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컨셉 만들기 마이페이지 AI 고객센터 MAY 상단으로

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y****** 2026.06.02

수육 좋아하는 아들 수육해줬어요~ 고기 질기지 않고 잡내없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56**** 2026.06.02

고기 부드러워서 자주 구매합니다 수육으로 먹는데 오늘 김치찜했는데 단백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6.02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l*** 2026.06.01

저수분 수육에 잘 사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ue****** 2026.06.01

수육했는데 부드러워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jh**** 2026.06.01

맛있게 잘해먹었어요 신선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i*** 2026.05.31

수육용으로 아주 좋아요 맛있어요 기름적당하고 냄새안남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as****** 2026.05.31

고기질이 참 좋아요. 종종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수육으로 삶아 먹기 너무 좋습니다. 고기 질이 좋으니까 수육 삶아가지고 먹고 냉장고에 넣었다가 차가운 상태로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5.31

그때그때 약간 다르긴한데 비계가 거의없이 올때가 좋더라구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177***** 2026.05.30

지방이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7***** 2026.05.30

돼지김치조림하기위해 구매했어요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e******* 2026.05.30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구매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79***** 2026.05.29

수육해먹엇는데 너무 오래삶은건지 좀 질기고 퍽퍽햇어요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kz******* 2026.05.28

아이들과 수육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고기 상태 너무좋아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ur***** 2026.05.27

수육해먹었는데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5.27

김치찜했는데 부드럽고 냄새 안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9******* 2026.05.27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5.27

고기 질도 좋고 맛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ve*** 2026.05.27

고기는 오아시스에서 주로 구입함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v******** 2026.05.26

맛있어요 가격이엄청저렴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1******* 2026.05.26

부드럽고 냄새가 없어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hes**** 2026.05.26

냉수육을 했는데
냄새가 조금 났어요 ㅜ ㅜ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1******* 2026.05.25

수육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아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l***** 2026.05.25

수육해먹었는데 살도 부드럽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5.25

오아시스는 단골입니다. 싱싱하고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ei***** 2026.05.25

찜 할때마다 구매 합니다~
적당히 기름기 있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3***** 2026.05.25

기름 적당히 붙어있고 잡냄새 안나고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s**** 2026.05.25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자주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2******* 2026.05.24

좋아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j********** 2026.05.23

무항생제 우리한돈 앞다리살 수육용 물 없이 하는 냄비에 수육으로 해 먹으니 고소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bs*** 2026.05.22

수육용으로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5******* 2026.05.21

이번엔. 기름부분보다 살코기 부분이 더 많았어요.
그래도 퍽퍽하지 않고 저수분 수육으로 맛있게 해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t***** 2026.05.21

상품 좋아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f****** 2026.05.21

고기 맛있고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ee**** 2026.05.21

자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무항생제 닭이나 돼지고기 항상 여기서만 주문합니다. 오아시스 믿고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aju******** 2026.05.21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지만 기름이 많아서 손질해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0******* 2026.05.20

수육할 때 항상 이 상품으로 구매해요. 이번엔 비개가 좀 많아서 제거하느라 힘 좀 들었어요. 수육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냄새도 없고 부드럽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5.20

수육 자주 해먹는데 삼겹살보다 앞다리살이 더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요즘엔 이 앞다리살만 삽니다 더 양 적은건 조금 아쉽고 한 김에 1키로 사서 하면 좋더라구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mm**** 2026.05.19

처음수육해봤어요 쿠쿠밥솥으로했는데 쉽고맛있어서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b3*** 2026.05.19

앞다리살로 김치찜 잘 해먹었어요~ 기름기는 많이
없고 담백합니다.