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궁금해서 사봤는데 까먹는 재미가 있네요 오프너도 들어있고 28개 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기도 크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먹고있어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구매 후기 보고 주문합니다.
저번에 주문해서 먹고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나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 계속 먹게되네요~^^
마카다미아 잘 먹을게요~~~
마카다미아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까먹기 재밌어요 맛잇어용 ㅋㅋ
자주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신선하고 알이 굵고 고소해요
알맹이도 크고 넘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고있어요
까먹는 마카다미아 더욱더 신선하고 매력있어요. 여기꺼 품질도 좋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알도 크고, 고소합니다.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 잘 먹겠습니다 ~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맛있어요 마카다미아 심심할때 까먹는 즐거움
까먹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ㅎ
마카다미아 가격은 비싸지만 알이크고 너무 맛있어요.
호주산처럼 우유풍미를 느낄순 없는데 알이 굉장히 크코 탈각하지 않은거라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맛도 고소하고 알맹이가 커서 만족스럽네요
하나씩 까먹기 좋습니다 신선해요
아이가 잘먹어서 매일아침 2개씩 먹고있어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이번주 장보기 완료~~~입니다~~!!!~~
쉘 아닌것은 호주산이라 호주산인줄 알고 샀네요;; 호주산이 훨씬 맛있긴 한데 쉘이 신선하긴 하고 오아시스는 호주산 쉘은 안들어오나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할게요!
견과와 과일의 조화, 건강하고 든든한 간식.
이 집 마카다미아 너무 맛있어요.먹다보면 순삭ㅜㅜ 이것도 살찌네요 적당히
고소하고 맛있어요! 까먹는 재미도 있어요
1개는 깨져서 왔네요.. 에프에 3분 돌리니 더 고소합니다 크기가 커서 한봉지에 28개 들어있구요 껍질 제거하니 알맹이 125g 껍질은 185g.. 아무래도 껍질 때문에 먹을 양은 적네요 310g에서 125g이라..
지난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껍질까는 재미도 있고 맛있어요
꼬숩고 맛있어요 마카다미아 또 구매하고 싶어요
호주산보다 베트남산 이거 크기가 더 크네요 500리터 밀폐통에 부었어요 저정도 양 그리고 봉지안에 껍질까는 스텐 들어있으니 찾아서 껍질틈에 넣고 돌리심 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궁금해서 사봤는데 까먹는 재미가 있네요 오프너도 들어있고 28개 있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기도 크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먹고있어요
고소하니 맛있어요. 또 구매할께요.^^
구매 후기 보고 주문합니다.
저번에 주문해서 먹고 맛있어서 또 주문했어요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나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 계속 먹게되네요~^^
마카다미아 잘 먹을게요~~~
마카다미아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다
까먹기 재밌어요 맛잇어용 ㅋㅋ
자주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신선하고 알이 굵고 고소해요
알맹이도 크고 넘 고소하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고있어요
까먹는 마카다미아 더욱더 신선하고 매력있어요.
여기꺼 품질도 좋고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알도 크고, 고소합니다.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 잘 먹겠습니다 ~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구매확졍하였습니다
맛있어요 마카다미아 심심할때 까먹는 즐거움
까먹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ㅎ
마카다미아 가격은 비싸지만 알이크고 너무 맛있어요.
호주산처럼 우유풍미를 느낄순 없는데 알이 굉장히 크코 탈각하지 않은거라 신선해서 만족합니다
맛도 고소하고 알맹이가 커서 만족스럽네요
하나씩 까먹기 좋습니다
신선해요
아이가 잘먹어서 매일아침 2개씩 먹고있어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이번주 장보기 완료~~~입니다~~!!!~~
쉘 아닌것은 호주산이라 호주산인줄 알고 샀네요;;
호주산이 훨씬 맛있긴 한데 쉘이 신선하긴 하고
오아시스는 호주산 쉘은 안들어오나요..
신선하고 맛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굳굳 재구매할게요!
견과와 과일의 조화, 건강하고 든든한 간식.
이 집 마카다미아 너무 맛있어요.먹다보면 순삭ㅜㅜ 이것도 살찌네요 적당히
고소하고 맛있어요! 까먹는 재미도 있어요
1개는 깨져서 왔네요..
에프에 3분 돌리니 더 고소합니다
크기가 커서 한봉지에 28개 들어있구요
껍질 제거하니 알맹이 125g 껍질은 185g..
아무래도 껍질 때문에 먹을 양은 적네요
310g에서 125g이라..
지난번에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껍질까는 재미도 있고 맛있어요
꼬숩고 맛있어요 마카다미아 또 구매하고 싶어요
호주산보다 베트남산 이거 크기가 더 크네요
500리터 밀폐통에 부었어요
저정도 양 그리고 봉지안에 껍질까는 스텐 들어있으니 찾아서 껍질틈에 넣고 돌리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