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신선합니다
국거리 세절보다 통양지가 좋아요
미역국 끓여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양지로 장조림해서 먹었습니다 믿고먹습니다
미역국 끓일때는 꼭 오아시스 양지를 구매해요~~ 국물도 잘 우러나고 고기는 정말 부드럽거든요^^ 야이가 미역국을 좋아해서 한숕 끓였더니 든든하네요
고기가 신선하고 좋네요. 국물요리로 맛있습니다.
미역국 해먹으려고샀어요 푹고아먹어야 부드러워요
전엔 적당히 끓이면 쫄깃 고소했는데 요즘엔 완전 빨간살만와서 살짝 퍽퍽하고 고소하지가않아 싫망이네요
제품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요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오늘 5살 둘째 생일이라 미역국 끓이려 구매했어요 기름기 거의 없는 부분와서 맘에들어요!
상태 좋긴한데 누군 1+ 라는 후기 있고 전 플러스 없는 1 등급 .ㅎㅎ
당일배송시작되서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짱
미역국 맛나게 끓여 묵었습니다
작은딸 생일 미역국 끓일려고요. 아직 끓이기 전이지만 좋아보입니다. 맛있게 해먹을께요
시어머니 생신 미역국 꿇이려고 주문했는데 부드럽고 맛나요
고기 질이 기름도 적당하고 좋아보여요
기름기 없이 육질이 좋은거 같아요
만족해요만족해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미역국 끓여서 먹으려구요 기대중
소고기미역국 끓일때 잘린고기보다 덩어리고기 푹 익혀서 끓이면 더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만족해요.
기름기 별로 없어 좋네요. 무국끓였어요
저희 아이가 어려서부터 고기씹는걸 힘들어해서 양지를 꼭 덩어리로 사서 결 반대로 얇게 썰어서 국을 끓여요. 이번에도 초2가 된 막내가 고기가 왜이렇게 부드럽고 고소하지? 하면서 먹더라고요. 우리집 국 필수템입니다!
항상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기름기가 많지 않아서 좋아요.
미역국 끓였어요 고기한덩이 넣고 푹 삶은다음 건져서 결대로 찢고 국간장 다진마늘과 조물조물 그 고기삶은물에 불린미역넣고 국간장, 소금으로 간해 고기넣고 더 끓이면 완성!!!!아이가 조아해요
맛있대서 사봤어요 기대가 됩니다
고기 연하고 맛도 좋아요. 품질도 좋아요
오아시스 상품은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고기질이 엄청 좋아요 아이 생일이라 미리 미역국 끓이려고했는데 손질해서 버릴것도 없네요^^
장조림 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이번엔 맛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럭저럭 섭취
무 국 끓였는데 고기가 손으로도 쫙쫙 찢어지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한우 양지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이번엔 기름기 일도없는거로 왔네요 퍽퍽 질겼는데 괜찮아요사진은 지난번꺼 네요 ㅎㅎ 이정도가 좋긴한데 기름기없는고 선호해서 좋아요
미역국 끓였는데 기름도 없고 너무 맛있네요
기름기 별로 없어서 좋아요. 양지 맛있네요
부드럽고 고소해요. 무국이랑 미역국 끓여 맛있게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 받았어요
고기 상태도 좋고 신선합니다
국거리 세절보다 통양지가 좋아요
미역국 끓여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양지로 장조림해서 먹었습니다 믿고먹습니다
미역국 끓일때는 꼭 오아시스 양지를 구매해요~~ 국물도 잘 우러나고 고기는 정말 부드럽거든요^^ 야이가 미역국을 좋아해서 한숕 끓였더니 든든하네요
고기가 신선하고 좋네요. 국물요리로 맛있습니다.
미역국 해먹으려고샀어요 푹고아먹어야 부드러워요
전엔 적당히 끓이면 쫄깃 고소했는데 요즘엔 완전 빨간살만와서 살짝 퍽퍽하고 고소하지가않아 싫망이네요
제품질이 좋아요! 추천합니다요
생협에서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오늘 5살 둘째 생일이라 미역국 끓이려 구매했어요
기름기 거의 없는 부분와서 맘에들어요!
상태 좋긴한데 누군 1+ 라는 후기 있고 전 플러스 없는 1 등급
.ㅎㅎ
당일배송시작되서 너무 좋아요 오아시스짱
미역국 맛나게 끓여 묵었습니다
작은딸 생일 미역국 끓일려고요. 아직 끓이기 전이지만 좋아보입니다. 맛있게 해먹을께요
시어머니 생신 미역국 꿇이려고 주문했는데 부드럽고 맛나요
고기 질이 기름도 적당하고 좋아보여요
기름기 없이 육질이 좋은거 같아요
만족해요만족해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미역국 끓여서 먹으려구요 기대중
소고기미역국 끓일때 잘린고기보다 덩어리고기 푹 익혀서 끓이면 더 맛있어서 주문했는데 만족해요.
기름기 별로 없어 좋네요. 무국끓였어요
저희 아이가 어려서부터 고기씹는걸 힘들어해서 양지를 꼭 덩어리로 사서 결 반대로 얇게 썰어서 국을 끓여요.
이번에도 초2가 된 막내가 고기가 왜이렇게 부드럽고 고소하지? 하면서 먹더라고요.
우리집 국 필수템입니다!
항상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기름기가 많지 않아서 좋아요.
미역국 끓였어요
고기한덩이 넣고 푹 삶은다음 건져서 결대로 찢고 국간장 다진마늘과 조물조물
그 고기삶은물에 불린미역넣고 국간장, 소금으로 간해 고기넣고 더 끓이면 완성!!!!아이가 조아해요
맛있대서 사봤어요 기대가
됩니다
고기 연하고 맛도 좋아요. 품질도 좋아요
오아시스 상품은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고기질이 엄청 좋아요
아이 생일이라 미리 미역국 끓이려고했는데 손질해서 버릴것도 없네요^^
장조림 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이번엔 맛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럭저럭 섭취
무 국 끓였는데 고기가 손으로도 쫙쫙 찢어지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한우 양지 냄새안나고 맛있어요~~
이번엔 기름기 일도없는거로 왔네요
퍽퍽 질겼는데 괜찮아요사진은
지난번꺼 네요 ㅎㅎ 이정도가 좋긴한데
기름기없는고 선호해서 좋아요
미역국 끓였는데 기름도 없고 너무 맛있네요
기름기 별로 없어서 좋아요. 양지 맛있네요
부드럽고 고소해요. 무국이랑 미역국 끓여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