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꾸준하게 아침마다 먹는 바나나~ 요 바나나가 젤 좋아요~
달고 맛있어서 아기이유식용으로 구매중이예요
바나나가 달고 맛도 좋아요. 싱싱해요
후숙이 필요하네요. 애들 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오아시스 늘 믿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합니다
신선한 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소포장이라 좋아요~ 아직 안 익은거라 더 좋음
유기농이라 믿고 사고 있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선물했어요. 잘 먹었다고 합니다. 맛있게^^
바나나 소량씩 사기엔 오아시스가 좋아요
약간 비싸지만 아기에게 주기에 안심이 돼서 계속 구매합니다.
싱싱하니 아주좋네여~ ㅎㅎ
바나나 컨디션이 배송 때 마다 다른데 이번엔 만족!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유기농이라 주문했어요. 3개 들었고 싱싱해요. 후숙해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유기농바나나 3새입 까매지기전 맛나게 모두 먹으니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늘 믿고 주문해요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아이소풍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달고 맛있어요
아이 간식용으로 자주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기랑 나누어 먹을 겸 유기농으로 주문했어요. 총 3알 들어있었구요, 두갠 길고 하나는 작았어요! 쫀득하고 달아요 맛있었어요!!
익혀서 먹었는데 별로 안달고 맛이 없어요. 바나나도 맛이없는 바나나가 있군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저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바나나
넘 싱싱하게 와서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어느정도 익어서 와서 좋아요 맛잇어요
매일 아침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바나나를 자주 챙겨 먹는데, 가족들 건강을 생각해 유기농 바나나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일반 바나나보다 가격은 살짝 있지만 먹어보니 확실히 신선함과 맛에서 차이가 느껴지네요.
늘 구매하는거에요~ 귿귿 포장, 새벽배송까지 맘에 드는 오아시스~~
덕분에 건강하고 맛있는 아침을 아이와 먹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 늘 대박나세요 !!
유기농이라 이유식 사용하기 좋음
바나나 후숙잘되서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 소량이지만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가 먹을 먹거리 안심하고 먹는 유기농
자주 주문해요 잘 먹었어요!
유기농 바나나라 양은 적어도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덜 익어서 후숙합니다. 얼릉 먹고 싶네여
맛있어요 세 개 들어있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꾸준하게 아침마다 먹는 바나나~ 요 바나나가 젤 좋아요~
달고 맛있어서 아기이유식용으로 구매중이예요
바나나가 달고 맛도 좋아요. 싱싱해요
후숙이 필요하네요.
애들 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오아시스 늘 믿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합니다
신선한 배송 항상 감사합니다^^
소포장이라 좋아요~ 아직 안 익은거라 더 좋음
유기농이라 믿고 사고 있어요
아기가 좋아해요
선물했어요. 잘 먹었다고 합니다. 맛있게^^
바나나 소량씩 사기엔 오아시스가 좋아요
약간 비싸지만 아기에게 주기에 안심이 돼서 계속 구매합니다.
싱싱하니 아주좋네여~ ㅎㅎ
바나나 컨디션이 배송 때 마다
다른데
이번엔 만족!
싱싱해요 항상 믿고 주문해요
유기농이라 주문했어요. 3개 들었고 싱싱해요.
후숙해야겠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유기농바나나 3새입 까매지기전 맛나게 모두 먹으니 좋아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늘 믿고 주문해요
좋아요 잘 먹고 있습니다@@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아이소풍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달고 맛있어요
아이 간식용으로 자주 구매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기랑 나누어 먹을 겸 유기농으로 주문했어요.
총 3알 들어있었구요, 두갠 길고 하나는 작았어요!
쫀득하고 달아요
맛있었어요!!
익혀서 먹었는데 별로 안달고 맛이 없어요. 바나나도 맛이없는 바나나가 있군요.
아기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저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바나나
넘 싱싱하게 와서 후숙해서 먹으니 맛있어요
어느정도 익어서 와서 좋아요
맛잇어요
매일 아침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바나나를 자주 챙겨 먹는데, 가족들 건강을 생각해 유기농 바나나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일반 바나나보다 가격은 살짝 있지만 먹어보니 확실히 신선함과 맛에서 차이가 느껴지네요.
늘 구매하는거에요~ 귿귿
포장, 새벽배송까지 맘에 드는 오아시스~~
덕분에 건강하고 맛있는 아침을
아이와 먹었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 늘 대박나세요 !!
유기농이라
이유식 사용하기 좋음
바나나 후숙잘되서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 소량이지만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가 먹을 먹거리 안심하고 먹는 유기농
자주 주문해요 잘 먹었어요!
자주 주문해요 잘 먹었어요!
유기농 바나나라 양은 적어도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맛있어요.
덜 익어서 후숙합니다. 얼릉 먹고 싶네여
맛있어요 세 개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