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매장에서 사서 먹었던 맛과 흡사해요
조리법이 좀 달라서 그 차이는 있겠지만....
아주 맛있어요
어무도 통째로 들어간게 한 수
별점5
leg*****2026.06.03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고 굿 입니다 ㅎㅎ 또 구매하고 싶어요~!!
별점5
388*******2026.06.03
맛있네요 옛날 떡볶이맛이에요
별점5
ben***2026.06.01
맛있어용 ㅎㅎ 가끔 구매해요
별점5
ask****2026.05.31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매콤도 해요
별점5
448*****2026.05.31
재료가 골고루 들어있고 맛있어요
별점5
pur*******2026.05.31
무난한 떡볶이 맛~ 좀 묽은 느낌
별점5
hj6***2026.05.31
맛있고 양도 많고 최고예요^^
별점5
300*******2026.05.31
남도분식시래기떡볶이.맛있어서 시켰는데 이것도 맛있네요양도 많아요
별점5
min*****2026.05.30
예전에 매장 가서 줄서서 먹었는데 편하게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밖에 나가서 먹으면 3봉지 값보다 더 나왔을텐데 계란도 먹고싶은 만큼 넣고 야채 더 추가해 먹으면 더 푸짐하고 저렴히 먹을 수 있네요,
별점5
lsk****2026.05.29
떡도 쫄깃하고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별점5
dlg*****2026.05.28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별점5
ugu****2026.05.27
떡에 간이 잘 안 베는거 같긴 한데 라면에는 잘 베서 맛있어요
별점5
asa*****2026.05.27
기대가 컸는데 저한템 너무 달아요… ㅠㅠ
별점5
kwo*****2026.05.27
양배추 어묵 치즈떡 추가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별점5
seo***2026.05.26
계란이랑 만두 넣어먹으면 진짜 분식집 안 부럽더라구요ㅋㅋ
이 제품은 진짜 냉동실에 거의 상시 대기중인 음식이에요ㅋㅋ
원래 떡볶이랑 라볶이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 배달은 양 조절도 애매해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거든요.
근데 남도분식 라볶이는 이상하게 한번 먹고 나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 결국 계속 재구매하게 되더라구요ㅎㅎ
계란이랑 양배추 좀 넣고, 김말이랑 만두까지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그 이후로는 무조건 이렇게 먹습니다ㅋㅋㅋ
진짜 집에서 만든 느낌도 나고 훨씬 푸짐해져서 만족감이 확 올라가더라구요.
특히 양배추 넣으면 국물 단맛이 자연스럽게 올라와서 더 맛있어요ㅠㅠ
국물도 너무 텁텁하지 않고 적당히 매콤달달한 스타일이라 질리지 않더라구요.
별점5
yoe***2026.05.26
늘 이용하는 제품이예요 좋아요
별점5
437*****2026.05.25
양배추를 많이 넣어서 일까요? 좀 달콤하네요
별점5
242*****2026.05.25
오랜만에 구매 했어요
간식으로 먹으면 딱이죠
별점5
ehe***2026.05.24
가격착하고 푸짐하고 맛있어요~~~~
별점5
psy*****2026.05.24
남도분식 라볶이 셋트구성이라 구매했는데
성분이 좀 걸리네요
한번 먹어본걸로
별점5
231*******2026.05.23
든든한 간식이에요 맛도 너무 좋아요
별점5
nym*****2026.05.23
라볶이라서 사봤어요~ 3개가격 저렴히 샀네요.
별점5
aus***2026.05.23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주말에 해먹어야겠어요..
별점5
hj6***2026.05.23
예전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별점4
k2m**2026.05.23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별점5
yhl****2026.05.22
남도분식 라볶이 양이 너무 많아요
별점5
hmj***2026.05.22
맛있어요 맵찔이에겐 약간 매운거같아요 양이 많아서 좋네요
별점5
dot*******2026.05.22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국내산 고춧가루를 썼다는 것도 맘에 들었구요.
별점5
you****2026.05.22
리뷰가좋아서떡뽂이랑먹을려고구매했어요
별점5
rim****2026.05.22
많이 달아요 그래도 맛있어서 쟁여 아이템
별점5
478*****2026.05.22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굿 :+1:
별점5
won********2026.05.22
이제야 구매해보네요 아이가 기대가 커요 ㅎ
별점5
mgm***2026.05.22
항암중에 입맛없고 떡볶이가 땡겼는데 마침 세일도하고 평이 좋아 구매해보고 바로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은것 같습니다. 맛을 잘 모느끼지만 남편이 맛있다고 하네요. 계란과 치즈 지난번 주문했었던 현미떡볶이이랑 파 양파 더 넣어 끓였는데 초반 냄새가 제법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온전히 맛을 못느끼는게 안탑갑긴하지만 제대로 입맛이 돌아오면 만족하며 먹을것 같아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가끔 라볶이 땡길때 구입합니다. 양도 많고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떡 쫄깃하고 양념도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또 구매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추천합니다
리뷰가 좋아서 샀어요 기대되네요
남도분식 예전에 먹었을때 맛있었어서 보자마자 바로 구입해요!
예전에 매장에서 사서 먹었던 맛과 흡사해요
조리법이 좀 달라서 그 차이는 있겠지만....
아주 맛있어요
어무도 통째로 들어간게 한 수
좋아요 ㅎㅎ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고 굿 입니다 ㅎㅎ 또 구매하고 싶어요~!!
맛있네요 옛날 떡볶이맛이에요
맛있어용 ㅎㅎ 가끔 구매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좋네요 ㅎㅎ 매콤도 해요
재료가 골고루 들어있고 맛있어요
무난한 떡볶이 맛~ 좀 묽은 느낌
맛있고 양도 많고 최고예요^^
남도분식시래기떡볶이.맛있어서 시켰는데 이것도 맛있네요양도 많아요
예전에 매장 가서 줄서서 먹었는데 편하게 집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밖에 나가서 먹으면 3봉지 값보다 더 나왔을텐데 계란도 먹고싶은 만큼 넣고 야채 더 추가해 먹으면 더 푸짐하고 저렴히 먹을 수 있네요,
떡도 쫄깃하고 맵지않고 맛있었어요
오아시스 배송 빠르고 상품 좋습니다
떡에 간이 잘 안 베는거 같긴 한데 라면에는 잘 베서 맛있어요
기대가 컸는데 저한템 너무 달아요… ㅠㅠ
양배추 어묵 치즈떡 추가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계란이랑 만두 넣어먹으면 진짜 분식집 안 부럽더라구요ㅋㅋ
이 제품은 진짜 냉동실에 거의 상시 대기중인 음식이에요ㅋㅋ
원래 떡볶이랑 라볶이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 배달은 양 조절도 애매해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거든요.
근데 남도분식 라볶이는 이상하게 한번 먹고 나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 결국 계속 재구매하게 되더라구요ㅎㅎ
계란이랑 양배추 좀 넣고, 김말이랑 만두까지 추가해서 먹어봤는데
그 이후로는 무조건 이렇게 먹습니다ㅋㅋㅋ
진짜 집에서 만든 느낌도 나고 훨씬 푸짐해져서 만족감이 확 올라가더라구요.
특히 양배추 넣으면 국물 단맛이 자연스럽게 올라와서 더 맛있어요ㅠㅠ
국물도 너무 텁텁하지 않고 적당히 매콤달달한 스타일이라 질리지 않더라구요.
늘 이용하는 제품이예요 좋아요
양배추를 많이 넣어서 일까요? 좀 달콤하네요
오랜만에 구매 했어요
간식으로 먹으면 딱이죠
가격착하고 푸짐하고 맛있어요~~~~
남도분식 라볶이 셋트구성이라 구매했는데
성분이 좀 걸리네요
한번 먹어본걸로
든든한 간식이에요 맛도 너무 좋아요
라볶이라서 사봤어요~ 3개가격 저렴히 샀네요.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주말에 해먹어야겠어요..
예전에 먹어 보고 맛있어서 재구매 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남도분식 라볶이 양이 너무 많아요
맛있어요 맵찔이에겐 약간 매운거같아요 양이 많아서 좋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국내산 고춧가루를 썼다는 것도 맘에 들었구요.
리뷰가좋아서떡뽂이랑먹을려고구매했어요
많이 달아요 그래도 맛있어서 쟁여 아이템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굿 :+1:
이제야 구매해보네요 아이가 기대가 커요 ㅎ
항암중에 입맛없고 떡볶이가 땡겼는데 마침 세일도하고 평이 좋아 구매해보고 바로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은것 같습니다. 맛을 잘 모느끼지만 남편이 맛있다고 하네요. 계란과 치즈 지난번 주문했었던 현미떡볶이이랑 파 양파 더 넣어 끓였는데 초반 냄새가 제법 맛있는 냄새가 났어요. 온전히 맛을 못느끼는게 안탑갑긴하지만 제대로 입맛이 돌아오면 만족하며 먹을것 같아요. 가성비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