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sk*** 2026.06.22

덜달고 간편하게 한끼 먹는 용으로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8******* 2026.06.19

아이. 건강식으로 사보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c*** 2026.06.18

살짝 달콤할 뿐 많이 달지는 않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18

성분 깔끔해서 좋아요! 맛도 좋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pt* 2026.06.13

요거 입맛없는 여름 차갑게 한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94******* 2026.06.09

조금 단맛이 강하긴 했지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o*** 2026.06.03

호박죽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9**** 2026.06.02

두번째 구매합니다. 가끔 생각나는 죽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m********** 2026.05.29

아이가 호박죽 얘기를 해서 맛보기로 줬는데, 달지않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jmm** 2026.05.29

달지않고 너무 맛있어요 가격만 저렴하면 자주 구매할듯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yd******* 2026.05.28

구황작물 처돌이라 사봤어요. 그렇게 많이 달지 않다고 해서 기대 중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7******* 2026.05.27

아빅 안 먹어 봤는데 오아시스 다른 죽 먹어 보고 믿고 사 봤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5**** 2026.05.27

호박죽을 여러가지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별로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s****** 2026.05.26

호박죽을좋아하는데 맛있네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4******* 2026.05.24

배달로 시켜먹는 것보다 성분이나 가성비가 좋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j***** 2026.05.22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아요.
맛도 좋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zxz***** 2026.05.22

당함량이 적어서 그런지 맛은 그닥입니다! ..하지만 다른 호박죽 당 생각하면 이제품 먹는게 건강엔 좋을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83***** 2026.05.19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제입맛에는 조금 달아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hy** 2026.05.12

항상 잘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c* 2026.05.12

급할때 먹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d***** 2026.05.10

국내산호박죽 좋습닏ㄱㆍ잘먹ㅈ겠ㅅㄷㅂ니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55***** 2026.05.10

식감이 많이 부드럽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b**** 2026.05.10

달콤하고 맛있어요. 출출할 때 건강한 간식으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5***** 2026.05.08

예전에 먹던 정성가득 호박죽이 제입맛엔 맞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s***** 2026.05.07

팥이 몇알들어있는 고운호박죽이에요
많이달지 않아 먹기편했어요
딱 한번먹을 양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5.06

아침 대용으로 하나씩 냠냠. 맛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ap**** 2026.05.06

성분이 괜찮은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5.04

첫구매입니다.
간단하게 데워먹을수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ay**** 2026.05.03

오래전 먹어 본 기억에 구매한 건데 아직 먹진 않고 뒀어요. 냉장 아니고 상온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un***** 2026.04.28

그리 안달고 좋아요. 재구매 하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0****** 2026.04.24

오아시스에서 사는 죽이 제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4.22

호박죽 유통기한 여유잇고 맛도 잇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n***** 2026.04.22

몸 안 좋고 기력 떨어질 때 먹으면 반짝 좋아요. 구수하고 달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