 오아시스에서 종종 이용합니다
아침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양송이죽이에요 소화에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아침 식사용으로 구입해봤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양 적은 아이들 둘이 아침용으로 나눠주니 좋아요.
몸 불편하신 시어머니 위해 오아시스 죽 여러가지 골고루 사다 드리는데 다 좋아하시네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구입했어요. 맛도 있어요
아침에 건강 죽을 주니까 잘 먹고 튼튼해지는 것 같아여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햇반형만 사먹다가 이런팩은 처음인데 나쁘지 않네요
죽은 끓이는데 시간이 꽤 걸리는데 간편히 데워만 먹으면 되니 너무 편하고 재료는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만든 것 같네요
먹기 간편하고 좋아요 맛도 잇어요
그냥 평범해요또 시킬지는 모르겠어요
양송이버섯죽 늘 재여두고 먹어요
버섯 좀 더넣고 끓이니 맛있어요
리뷰대로 맛있네요~~~~~~~
가격생각하면 양도 적당한것같아요 아침에 후루룩 먹고 나가기 좋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버섯많이 들어있고 야채도있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가 이 버섯죽을 너무 좋아해서 가끔 아침으로 줍니다 ㅋㅋ
오아시스에서 죽을 자주 삽니다.
생각보다 맛있고 아침에 한끼하기 좋아요 양은 적게느껴짐
아직 먹어보진 못했어요. 앗있길 바래요.
양송이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양송이 더 익혀서 듬뿍넣고 데웠더니 양이 많아요 양송이와 야채도 있고 간도 딱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요.
배송 잘 왔어요. 마음에 듭니다 ㅎㅎ
신선하고 좋은제품 늘 빠르고 꼼꼼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버섯향과 식감이 좋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김치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으렵니다 필요할때 편하게 그때그때 주문해서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서 종종구매 합니다. 맛있어서 종종구매 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송이 버섯죽 맛있네요~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일주일동안 죽을 먹어야해서 여러종류로 구매했어요:+1:
아침대용으로 죽 먹기 편하고ㅇ맛있어요
속이 좋지않아서 구입했어요
오아시스에서 종종 이용합니다
아침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잘 배송되었어요~만족합니다^^
자주 구매하는 양송이죽이에요 소화에
좋아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합니다~!
아침 식사용으로 구입해봤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양 적은 아이들 둘이 아침용으로 나눠주니 좋아요.
몸 불편하신 시어머니 위해 오아시스 죽 여러가지
골고루 사다 드리는데 다 좋아하시네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구입했어요.
맛도 있어요
아침에 건강 죽을 주니까 잘 먹고 튼튼해지는 것 같아여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햇반형만 사먹다가 이런팩은 처음인데 나쁘지 않네요
죽은 끓이는데 시간이 꽤 걸리는데 간편히 데워만 먹으면 되니 너무 편하고 재료는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맛있어요. 재구매입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집에서 만든 것 같네요
먹기 간편하고 좋아요 맛도 잇어요
그냥 평범해요또 시킬지는 모르겠어요
양송이버섯죽 늘 재여두고 먹어요
버섯 좀 더넣고 끓이니 맛있어요
리뷰대로 맛있네요~~~~~~~
가격생각하면 양도 적당한것같아요
아침에 후루룩 먹고 나가기 좋습니다
신선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버섯많이 들어있고 야채도있고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이가 이 버섯죽을 너무 좋아해서 가끔 아침으로 줍니다 ㅋㅋ
오아시스에서 죽을 자주 삽니다.
신선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요
생각보다 맛있고 아침에 한끼하기 좋아요
양은 적게느껴짐
아직 먹어보진 못했어요. 앗있길 바래요.
양송이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양송이 더 익혀서 듬뿍넣고 데웠더니 양이 많아요
양송이와 야채도 있고 간도 딱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어요.
배송 잘 왔어요. 마음에 듭니다 ㅎㅎ
신선하고 좋은제품 늘 빠르고 꼼꼼하게 배송해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버섯향과 식감이 좋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김치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으렵니다 필요할때 편하게 그때그때 주문해서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맛있어서 종종구매 합니다.
맛있어서 종종구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